신차 오백키로쯤 달린 완전 새삥입미다.
(300cc 단기통 엔진에 CVT 미션이죠..)
오늘 석모도로 나들이 다녀와서
쭉 뻗은 길을 다녔으니 연비는 잘 나온 상태이긴 합니다.
(시내만 다니면 리터당 20키로짜리..)
이전에 PCX 타다가 기변했는데
더 커지니 시내 주행은 불편하고 무거운데
순항하는 건 확실히 여유롭고 좋으네요.
특히 2인 승차시에 차이가 너무 커요
똑같은 속도 80키로가 똑같은게 아닌..
(기변이유 자체가 아내님이 자꾸 탠덤 하셔서라는..)
하지만 길의 요철 안심하고 넘으려면
이것 보다는 바이크가 더 좋은 녀석이어야 한다는
느낌이 확실히 드네요 ㅠ ㅠ
미들급 가면 위나 아래로 결국 기변하게 된다는
얘기가 뭔지 드디어 알듯..
(좋게 말하면.. 음.. 애매하네요 ㅋㅋ)
그러함니다..ㅎ
근데 혼다 PCX가 연비는 훨씬 좋지 않나요?
자동차 운전하다 보면 오토바이가 덩치가 작고 검은색이면 도로바닥과 순간적으로 구분이 안되어 깜짝놀라는 경우가 있어요..
꼭 후면등을 켜고 운행하면 좋겠더군요..
아님 스쿠터 아프리카 트윈이나 골드윙으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