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LIEN

본문 바로가기 메뉴 바로가기 보기설정 테마설정
톺아보기 공감글
커뮤니티 커뮤니티전체 C 모두의광장 F 모두의공원 I 사진게시판 Q 아무거나질문 D 정보와자료 N 새로운소식 T 유용한사이트 P 자료실 E 강좌/사용기 L 팁과강좌 U 사용기 · 체험단사용기 W 사고팔고 J 알뜰구매 S 회원중고장터 B 직접홍보 · 보험상담실 H 클리앙홈
소모임 소모임전체 ·굴러간당 ·아이포니앙 ·주식한당 ·일본산당 ·MaClien ·방탄소년당 ·자전거당 ·개발한당 ·안드로메당 ·소시당 ·이륜차당 ·바다건너당 ·나스당 ·노젓는당 ·골프당 ·디아블로당 ·육아당 ·여행을떠난당 ·가상화폐당 ·3D메이킹 ·냐옹이당 ·걸그룹당 ·임시소모임 ·덕질한당 ·클다방 ·키보드당 ·리눅서당 ·빨콩이당 ·꼬들한당 ·소셜게임한당 ·위스키당 ·e북본당 ·X세대당 ·ADHD당 ·AI당 ·AI그림당 ·날아간당 ·사과시계당 ·배드민턴당 ·야구당 ·농구당 ·블랙베리당 ·곰돌이당 ·비어있당 ·FM당구당 ·블록체인당 ·보드게임당 ·활자중독당 ·볼링친당 ·캠핑간당 ·문명하셨당 ·클래시앙 ·콘솔한당 ·요리한당 ·쿠키런당 ·대구당 ·DANGER당 ·뚝딱뚝당 ·개판이당 ·동숲한당 ·날아올랑 ·전기자전거당 ·갖고다닌당 ·이브한당 ·패셔니앙 ·물고기당 ·도시어부당 ·FM한당 ·맛있겠당 ·포뮬러당 ·젬워한당 ·안경쓴당 ·차턴당 ·총쏜당 ·땀흘린당 ·하스스톤한당 ·히어로즈한당 ·인스타한당 ·IoT당 ·KARA당 ·어학당 ·가죽당 ·레고당 ·LOLien ·Mabinogien ·미드당 ·밀리터리당 ·땅판당 ·헌팅한당 ·오른당 ·영화본당 ·MTG한당 ·소리당 ·노키앙 ·적는당 ·방송한당 ·PC튜닝한당 ·찰칵찍당 ·그림그린당 ·소풍간당 ·심는당 ·패스오브엑자일당 ·라즈베리파이당 ·품앱이당 ·리듬탄당 ·달린당 ·Sea마당 ·SimSim하당 ·심야식당 ·윈태블릿당 ·미끄러진당 ·축구당 ·나혼자산당 ·스타한당 ·스팀한당 ·파도탄당 ·퐁당퐁당 ·테니스친당 ·테스트당 ·공대시계당 ·터치패드당 ·트윗당 ·창업한당 ·VR당 ·시계찬당 ·WebOs당 ·와인마신당 ·WOW당 ·윈폰이당
임시소모임
고객지원
  • 게시물 삭제 요청
  • 불법촬영물등 신고
  • 쪽지 신고
  • 닉네임 신고
  • 제보 및 기타 제안
© CLIEN.NET
공지[점검] 잠시후 서비스 점검을 위해 약 30분간 접속이 차단됩니다. (금일 18:15 ~ 18:45)

모두의공원

아파트저층의 단점이... 25

1
2020-07-09 09:19:05 182.♡.87.158
입스가왔다

다른거 다 떠나서

밑에서 담배피는거 진짜극혐이네요ㅠㅠ

우리집이 필로티거든요...

바로밑에서 담배많이피는데요

아파트출입문 계단쪽에서 담배피는거까지 뭐라하는건

선넘는걸까요?

다음번엔 고층으로 가야겠어요
입스가왔다 님의 게시글 댓글
SIGNATURE
나대지말자
서명 더 보기 서명 가리기
  • 주소복사
  • Facebook
  • X(Twitter)
댓글 • [25]
ISLAY
IP 175.♡.17.218
07-09 2020-07-09 09:20:37
·
요즘은 단지 안에서도 금연 아닌가요?
흡연자분들 단지 밖에 나가서 피우던데요
입스가왔다
IP 223.♡.158.146
07-09 2020-07-09 09:21:11
·
@HER2018님 그런단지가 있다고는들었습니다
Hue-Man
IP 223.♡.203.163
07-09 2020-07-09 09:22:15
·
@HER2018님 금연아파트 지정 받아도...놀이터나 그런 몇몇 곳 외에는 사실 금지는 안된다고 하더라구요.
삭제 되었습니다.
블랙베리
IP 211.♡.81.78
07-09 2020-07-09 09:20:56
·
고층입니다만.. 아래아래층 베란다에서 담배피는 인간때문에 미칠지경입니다.. ㅠ ㅠ
입스가왔다
IP 223.♡.158.146
07-09 2020-07-09 09:21:31
·
@블랙베리님 그건진짜 선넘는거네요ㅠㅠ
뎅뎅이!
IP 223.♡.164.154
07-09 2020-07-09 09:21:15 / 수정일: 2020-07-09 09:22:30
·
제가 말하는게 이거죠..

나가서 피면 저층은 죽음. ㅠ.ㅠ

근데 이건 아파트만 문제가 아니라. 대부분의 주택은 .... 애초에. ㅎㅎㅎ
삭제 되었습니다.
입스가왔다
IP 223.♡.157.82
07-09 2020-07-09 09:24:26
·
@Eteris님 잊을만하면 모기형이 방문해줍니다ㅋㅋ저층만세
LinkeneitoR
IP 211.♡.7.254
07-09 2020-07-09 09:27:52
·
@Eteris님 저는 고층사는데 왜 벌레들이 많죠 ㅠㅠ
판디
IP 24.♡.32.152
07-09 2020-07-09 09:21:23 / 수정일: 2020-07-09 09:21:55
·
금연아파트는 단지내 흡연 금지니까 다음엔 이쪽으로 알아보시는 방법도..
뎅뎅이!
IP 223.♡.164.154
07-09 2020-07-09 09:21:55 / 수정일: 2020-07-09 09:22:05
·
@판디님 그것도 그냥 권고라 피우면 그만인 ㅠ.ㅠ
nixzin10
IP 222.♡.94.218
07-09 2020-07-09 09:23:14
·
@판디님 금연아파트도 금연구역이 다 다를겁니다 저희도 금연아파트인데 공동현관 엘리베이터 계단 지하주차장 등만 금연구역이더라구여 단지 내는 해당사항 없고
뺏종
IP 106.♡.11.209
07-09 2020-07-09 09:21:46
·
말씀하셔도 될듯합니다.
관리사무소를 통해서 강력히 항의하시고, 금연 표시 부착해달라고 하세요.
nixzin10
IP 222.♡.94.218
07-09 2020-07-09 09:22:11 / 수정일: 2020-07-09 09:25:29
·
저희도 저층인데 베란다 쪽에서 야외에서 피는 놈도 있고 공동현관쪽에서 피는 놈도 있고 바람 방향에 따라 창문 열어두면 온집안이 담배냄새나더라규요 공동현관쪽에서 누가 담배 피면 담배냄새가 가장 많이 들어오는데 그래서 피지 말라고 글도 올리고 해도 오지게 안들어쳐먹더라구요 저도 흡연자지만 몰상식한 흡연자 많아요
룸바
IP 211.♡.151.120
07-09 2020-07-09 09:22:47
·
본가 아파트가 금연아파트라 부모님 1층 사시지만, 입주 초 금연아파트 지정 전 당시만 제외하면 담배냄새로 고생은 안하시네요 ㅎ
itzy
IP 1.♡.105.35
07-09 2020-07-09 09:24:02
·
6층인데도 담배냄새 올라옵니다 ㅜ 이게 밖에서 피는건지 집안에서 피는건지 알수가 없네요
nixzin10
IP 222.♡.94.218
07-09 2020-07-09 09:24:45
·
@itzy님 6층이면 누가 실내에서 피거나 창에서 피는거일 확률이..
guwory
IP 203.♡.49.1
07-09 2020-07-09 09:25:09
·
고민/고생하지 마시고

눈에 띄는대로 족족 정중하세 항의/부탁하세요

그 방법 밖에 없습니다
입스가왔다
IP 223.♡.157.82
07-09 2020-07-09 09:25:39
·
@명예혁명완성님 네 이게맞을거같네요~~~
분노의육봉
IP 115.♡.87.53
07-09 2020-07-09 09:25:52
·
가셔서 좋게 이야기 해 보셔요. 저도 필로티 2층인데 보해중이나 멀리서 피우는 담배 연기는 어찌 못 해도 바로 밑에서 피우는 거는 가서 얘기 하면 그 다음 부터는 안 피우시더군요
chase
IP 124.♡.171.253
07-09 2020-07-09 09:29:11
·
필로티 구조 1층 구하고싶어서 난리인 집들도 많습니다 ㅠㅠ 아이가 뛰는것 떄문에요 ㅠㅠ
RUSHES
IP 223.♡.81.215
07-09 2020-07-09 09:29:21 / 수정일: 2020-07-09 09:30:30
·
9층인데도 매일매일 올라옵니다. 심지어 베란다에서 피는 걸 목격 하기도 했습니다. 항의나 방송으로 가능할거면 진작에 피지도 않았을 겁니다. 집이 아니라 단지내 아무곳이나 피는 인간들도 수준이하인데 집에서 막피는 인간 아닌 것들에 비하면 양반이라고 생각합니다.
팝이좋아
IP 61.♡.90.2
07-09 2020-07-09 09:35:37
·
5층인데도 1층에서 담배 피면 냄새 올라와요.
crimsonm
IP 121.♡.17.191
07-09 2020-07-09 09:37:18
·
1층 살아보니 담배냄새. 각종 벌레. 정화조 비울때 냄새. 등등 별로였는데 고층 오니 벌레도 거의 없고 담배 냄새도 안나고 좋네요
jjangdolx
IP 39.♡.46.98
07-09 2020-07-09 09:54:34
·
저희도 최근 이사온 아래집 아줌마가 자꾸 집에서 답배펴서 죽겠네요.. 냄새 올라오는 족족 경비실 통해 클래임 걸긴 하지만... 개선이 안되는.. ㅜㅜ
hoonsv
IP 223.♡.173.168
07-09 2020-07-09 10:45:08
·
16층 사는데
15층이 발코니에서 요리하고 담배핍니다
8년간 시달리다가 곧 이사 갈 예정입니다
새로운 댓글이 없습니다.
이미지 최대 업로드 용량 15 MB / 업로드 가능 확장자 jpg,gif,png,jpeg,webp
지나치게 큰 이미지의 크기는 조정될 수 있습니다.
목록으로
글쓰기
글쓰기
목록으로 댓글보기 이전글 다음글
아이디  ·  비밀번호 찾기 회원가입
이용규칙 운영알림판 운영소통 재검토요청 도움말 버그신고
개인정보처리방침 이용약관 책임의 한계와 법적고지 청소년 보호정책
©   •  CLIEN.NET
보안 강화를 위한 이메일 인증
안전한 서비스 이용을 위해 이메일 인증을 완료해 주세요. 현재 회원님은 이메일 인증이 완료되지 않은 상태입니다.
최근 급증하는 해킹 및 도용 시도로부터 계정을 보호하기 위해 인증 절차가 강화되었습니다.

  • 이메일 미인증 시 글쓰기, 댓글 작성 등 게시판 활동이 제한됩니다.
  • 이후 새로운 기기에서 로그인할 때마다 반드시 이메일 인증을 거쳐야 합니다.
  • 2단계 인증 사용 회원도 최초 1회는 반드시 인증하여야 합니다.
  • 개인정보에서도 이메일 인증을 할 수 있습니다.
지금 이메일 인증하기
등록된 이메일 주소를 확인하고 인증번호를 입력하여
인증을 완료해 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