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LIEN

본문 바로가기 메뉴 바로가기 보기설정 테마설정
톺아보기 공감글
커뮤니티 커뮤니티전체 C 모두의광장 F 모두의공원 I 사진게시판 Q 아무거나질문 D 정보와자료 N 새로운소식 T 유용한사이트 P 자료실 E 강좌/사용기 L 팁과강좌 U 사용기 · 체험단사용기 W 사고팔고 J 알뜰구매 S 회원중고장터 B 직접홍보 · 보험상담실 H 클리앙홈
소모임 소모임전체 ·굴러간당 ·아이포니앙 ·주식한당 ·일본산당 ·MaClien ·방탄소년당 ·자전거당 ·개발한당 ·안드로메당 ·소시당 ·이륜차당 ·바다건너당 ·나스당 ·노젓는당 ·골프당 ·디아블로당 ·육아당 ·여행을떠난당 ·가상화폐당 ·3D메이킹 ·냐옹이당 ·걸그룹당 ·임시소모임 ·덕질한당 ·클다방 ·키보드당 ·리눅서당 ·빨콩이당 ·꼬들한당 ·소셜게임한당 ·위스키당 ·e북본당 ·X세대당 ·ADHD당 ·AI당 ·AI그림당 ·날아간당 ·사과시계당 ·배드민턴당 ·야구당 ·농구당 ·블랙베리당 ·곰돌이당 ·비어있당 ·FM당구당 ·블록체인당 ·보드게임당 ·활자중독당 ·볼링친당 ·캠핑간당 ·문명하셨당 ·클래시앙 ·콘솔한당 ·요리한당 ·쿠키런당 ·대구당 ·DANGER당 ·뚝딱뚝당 ·개판이당 ·동숲한당 ·날아올랑 ·전기자전거당 ·갖고다닌당 ·이브한당 ·패셔니앙 ·물고기당 ·도시어부당 ·FM한당 ·맛있겠당 ·포뮬러당 ·젬워한당 ·안경쓴당 ·차턴당 ·총쏜당 ·땀흘린당 ·하스스톤한당 ·히어로즈한당 ·인스타한당 ·IoT당 ·KARA당 ·어학당 ·가죽당 ·레고당 ·LOLien ·Mabinogien ·미드당 ·밀리터리당 ·땅판당 ·헌팅한당 ·오른당 ·영화본당 ·MTG한당 ·소리당 ·노키앙 ·적는당 ·방송한당 ·PC튜닝한당 ·찰칵찍당 ·그림그린당 ·소풍간당 ·심는당 ·패스오브엑자일당 ·라즈베리파이당 ·품앱이당 ·리듬탄당 ·달린당 ·Sea마당 ·SimSim하당 ·심야식당 ·윈태블릿당 ·미끄러진당 ·축구당 ·나혼자산당 ·스타한당 ·스팀한당 ·파도탄당 ·퐁당퐁당 ·테니스친당 ·테스트당 ·공대시계당 ·터치패드당 ·트윗당 ·창업한당 ·VR당 ·시계찬당 ·WebOs당 ·와인마신당 ·WOW당 ·윈폰이당
임시소모임
고객지원
  • 게시물 삭제 요청
  • 불법촬영물등 신고
  • 쪽지 신고
  • 닉네임 신고
  • 제보 및 기타 제안
© CLIEN.NET
공지[점검] 잠시후 서비스 점검을 위해 약 30분간 접속이 차단됩니다. (금일 18:15 ~ 18:45)

모두의공원

갈비탕 극찬하는 외국인 처자.JP9 30

3
2020-07-18 11:42:06 124.♡.1.38
ZORN

CYMERA_20200718_113208.jpg

CYMERA_20200718_113422.jpg

CYMERA_20200718_113451.jpg


식당에서 파는 갈비탕에 대부분 조미료 들어갈 걸요. 

진정한 맛집은 조미료를 잘 쓰는 곳인데

이걸 외국인 처자가 잘 모르는 것 같군요. 

ZORN 님의 게시글 댓글
SIGNATURE
I Hate Me More Than I Love You

재즈, 클래식, 모던락 등, 음악을 좋아합니다.
서명 더 보기 서명 가리기
  • 주소복사
  • Facebook
  • X(Twitter)
댓글 • [30]
돌아온멍멍이
IP 117.♡.24.233
07-18 2020-07-18 11:43:04
·
식당에선 흰 쌀밥과 물.. 고추와 마늘 쌈 제외하면 다 들어가죠
정뽀
IP 14.♡.227.7
07-18 2020-07-18 11:43:06
·
ㅋㅋㅋㅋ 직접끓이면 다행이고 봉지 뜯어 뚝배기에 ㅋㅋㅋ
bryant
IP 211.♡.89.239
07-18 2020-07-18 11:43:16
·
두유노 미원
3G이용자
IP 223.♡.178.10
07-18 2020-07-18 11:44:08
·
흐흐흐... 분유 넣는곳도...
삭제 되었습니다.
heosclien
IP 1.♡.173.50
07-18 2020-07-18 11:55:04
·
@3G이용자님 커피에 넣는 프리마 넣는곳 많죠
brain9
IP 112.♡.38.238
07-18 2020-07-18 14:32:09
·
@3G이용자님 갈비탕에요?
갈비탕은 맑은 국물인데요.
그걸 넣는 건 설렁탕이나 돼자국밥같이 하얀 국물 탕일텐데요.
삭제 되었습니다.
tequilavi
IP 175.♡.160.218
07-18 2020-07-18 19:12:30
·
@브라이언9님 설렁탕 말씀하시는거 겠죠 ㅋ
brain9
IP 112.♡.38.238
07-18 2020-07-18 19:58:44
·
@테킬라님 네.
그런 국물이 하얀 거에나 예전에 분유나 프리마를 넣었던 거죠.
맑은 국물 탕에다 그걸 넣으면 그걸 누가 먹을까요.
삭제 되었습니다.
삭제 되었습니다.
불토끼
IP 122.♡.68.230
07-18 2020-07-18 11:45:07
·
고향의 맛!!!
요
miscellany
IP 61.♡.25.147
07-18 2020-07-18 11:46:44 / 수정일: 2020-07-18 11:47:08
·
돈 유 노 마싯쩌 ?
미소히로
IP 58.♡.110.68
07-18 2020-07-18 11:48:04
·
사진 순서가 거꾸로인듯..??
zakktorrance
IP 211.♡.5.1
07-18 2020-07-18 11:49:19
·
애초에 갈비탕은 깊이 우려내는 요리가 아니지 않나요?

진짜 우린 뼈맛은 10번째 끓고 있는 우리집 너희집 꼬리곰탕이죠. ㅋㅋㅋㅋ
이카루스x
IP 203.♡.165.165
07-18 2020-07-18 11:49:26 / 수정일: 2020-07-18 11:49:56
·
외국에서도 고급 요리할때는 엄청 정성드립니다.
아무리 국뽕이 잘팔리지만 이런건 좀...
사실 저 갈비탕에서 미원 쪼금 들어갔을꺼에요.
ddungddi
IP 117.♡.17.169
07-18 2020-07-18 18:51:03
·
@이카루스x님 그러게요. 승우아빠 채널 보니까 스톡 만드는것도 정성 많이 들어가고 어떤 스테이크는 160시간이나 들여 만들던데 말이죠.
tequilavi
IP 175.♡.160.218
07-18 2020-07-18 19:13:45
·
@이카루스x님 수비드 하거나 다른 공들이는 요리가 많은데
저런식당은 요리가 아니니까 가루신공
에타카리나
IP 39.♡.59.97
07-18 2020-07-18 11:52:29
·
우릴 때 뼈랑 고기가 꽤 많이 들어가죠. 어떤 식으로든 그 고기를 소비하는 메뉴가 없는 집이면 거의 다 공장 육수 쓸 겁니다.
징계.A
IP 121.♡.14.23
07-18 2020-07-18 11:54:40
·
이런 류 컨텐츠는 적당히 까기도 하고 칭찬도 하고 자기네 국뽕도 좀 빨다가 자조개그도 좀 하고 그러는 게 좋더군요.
세기말의시
IP 49.♡.173.146
07-18 2020-07-18 11:57:31 / 수정일: 2020-07-18 11:59:01
·
오래 끊인 뼈 국물은 인이 많이 나와 되려 뼈건강에 안좋다고 하고
식당 주방이 좁으면 봉지에서 뜯어서 끊이죠.삼계탕도 팩인 경우가 많아요.
설렁탕 전문은 엄청 큰솥이 여러개 있어요.
살면서 제일 맛있던 국물은 내가 집에서 냉동안한 한우 뼈 끊였는데 그게 제일 맛있었어요.첫물은 버리고 두번째 부터 끊이고 소금만 넣고 끊인거였는데 그 맛이 지금도 생각나네요.
갈비탕은 국물맛 조미료없이 내려면 엄청 비싸게 사먹어야 하죠.
황야의노숙자
IP 211.♡.142.52
07-18 2020-07-18 11:59:22
·
근데 뼈랑 고기만 우려도, 오랫동안 잘 끓이기만하면 조미료 필요없어요.

일반 식당들은 쉽게 맛을 내야, 장사하기 편하니까 그렇게 하지 않는거죠.
blscrn
IP 121.♡.222.253
07-18 2020-07-18 12:47:47
·
@황야의노숙자님 소금을 조미료라 한다면 조미료 안 넣는 경우는 없다하겠지만, 마트 냉동 갈비만 적당히 끓이고 소금 간 좀 하면 꽤 훌륭하죠.
정답입니다형
IP 126.♡.20.90
07-18 2020-07-18 14:15:22
·
@황야의노숙자님 오랫동안 잘 끓이기만해도 맛있는데 거기에 조미료을 넣으면 더 맛잇어 집니다...
중무장
IP 121.♡.142.210
07-18 2020-07-18 19:58:58 / 수정일: 2020-07-18 19:59:35
·
@은퇴한애송이님 https://www.clien.net/service/board/park/14558549CLIEN
에일리언
IP 92.♡.186.246
07-18 2020-07-18 12:02:49
·
... 외국 형님 누나 미안해요
아라굴드
IP 124.♡.88.34
07-18 2020-07-18 12:22:22
·
프리마 맛이란다...
후엥
IP 175.♡.39.92
07-18 2020-07-18 13:04:04
·
번역이 잘못됐는데 부이용(bouillon)은 조미료라기보다는 육수(스톡) 큐브입니다. 더 정확히 말하면 부이용 큐브라고 하는데 큐브라는 말을 보통 빼고 말하기도 해서...
BARCAS
IP 58.♡.44.44
07-18 2020-07-18 14:14:32
·
@공일공님 그게 공산품은 우리네 다시다와 다를바가 없습니다. 그리고 서양애들도 그 파우더란걸 엄청쓰는애들과 그걸 되도록 안쓰려 노력하는쪽으로 나뉩니다.
Peregrine
IP 94.♡.180.193
07-18 2020-07-18 19:43:33
·
@공일공님 부이용이 큐브로도 나오고 농축액 형태로도 나오고 그렇죠..
MurderFucker
IP 223.♡.28.48
07-18 2020-07-18 16:41:52
·
뭘 모르는군요 흐흐
고슴이당
IP 210.♡.250.44
07-18 2020-07-18 16:53:52
·
미쿡산 소고기로 만들어서가 아닐까요?
자국산 애용.
routeK
IP 117.♡.10.41
07-18 2020-07-18 18:54:54
·
조미료 넣어야죠
새로운 댓글이 없습니다.
이미지 최대 업로드 용량 15 MB / 업로드 가능 확장자 jpg,gif,png,jpeg,webp
지나치게 큰 이미지의 크기는 조정될 수 있습니다.
목록으로
글쓰기
글쓰기
목록으로 댓글보기 이전글 다음글
아이디  ·  비밀번호 찾기 회원가입
이용규칙 운영알림판 운영소통 재검토요청 도움말 버그신고
개인정보처리방침 이용약관 책임의 한계와 법적고지 청소년 보호정책
©   •  CLIEN.NET
보안 강화를 위한 이메일 인증
안전한 서비스 이용을 위해 이메일 인증을 완료해 주세요. 현재 회원님은 이메일 인증이 완료되지 않은 상태입니다.
최근 급증하는 해킹 및 도용 시도로부터 계정을 보호하기 위해 인증 절차가 강화되었습니다.

  • 이메일 미인증 시 글쓰기, 댓글 작성 등 게시판 활동이 제한됩니다.
  • 이후 새로운 기기에서 로그인할 때마다 반드시 이메일 인증을 거쳐야 합니다.
  • 2단계 인증 사용 회원도 최초 1회는 반드시 인증하여야 합니다.
  • 개인정보에서도 이메일 인증을 할 수 있습니다.
지금 이메일 인증하기
등록된 이메일 주소를 확인하고 인증번호를 입력하여
인증을 완료해 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