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LIEN

본문 바로가기 메뉴 바로가기 보기설정 테마설정
톺아보기 공감글
커뮤니티 커뮤니티전체 C 모두의광장 F 모두의공원 I 사진게시판 Q 아무거나질문 D 정보와자료 N 새로운소식 T 유용한사이트 P 자료실 E 강좌/사용기 L 팁과강좌 U 사용기 · 체험단사용기 W 사고팔고 J 알뜰구매 S 회원중고장터 B 직접홍보 · 보험상담실 H 클리앙홈
소모임 소모임전체 ·굴러간당 ·아이포니앙 ·주식한당 ·MaClien ·일본산당 ·방탄소년당 ·자전거당 ·개발한당 ·안드로메당 ·이륜차당 ·소시당 ·나스당 ·걸그룹당 ·바다건너당 ·임시소모임 ·노젓는당 ·디아블로당 ·육아당 ·스팀한당 ·클다방 ·덕질한당 ·골프당 ·여행을떠난당 ·e북본당 ·키보드당 ·소셜게임한당 ·위스키당 ·리눅서당 ·빨콩이당 ·3D메이킹 ·X세대당 ·ADHD당 ·AI당 ·AI그림당 ·날아간당 ·사과시계당 ·배드민턴당 ·야구당 ·농구당 ·블랙베리당 ·곰돌이당 ·비어있당 ·FM당구당 ·블록체인당 ·보드게임당 ·활자중독당 ·볼링친당 ·캠핑간당 ·냐옹이당 ·문명하셨당 ·클래시앙 ·콘솔한당 ·요리한당 ·쿠키런당 ·대구당 ·DANGER당 ·뚝딱뚝당 ·개판이당 ·동숲한당 ·날아올랑 ·전기자전거당 ·갖고다닌당 ·이브한당 ·패셔니앙 ·물고기당 ·도시어부당 ·FM한당 ·맛있겠당 ·포뮬러당 ·젬워한당 ·안경쓴당 ·차턴당 ·총쏜당 ·땀흘린당 ·하스스톤한당 ·히어로즈한당 ·인스타한당 ·IoT당 ·KARA당 ·꼬들한당 ·어학당 ·가죽당 ·레고당 ·LOLien ·Mabinogien ·미드당 ·밀리터리당 ·땅판당 ·헌팅한당 ·오른당 ·영화본당 ·MTG한당 ·소리당 ·노키앙 ·적는당 ·방송한당 ·PC튜닝한당 ·찰칵찍당 ·그림그린당 ·소풍간당 ·심는당 ·패스오브엑자일당 ·라즈베리파이당 ·품앱이당 ·리듬탄당 ·달린당 ·Sea마당 ·SimSim하당 ·심야식당 ·윈태블릿당 ·미끄러진당 ·축구당 ·나혼자산당 ·스타한당 ·파도탄당 ·퐁당퐁당 ·테니스친당 ·테스트당 ·공대시계당 ·터치패드당 ·트윗당 ·가상화폐당 ·창업한당 ·VR당 ·시계찬당 ·WebOs당 ·와인마신당 ·WOW당 ·윈폰이당
임시소모임
고객지원
  • 게시물 삭제 요청
  • 불법촬영물등 신고
  • 쪽지 신고
  • 닉네임 신고
  • 제보 및 기타 제안
© CLIEN.NET
공지[점검] 잠시후 서비스 점검을 위해 약 30분간 접속이 차단됩니다. (금일 18:15 ~ 18:45)

모두의공원

택배기사 돈 많이 벌까요? 22

1
2020-07-11 16:21:45 수정일 : 2020-07-11 16:22:33 223.♡.188.158
어느기사

모 티비 프로에 연봉 억대 택배기사님 나오고


다들 오해를 많이 하시는거 같아서 글올립니다.


CJ 배송갯수당 수수료 700원

한진 롯데 800 - 900원(배송이 쉽고많으면 800 난코스 언덕류 혹은 시간 엄청나게 잡아먹는 곳 900원)


월 500벌려면 cj 7000개 한진 롯데 6000개 이상해야 가능하구요.  매일 평균 cj 280개 타사 240개 해야 가능합니다.


물론 저 가격이 세금포함가격이예요 세후로 하시려면 더 해야 가능하시겠죠? 


추가로 차량 유지비 및 분실 보상 하면 생각보다 메리트가 떨어져요.


저정도 하는건 좋은 자리 만난다면 허리가 살짝 끊어지는 고통이겠지만 만약에 난코스라면 몸이 못버팁니다. 


그냥 참고하시길 바라는 마음에서 올려봅니다. 


평균 350만원 정도 버시더라구요. 근무시간은 오전  7시부터

배송 끝날때까지입니다. 


제가 택배할땐 밤 9시에  퇴근한거 같아요. 


그냥 끄적여 봤어요. 


이외 궁금한 사항 댓글주시면 아는부분에 대해 답드려요. 

어느기사 님의 게시글 댓글
SIGNATURE
세상에서 가장 무서운것은 무관심이다!

현직업 택배
전직업 네트워크 전산관련
서명 더 보기 서명 가리기
  • 주소복사
  • Facebook
  • X(Twitter)
댓글 • [22]
해운대여고생
IP 183.♡.46.204
07-11 2020-07-11 16:23:19
·
350만원 밑으로도 있고, 위로도 있고요. 노동강도와 근무시간, 유지비라...많이 번다고 말 못하죠.
어느기사
IP 223.♡.188.158
07-11 2020-07-11 16:29:20
·
@해운대여고생님 금얙만 보고 덤벼드는분이 많더라구요.
memorypast
IP 49.♡.189.154
07-11 2020-07-11 16:23:46
·
택배를 배달하는 것 보다 택배를 수거하는 것이 돈이 더 많이 된다고 들었던 것 같아요.

배달은 1집에 1개가 보통이지만 수거의 경우 1개의 발송처 당 수백개의 택배를 보내니까요. 일일 수백개 씩 보내는 거래처 몇 개만 확보하면 돈이 된다고 하더라고요.
어느기사
IP 223.♡.188.158
07-11 2020-07-11 16:27:04
·
@rocate님 네 집하가 돈이 되는데 좋은 거래처 얻는건 냥줍과도 같은거죠. 운이 따라야합니다.
와일드덕
IP 106.♡.66.18
07-11 2020-07-11 16:29:06 / 수정일: 2020-07-11 16:29:34
·
@rocate님 업체발송 같은건 지점단위로 계약이 들어오는거 아닐까요.. 기사님이 영업해서 받을리는 없을것같아요
어느기사
IP 223.♡.188.158
07-11 2020-07-11 16:29:48
·
@와일드덕님 돈되는건 본사놈들이 다해갑니다.
pureoul84
IP 118.♡.24.73
07-11 2020-07-11 16:25:19 / 수정일: 2020-07-11 16:26:43
·
예전에 제가 우연치 않게 택배 센터 기사님들 월급명세서 정리된걸 본적이 있었는데
200~1000까지 다양했습니다(뭐 개인사업자라 유지비는 얼마나 빠지는지 모름)
1000 넘는분은 부부라서 2인이더군요
아침6시쯤 나와서 점심때까지 레인에서 물류받고(이건 요즘 말도 많은 무임금 노동)
점심먹고 택배배달가시는데 이게 대게 저녁늦게까지 이어지는경우도 많다고 하더군요
어느기사
IP 223.♡.188.158
07-11 2020-07-11 16:27:45
·
@건강한전립선님 대부분 점심 못먹어요. 먹고하면 뛰다보면 다토합니다. ㅠ
오마이잣
IP 218.♡.211.26
07-11 2020-07-11 16:25:43
·
역시 택배는 자기차량 유지비 생각하고 하셔야
노동시간대비 절대고수익은 아닙니다

택배 말고 다마스 영업넘버 (노란색넘버화물용)
쿽서비스가 쏠쏠합니다 단가가 높고 출퇴근 시간 일부 조정가능해요
어느기사
IP 223.♡.188.158
07-11 2020-07-11 16:28:59
·
@오마이잣님 네 효율은 안좋은데 꾸준하기에 하는분이 많아요
송악
IP 39.♡.231.100
07-11 2020-07-11 16:27:39 / 수정일: 2020-07-11 16:27:54
·
그분들은 지입물량이 많으셔서 수입이 많으신거죠 배송기사가 배송만 하시는게 아니니까요
보통 구역하나 배송 업무적응되시고 지입물량 늘려가시면서 많이가져가시지 않나요 단순배송으로는 말씀처럼 받으시구요
어느기사
IP 223.♡.188.158
07-11 2020-07-11 16:28:31
·
@nt1013님 지입은 천운이 따라야 많아지는거라 동네 잘만나야하는데 그런동네는 권리금을 받는다죠.
탕정맨
IP 115.♡.158.170
07-11 2020-07-11 16:27:52 / 수정일: 2020-07-11 16:29:13
·
저희 동네는 부부가 하시는거 같은데 오전에는 남편분이 무게 나가는 것들 하시고 오후에는 사모님이 가벼운 것 배송하는거 같더군요. 그래서 어쩔 때는 같은 택배사인데 오전에 오고 오후에도 오고.. 그렇습니다.

친구 놈 하나 택배하는데 한 500벌고 뗄거 떼면 400정도 가져간다는데 힘들어 죽을라 합니다.;;; 덥고 춥고 비오고 할 떄는 친구 놈 생각이;;; 그나마 아파트 단지라 주택가보다는 낫다고 합니다.
어느기사
IP 223.♡.188.158
07-11 2020-07-11 16:30:29
·
@탕정맨님 아파트는 몸이 덜상하긴하지만 속도가 안나와요.
ralla01
IP 1.♡.69.180
07-11 2020-07-11 16:28:39
·
하루 기본 12시간 이상 근무한다치면 못버는거죠. 억대이상 기사는 제 생각엔 대리점차려서 직원고용하는 경우 아닐까 싶네요.
어느기사
IP 223.♡.188.158
07-11 2020-07-11 16:31:09
·
@봉지01님 억대는 사실 장소에있죠. 보내는물건 어마하고 가는물건 한장소에 어마하면 가능합니다.
kyjc1309
IP 175.♡.58.187
07-11 2020-07-11 16:30:19
·
채용광고 사이트에 500 보장 이딴식으로 써놓으니...
어느기사
IP 223.♡.188.158
07-11 2020-07-11 16:31:55
·
@MatRix님 채용광고 99프로가 사기꾼입니다. 택배 덤벼드는 기사님들 여기서 천만원정도 사기당하고 오는분이 대다수예요.
블링^^
IP 118.♡.164.76
07-11 2020-07-11 16:34:35 / 수정일: 2020-07-11 16:36:19
·
여긴 디지털단지인데 5~6년전에 5천정도 주고 구역권? 을 사셨다고 하더라구요.
지금은 알바두고 하시는데 5년전에 혼자할때도 5백이상은 번다고 하셨으니...
지금은 아마 돈주고도 못사는걸로...
구역?자리? 빨이 90%라고 보여져요...
어느기사
IP 223.♡.188.158
07-11 2020-07-11 16:35:30
·
@BlingAward님 그런곳은 배송도 좋구 집하라고 물건 보내는것도 어마해서 그렇습니다. 그런곳이 천운을 받은곳이죠.
허허호호
IP 183.♡.173.41
07-11 2020-07-11 19:17:41
·
현직 택배기사입니다
업계 현실을 얘기하죠
대도시 기준으로
CJ는 일 하려는 사람이 줄을 섭니다
한진 롯데는 아직 그 정도는 이니지만ᆢ
지난 십몇년의 시간을 돌아보면
한마디로 막장에서 미래유망직으로
바뀌는 느낌입니다
몸버린다는 말들이 많은데요
다 자기하기 나름입니다
본인만 부지런하면 5~6백은 벌어 갑니다
억대의 수입도 드문 경우가 아닙니다
CJ는 천세대 아파트에서 한달에 대략
팔천에서 만개 정도의 갯수가 나옵니다
삼사십대에 퇴직한 집안의 가장에게는
목돈 없이도 도전할 만한 직업이라고
생각합니다
단 처음 몇 달은 죽을 만큼 고생할 각오로
시작해야 할 겁니다
어느기사
IP 223.♡.188.158
07-11 2020-07-11 23:23:34
·
@허허호호님 그건 cj나 가능한 얘기죠 다른 업체는 cj같이 주지도 않으면서 뽑아먹기 바뻐요.
새로운 댓글이 없습니다.
이미지 최대 업로드 용량 15 MB / 업로드 가능 확장자 jpg,gif,png,jpeg,webp
지나치게 큰 이미지의 크기는 조정될 수 있습니다.
목록으로
글쓰기
글쓰기
목록으로 댓글보기 이전글 다음글
아이디  ·  비밀번호 찾기 회원가입
이용규칙 운영알림판 운영소통 재검토요청 도움말 버그신고
개인정보처리방침 이용약관 책임의 한계와 법적고지 청소년 보호정책
©   •  CLIEN.NET
보안 강화를 위한 이메일 인증
안전한 서비스 이용을 위해 이메일 인증을 완료해 주세요. 현재 회원님은 이메일 인증이 완료되지 않은 상태입니다.
최근 급증하는 해킹 및 도용 시도로부터 계정을 보호하기 위해 인증 절차가 강화되었습니다.

  • 이메일 미인증 시 글쓰기, 댓글 작성 등 게시판 활동이 제한됩니다.
  • 이후 새로운 기기에서 로그인할 때마다 반드시 이메일 인증을 거쳐야 합니다.
  • 2단계 인증 사용 회원도 최초 1회는 반드시 인증하여야 합니다.
  • 개인정보에서도 이메일 인증을 할 수 있습니다.
지금 이메일 인증하기
등록된 이메일 주소를 확인하고 인증번호를 입력하여
인증을 완료해 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