결국 환불 했네요
테슬라 Y를 대리점에서 인수하고 오는 도중에 일어난 사고
당시 시속약 70마일로 운전중
고속도로 순찰대는 잔해물이 현재 확인 안되었다고
대리점에서는 동일차량 제공을 약속했지만 거부 환불 요구
테슬라에서 공식 연락이 와서 제조에는 아무 문제없다고 답변
결국 환불 했네요
테슬라 Y를 대리점에서 인수하고 오는 도중에 일어난 사고
당시 시속약 70마일로 운전중
고속도로 순찰대는 잔해물이 현재 확인 안되었다고
대리점에서는 동일차량 제공을 약속했지만 거부 환불 요구
테슬라에서 공식 연락이 와서 제조에는 아무 문제없다고 답변
조태흠 기자님 안녕하세요 고소는 하지마세요 아참 뉴스타파 많이들 도와주세요 https://www.newstapa.org/donate_info
우리나라 차종에서도 앞유리 접착재 안붙인채로 출고된 차량이 한대 있던것 같은데요 ㅎㅎㅎ
앞유리는 파손시 깨끗하게 떨어져야하니 더욱이 접착마감해야되죠.
영화보면 발로차서 뜯어낼때 테두리 고무같은게 달랑달랑하죠
공정으로 수천대 만들었는데 한두대
불량이면 문제 없음 가더라더요. 예와는 다르지만 노트북 액정 불랸화소 한두개 있어도 문제 없다고(본인들이) 하는 경우도 있는데요
문제가 없는데 날아가다니. ㅋ
고객과실인데 특별히 고객님만 무상수리해 드릴께요.
이럴듯요 ㅋ
이번 차만 불량이었다고 해야지..
기능은 좀 알려주고 팔았으면 좋았을걸..아쉽습니다.
얼마전 LG에어컨 수리받을때 생각이 납니다.
실외기가 랜덤하게 돌다 안돌다 해서
에어컨 없이 덥게 잤던 밤이 꽤 있었는데
며칠만에 온 AS기사 하는 말이
살펴보니까 문제가 없고 정상이랍니다.
아니 우리가 무슨 정기점검 받은게 아니고
에어컨이 안되는데 정상이라니 이게 무슨말인가 싶고
다시 또 다른 기사가 왔는데 똑같은 이야기를 하네요.
아주 환장하는 사이에 추워져버렸습니다.
엄청빡쳐요
아니 적어도 "원인을 찾지 못하겠습니다. 죄송합니다. 증상이 생길때 다시 연락주시면 다시 방문드리면 안될까요."
라고라도 말을 해야할텐데
그냥 정상이랩니다.
문제가 없댑니다.
실외기 작동 안하는게 정상이라니 어쩌라는건지 모르겠네요.
심하네요
애초에 뚜껑이 날아가게 설계가 되었다는?
ㅋㅋㅋㅋㅋ
기술적 과도기에 나타났던 현상인데 역시나 똑같은 실수를 해놓고도
반성이 없으면 종국엔 사람 잡게 되어 있습니다 과학만능주의로 인간을 소외하니 저딴 현상이 생길수 밖에요
챌린저 대참사의 교훈은 절대 배울 생각이 없나보네요 분명 몰랐을리가 없습니다
그 어려운걸 2020 닛싼이 해내네요.
https://www.glassbytes.com/2020/10/you-cant-look-out-the-back-of-these-cars-recalls-issued/
낙하산은 물론 기본옵션 제외로하고...
난감하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