저희집은 대략 30평정도 되는 아파트입니다.
6월달 전기요금이 며칠전에 나왔는데 사용량이 1588 kWh 네요... 요금은 대략 31만원정도 나왔습니다.
(한국 아님, 정부 전력보조금 3만3천원 제외)
3달전쯤에 아이 PC를 게이밍 컴퓨터로 바꿔주고 제 PC도 클량만 하지만 ㅋ 게이밍 PC수준으로 바꾼게
바로 직접적으로 반영이 되는거 같습니다.
그나마 거실 에어컨을 2년전에 인버터로 바꾼게 이정도고 거실 에어컨이 인버터가 아닐때는 2000kWh 까지 찍었더라는.. ㅋㅋ
집에서 공장 안돌리고.. 대XX 안키웁니다 ㅋㅋ (대XX 키우면 전기료 많이 나온다고 하더군요 어디서 들음)
더운나라기는 한데 그래도 좀 너무 많이 쓰기는 하는거 같네요
줄이고 싶어도 줄이면 생활이 불편해지니... 할수 없지요
클량에는 저만큼 쓰시는 분들이 있을랑가... 있을거 같은데... ㅎㅎ
물어보지도 않은거 안한다고 하면 하는거라던데....
(대충 경찰 아저씨 여기에요~ 짤)
한국에선 거의 50만원 돈 가까이 나올겁니다;;
엄청난 양이네요;;
일반 가정집에서 그정도 소모가 가능은 하군요..
게임PC이런거 생각보다 많이 먹죠...이거 못줄이면 집에 전등을 LED로 바꿔보세요. 도움될겁니다.
에어콘 안쓰고 1인 300kw사용중
1588kw면 ... 도대체 집에 뭐가 있는건가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