가족, 지인 공유랑 인스타용으로 취미로 동영상을 만드는데요. 굳이 그동안 iMovie만 고집하다가
결국 답답해서 앱스토어 검색해서 아이콘 이쁘고 평점 높은 거 하나 골랐는데
그동안 아쉬웠던 게 거의 해소되네요.
몇 번 써 보고 맘에 들어서 방금 35천 원 영구 구매 눌러 줬습니다.
개선점 좀 보이지만 꾸준히 피드백 해줘야겠네요.
가족, 지인 공유랑 인스타용으로 취미로 동영상을 만드는데요. 굳이 그동안 iMovie만 고집하다가
결국 답답해서 앱스토어 검색해서 아이콘 이쁘고 평점 높은 거 하나 골랐는데
그동안 아쉬웠던 게 거의 해소되네요.
몇 번 써 보고 맘에 들어서 방금 35천 원 영구 구매 눌러 줬습니다.
개선점 좀 보이지만 꾸준히 피드백 해줘야겠네요.
쉽고 간편하게 결과물도 그럴듯하게 뽑아주는 ㅎㅎ