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게 쉽게 될까 모르겠습니다. 서울시 집값이 비싸서 외곽으로 밀려난 사람들.. 우리나라 그린벨트 정책 특성상, 외곽지역은 인구 밀도가 극히 낮아 버스도 안다니는 곳들이 좀 많은데요. 이런 곳은 병원도 당연히 없어서, 인프라 이용하려면 서울로 나가야 합니다. 고속도로는 잘 뚫려 있으니까요.
돈이 없어서 전기차를 구매를 못하는 분들이 부지기순데... 과연 -_-;
전기차 가격 4천만원 잡고, 보조금 3500만원 정도 지급해주면 가능할지도 모르겠네요.
theo
IP 121.♡.174.142
07-26
2020-07-26 13:09:32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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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리릿님 신규등록 금지일 뿐 기존 등록 차량은 한동안 운행이 허가될거고, 공유차도 지금보다 활성화 될거고, lpg개조나 전기차 개조가 보조금 줘서 권장되겠죠.
negev
IP 125.♡.226.97
07-26
2020-07-26 13:05:30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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막상 저때 되면 연장된다에 한표~ 내연기관 관련산업에 종사하는 사람들이 한둘이어야 말이죠.
아기따오기
IP 125.♡.195.104
07-26
2020-07-26 13:05:44
·
워우 기등록 차량 도로주행 못한다고 되어있네요 2035년 까지 전기차 충전 인프라 확보가 관건이겠네요
지금도 대형 메이커 배터리 수급 안되고 원전 폐로 할게될것이니 전력 나올곳은 적어지고 배터리 충전하는 전력량이 어마어마해서 변전기나 각 노후 아파트는 감당도 안될것인데... 글세요 ... 차라리 모든 차량을 하이브리드만 판매하게 하는게 낫지 이건... 모를일이네요 유럽에서도 시간 모자르다고 이야기 나오는데요 거기다 폐 배터리 처리비용이 새것보다 현재는 비싸고 환경적으로도 도심에서는 좋겠지만 내연기관만큼 오염되는게 전기차량인데.... 좀 회의적으로 보입니다
sang
IP 211.♡.199.40
07-26
2020-07-26 13:26:26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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지금차 30년은 더타야 하는데... 판매금지는 해도 돌아댕기는차 운행금지는 하지맙시다 ㅠㅠ
손주에게.. 할비 젋을 땐 말이다.. 자동차가 기름을 넣고 다녔단다..
2035년부터 등록 금지면.. 한 2050년까지는 그래도 굴러는 다니겠네요
사대문 안에서는 2035년 부터 운행도 금지랍니다.ㅠㅠ
저는 빠르다고 보는데
/Vollago
한 10년정도 하이브리드의 전성기가 오고, 그 후에 전기로 넘어가겠네요.
그 분야는 수소차를 대안으로 준비 하는것 같네요
그러네요 제한적이긴 하지만 운행하지 말란 건 아니네요
서울시 집값이 비싸서 외곽으로 밀려난 사람들..
우리나라 그린벨트 정책 특성상, 외곽지역은 인구 밀도가 극히 낮아 버스도 안다니는 곳들이 좀 많은데요.
이런 곳은 병원도 당연히 없어서, 인프라 이용하려면 서울로 나가야 합니다. 고속도로는 잘 뚫려 있으니까요.
돈이 없어서 전기차를 구매를 못하는 분들이 부지기순데... 과연 -_-;
전기차 가격 4천만원 잡고, 보조금 3500만원 정도 지급해주면 가능할지도 모르겠네요.
내연기관 관련산업에 종사하는 사람들이 한둘이어야 말이죠.
그리고 같은 기간에 내연기관 운송수단이 소모하던 에너지를 공급할만한 충전 인프라가 준비되어야하는데 잘 되길 바랍니다.
그때 되면 공용주자창에 충전기기가 다 생기겠죠?
길거리 주차하지 말고 공용주차장에 주차해야죠
그리고 주차장을 확보해서 충전소를 지으면 충전비+주차비를 지불해야하는데 그럴가능성은 낮아보입니다
주유소, lpg 충전소 처리
충전인프라 설치....
앞으로 15년이면 너무 짧네요.
지금 차를 사는건 호구? 15년도 못 탈차를 살필요가 있나 싶네요
기한을 정해놔야 일처리 속도도 내고 뭘 바꿔도 바꾸죠 ㅎ
판매금지는 해도 돌아댕기는차 운행금지는 하지맙시다 ㅠㅠ
중국은 이미 교체형 배터리를 장착한 전기택시들이 많이 다닌다고 합니다.
이런 것들부터 흐름을 캐치하고 빨리 바꾸지 않으면 우리나라도 일본처럼 혁신 없는 나라가 될 지도 몰라요.
이때쯤 이후로 출고되느느내연기관 자동차는 중고 가치도 폭락 한다고 봐야....
과연 전기차 가격이 언제쯤 내연기관 자동차와 비슷해 질까요?
누가 귀찮게 운전하고 주차하고
차를 소유하나요
다 전기차 가는거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