펜 지원 되는 삼성노트북을 2년째 사용중입니다. 윈도우가 터치 친화적이지 않아 태블릿 모드는 못쓰는 수준이고 펜도 쓸일이 없지만 마우스가 없어도 손가락으로 터치가능해서 웹서핑 하기 넘넘 편합니다. 줌 인 아웃도 손가락으로 쭈욱 하면 되구요.
글래어 패널인데다 화면 얼룩덜룩해지는거 극혐이거든요ㅠ
좋은 점은 문서에 바로 싸인해서 회신 넣을 때 더라구요;
펜 안써도 넘 편하네요.
노안이 살짝와서 15인치 씁니다 ㅎㅎ