저희도 저층인데 베란다 쪽에서 야외에서 피는 놈도 있고 공동현관쪽에서 피는 놈도 있고 바람 방향에 따라 창문 열어두면 온집안이 담배냄새나더라규요 공동현관쪽에서 누가 담배 피면 담배냄새가 가장 많이 들어오는데 그래서 피지 말라고 글도 올리고 해도 오지게 안들어쳐먹더라구요 저도 흡연자지만 몰상식한 흡연자 많아요
룸바
IP 211.♡.151.120
07-09
2020-07-09 09:22:47
·
본가 아파트가 금연아파트라 부모님 1층 사시지만, 입주 초 금연아파트 지정 전 당시만 제외하면 담배냄새로 고생은 안하시네요 ㅎ
itzy
IP 1.♡.105.35
07-09
2020-07-09 09:24:02
·
6층인데도 담배냄새 올라옵니다 ㅜ 이게 밖에서 피는건지 집안에서 피는건지 알수가 없네요
nixzin10
IP 222.♡.94.218
07-09
2020-07-09 09:24:45
·
@itzy님 6층이면 누가 실내에서 피거나 창에서 피는거일 확률이..
guwory
IP 203.♡.49.1
07-09
2020-07-09 09:25:09
·
고민/고생하지 마시고
눈에 띄는대로 족족 정중하세 항의/부탁하세요
그 방법 밖에 없습니다
입스가왔다
IP 223.♡.157.82
07-09
2020-07-09 09:25:39
·
@명예혁명완성님 네 이게맞을거같네요~~~
분노의육봉
IP 115.♡.87.53
07-09
2020-07-09 09:25:52
·
가셔서 좋게 이야기 해 보셔요. 저도 필로티 2층인데 보해중이나 멀리서 피우는 담배 연기는 어찌 못 해도 바로 밑에서 피우는 거는 가서 얘기 하면 그 다음 부터는 안 피우시더군요
흡연자분들 단지 밖에 나가서 피우던데요
나가서 피면 저층은 죽음. ㅠ.ㅠ
근데 이건 아파트만 문제가 아니라. 대부분의 주택은 .... 애초에. ㅎㅎㅎ
관리사무소를 통해서 강력히 항의하시고, 금연 표시 부착해달라고 하세요.
눈에 띄는대로 족족 정중하세 항의/부탁하세요
그 방법 밖에 없습니다
15층이 발코니에서 요리하고 담배핍니다
8년간 시달리다가 곧 이사 갈 예정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