MBC가 ABC보다 윗 등급인가보네요 전자식 서스펜션인것 같은데..ABC도 충분히 좋았는데 말이죵
routeK
IP 211.♡.157.26
06-28
2020-06-28 17:51:51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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그냥 신뢰성있는 기존 댐퍼와 스프링이.. 제 허리는 조금 괴롭히지만 지갑은 평화롭습니다
아라미스
IP 218.♡.77.151
06-28
2020-06-28 19:29:20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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이거때메 ef가 쇼바를 갈고 난리 버거지 ..택시아저씨들 욕 입에 달고 다니고 그러던거죠
IP 124.♡.121.162
06-28
2020-06-28 20:04:08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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쇼바 나가면 수리비가 음...ㄷ
겨울추억
IP 39.♡.182.172
06-28
2020-06-28 20:09:01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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액티브 바디 컨트롤 (ABC) 다음으로 나온거죠. 에어는 아니고 유압식입니다.
IP 74.♡.47.111
06-28
2020-06-28 20:42:49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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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겨울추억님 제 기억이 맞다면 아마 전자기적으로 밸브를 컨트롤해서 댐퍼 값을 수시로 바꾸는 걸로 압니다. 말하자면 유압식 맴브래인에 구멍의 크기를 조절하는거죠.
psd4209
IP 128.♡.23.103
06-28
2020-06-28 21:24:07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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그렇게 5개월의 기다림을 거치고 출고 직 후부터 방지턱은 물론 몇 달간 시승을 했는데 가장 큰 기대를 했던 ‘매직 바디 컨트롤’은 기대와 다르게 ‘아직’ 이었다. 확실히 4륜 모델에 비해서 노면을 부드럽게 걸러주는 느낌은 있었으나 가장 기대했던 방지턱에서의 기능은 대단히 불만족스러웠다. 제대로 작동하는 횟수가 거의 없기 때문이었다. 위 영상과 다르게 작동 확률이 10번중에 2번이 될까 말까였기 때문이다. ‘작동 조건이 따로 있는걸까?’ 동네에 있는 여러개의 방지턱을 상대로 다양한 각도와 다양한 속도로 테스트를 해보았으나 랜덤이었다.
심지어 내려서 센서가 장착된 전면 유리 상단을 깨끗이 닦아보기도 했다. 그럼에도 불구하고 작동 확률은 20% 도 채 되지 않았다. 앞서 강조했듯이 ‘매직 바디 컨트롤’은 이번 S클래스에서 핵심 기술이며 이번 S클래스에서 가장 눈여겨봐야 할 포인트였는데 삼각별에 S라는 엠블럼을 달고 나왔음에도 불구하고 실망스럽기 짝이 없었다.
/Vollago
근데 저거 수리비가 웬만한 차 한대 값이라고 합니다.
그냥 4륜하는 게 좋다고 합니다
일부러 과장되게 한거겠죠?
골프 클럽바꾸면 비거리 10m 향상과 같죠ㅎ 10년이면 100m 향상!!!
위 영상과 다르게 작동 확률이 10번중에 2번이 될까 말까였기 때문이다. ‘작동 조건이 따로 있는걸까?’ 동네에 있는 여러개의 방지턱을 상대로 다양한 각도와 다양한 속도로 테스트를 해보았으나 랜덤이었다.
심지어 내려서 센서가 장착된 전면 유리 상단을 깨끗이 닦아보기도 했다. 그럼에도 불구하고 작동 확률은 20% 도 채 되지 않았다. 앞서 강조했듯이 ‘매직 바디 컨트롤’은 이번 S클래스에서 핵심 기술이며 이번 S클래스에서 가장 눈여겨봐야 할 포인트였는데 삼각별에 S라는 엠블럼을 달고 나왔음에도 불구하고 실망스럽기 짝이 없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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