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네스에서 만든 맥주입니다
슬로건이 라거보다 깊은맛 에일보다 깔끔한 맛이라고 광고하는
아일랜드 맥주입니다.
코스트코에서 11000원대에 500미리 8캔 구매했습니다.
편의점에서 4캔 만원정도에 팔기도 하는데 편의점에서는 사먹어 보지는 않았습니다.
라거 맥주인데 슬로건처럼 에일맥주맛도 나면서 라거맥주맛도 납니다. 라거계열입니다.
이 맥주 추천합니다.
기네스에서 만든 맥주입니다
슬로건이 라거보다 깊은맛 에일보다 깔끔한 맛이라고 광고하는
아일랜드 맥주입니다.
코스트코에서 11000원대에 500미리 8캔 구매했습니다.
편의점에서 4캔 만원정도에 팔기도 하는데 편의점에서는 사먹어 보지는 않았습니다.
라거 맥주인데 슬로건처럼 에일맥주맛도 나면서 라거맥주맛도 납니다. 라거계열입니다.
이 맥주 추천합니다.
훌륭한 지도자는 역사를 바꾸고 저열한 지도자는 역사책을 바꾼다.
집에 생각날때마다 쌓아두고 먹는 맥주입니다.
아일랜드는 못가봤지만 런던갔을때 생맥도 맛있게 먹었습니다 ㅎㅎ... 아일랜드는 언제 가 볼 수 있을지 모르것네요....
이마트는 비싸네요 코스트코 갈때마다 8캔 세일하는 맥주 사오는데
이번주는 홉하우스 13맥주를 사왔습니다. 원래가격이 13000원대라고 하는데
할인해서 11000원대에 판매하고 있습니다.
양평점은 지하철이나 자전거로 갈 수 있어보이는데... 메머십 발급을 고려해봐야겠슴다...!
코스트코 많이 싸네요 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