저의 사무실 여직원은 매달 30만원씩 온라인게임에 투자한다네요 ..ㅎㄷㄷ 나름 헤비유저라서 게임회사에서 이벤트떄 초대받아서 가던데 몇일전 괜찮은 아이템 받아서 팔았다고 간식쏘는데 여자가 이렇게 쿨해 보일수가 ㅎㅎ
지금은 접은지 1년 넘었습니다
콘솔게임만 하니 지갑이 여유롭네요
이전에 확산성에... 음.. 얼마더라...
이후로는 캐쉬템은 사 본적이 없습니다.
와우도 골드 팔아서 용돈정도는 벌었는데...
옛날에 하던 밀아나 프린세스 커넥트까지 하면 2500만 정도 될 것 같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