업무 특성상 관련된 불특정 다수와 연락을 해야하는 분들이 계실 겁니다.
영업이라면 아예 영업용 폰을 둘 수 있을 거 같은데, 영업이 아닌 업무연락 정도의 커뮤니케이션이 주된 업무라면 세컨폰까지 필요없는 경우가 있겠죠.
이런 경우 연락처 관리를 어떻게 하시는지 궁금합니다. 연락처 저장은 또 카톡과 연동된다는 점도 있고요.
그냥 싹 다 저장해서 카톡이고 뭐고 상관없이 하시는 분도 있을 거 같고, 연락처 맨 앞에 특수문자 넣어서 카톡엔 등록안되도록 하시는 분도 계실 거 같네요.
저도 요즘 직무가 바뀌면서 이 고민을 하고 있습니다. 다 저장해버릴까 싶다가도 나중에 연락처 관리에 정신이 쏙 빠질 거 같기도 하고요 ㅎㅎㅎ
당연히 시작은 #붙이고 시작합니다
업 이라고 붙혀서 카톡에 한번에 싹 몰아두네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