흠 시점 상 나트륨량을 조정한게 아닌가 싶습니다. 덧붙여 '총량' 기준으로 1위이고 100g당으로 보면 신라면보다 아래긴 하네요.
서비33
IP 223.♡.52.99
06-26
2020-06-26 08:39:43
·
순한맛 가끔 땡길때 먹음 좋아요
barabear
IP 223.♡.162.207
06-26
2020-06-26 08:40:00
·
진라면은 순한맛입니다!!
쇠도리ㅣ
IP 61.♡.113.52
06-26
2020-06-26 08:40:57
·
저희 집도 다 진라면 순한맛을 좋아합니다. 라면에 아무것도 안 넣고 끓여먹을 때는 진라면 순한맛이 제일 맛있는것 같아요. 뭔가 어렸을 때 먹었던 라면 맛도 나고
mayking_story
IP 211.♡.151.53
06-26
2020-06-26 09:07:11
·
@쇠도리ㅣ님 맞아요. 예전 먹던 그맛!!!! 파만 넣으면 1980년대로 회귀합니다~^^
삭제 되었습니다.
새벽의달
IP 121.♡.202.231
06-26
2020-06-26 08:43:34
·
전무조건 매운파라..
Mise-en-scene
IP 211.♡.140.130
06-26
2020-06-26 08:44:44
·
생라면으로 먹어도 맛있어요~
hillfree
IP 58.♡.99.100
06-26
2020-06-26 08:45:13
·
진순이 사실 옛날 삼양라면 맛하고 가장 가깝다고 하더군요. 누가 그랬는지는 잘 모름. 무슨 라면 파동후 사업부를 오뚜기가 그대로 인수했네 마네 하는 글을 본 기억이 납니다. 아무튼 진한 소고기 스프 국물과 거부할 수 없는 강렬한 msg의 감미. 그 옛날 연탄 곤론에 찌그러진 양은 냄비 올려놓고 집 앞 골목길에서 보글보글 끓여먹던 삼양라면... 냄비 뚜껑에 면발 한 젓가락 건져 착 얹은 후 김치 한개 올려서 후루룩 챱챱 후루룩 챱챱... 그래 결심합니다. 오늘 점심은 너다. 진순이...
MUSICARTE
IP 221.♡.110.249
06-26
2020-06-26 09:07:32
·
@이김노문유덕님
오래 전부터 느꼈던 점입니다. 어렸을 때 먹었던 삼양 라면의 맛에 가장 가까웠던게 진라면이었습니다.
iNDY500
IP 59.♡.92.249
06-26
2020-06-26 10:51:03
·
@이김노문유덕님 다른 분들도 그렇게 느끼신 분이 계셨군요. 제 입맛에도 70년대 삼양라면 맛과 매우 유사해서 이 라면만 먹습니다.
MeatAddicted
IP 1.♡.26.176
06-26
2020-06-26 11:25:54
·
@이김노문유덕님글 잘 쓰시네요 오후 치과예약이라 연차쓰고 점심은 뭐 먹나 고민 중이었는데 마트 가야겠네요 ㅋㅋ
제목에 너무너무 공감하고 기뻐 댓글을 남겨요. 진라면 순한 맛의 진면목은 콜라보레이션에서 다른 것을 돋보이게 하기 위해 자신을 희생하는 것에 있습니다. 먼저 흔히 핫소스라고 하는 타바스코 소스와의 콜라보는 타의 추종을 불허합니다. 굳이 매운맛 찾을 이유가 없죠 두번째는 쌀국수 집의 매콤한 귀염둥이 스리라차 소스와의 콜라보 또한 타바스코와의 만남을 부럽지 않게 합니다. 동서양을 넘나들며 연결해 주는 순한 맛! (송가인 버젼으로) 진라면 순한 맛이 최고여라~
삭제 되었습니다.
윤아시우아빠
IP 223.♡.23.135
06-26
2020-06-26 08:48:47
·
애들 때문에 몇년째 이것만 먹는데...
voice77
IP 58.♡.7.242
06-26
2020-06-26 08:55:39
·
삼양 소고기면도 맛있어 졌습니다...
Winterain
IP 222.♡.229.141
06-26
2020-06-26 08:56:08
·
진순은 이것저것 넣어서 먹기 너무 좋아요~~
asraee
IP 223.♡.22.13
06-26
2020-06-26 12:47:49
·
@Winterain님 저도 그 이유로 진라면 순한맛으로..
김선규
IP 223.♡.29.54
06-26
2020-06-26 08:57:27
·
부셔먹는용으론 별로더라고요 짜기만 하고...
아리아리션
IP 223.♡.53.107
06-26
2020-06-26 09:00:48
·
진순에 청양고추 한개만 썰어넣으시면 딴세상을 맛보실겁니다 강추!
nervneon
IP 122.♡.234.45
06-26
2020-06-26 09:01:40
·
진순파가 생각보다 많고 평이 좋네요 ㄷㄷ 갑자기 먹어보고 싶어짐
맥달
IP 175.♡.19.84
06-26
2020-06-26 09:02:32
·
진순이 진짜죠
cordoba
IP 223.♡.24.119
06-26
2020-06-26 09:06:52
·
한국에 몇없는 간장베이스 라면 아닙니까 ㅋㅋㅋㅋ
jacobs
IP 110.♡.27.55
06-26
2020-06-26 09:07:55
·
나이들수록 스낵면 순진면 같은게 좋더군요 ㅎㅎ
다미다담
IP 210.♡.87.226
06-26
2020-06-26 09:10:30
·
근데 순한맛이 염분은 더 많습니다... 빨간것만 순한 고혈압라면 ㅜㅜㅜ
JazzyLife
IP 182.♡.12.37
06-26
2020-06-26 09:11:03
·
진순은 초딩 아들용 전 매운맛만 먹었는데 도전해봐야겠네요.
A-Chan
IP 39.♡.230.83
06-26
2020-06-26 09:14:57
·
매운거 안먹는 저희딸도 손절한 진순!! 진라면은 매운맛이죠!!!
하쉬
IP 218.♡.45.100
06-26
2020-06-26 09:16:59
·
저도 진라면은 순한맛>매운맛 입니다!
삭제 되었습니다.
진라면
IP 180.♡.152.163
06-26
2020-06-26 09:20:28
·
제가 종결합니다. 순한맛이 진리입니다
kimoooook
IP 121.♡.99.125
06-26
2020-06-26 09:21:17
·
진순이 진리죠.
라잘알 이시군요.
monkie
IP 39.♡.46.156
06-26
2020-06-26 09:21:47
·
순라면은 진한맛이죠
유리왕자
IP 106.♡.227.114
06-26
2020-06-26 09:24:32
·
순한맛이 진리인데 저동네 이상해요 ㅎㅎㅎ
IP 203.♡.52.1
06-26
2020-06-26 09:26:13
·
다 좋은데, 달아서.... (아햏햏??)
IP 58.♡.61.252
06-26
2020-06-26 09:28:47
·
라면이 생각날때는 자극이 필요한 순간이라 순한맛은 손이 잘 안가네요...ㅠㅜ
볼빨간사오십춘기
IP 39.♡.62.93
06-26
2020-06-26 09:28:49
·
김치와 계란 넣어 먹는데.. 진라면 순한맛처럼 베이스가 되어주는 라면 아직 못 만났어요~ 스낵면이 약간 비슷 ㅎㅎ
벼랑위의스카이워커
IP 1.♡.141.89
06-26
2020-06-26 09:29:33
·
언제부턴가 진순이 맛있어졌더라구요. 최애라면입니다. 예전엔 너구리 순한맛이었는데, 미역들어가면서 맛이 바뀌어서
뭔가 라면의 정석이랄까?
엥 그만큼 나트륨이 많이 들어있다는 뜻인가요? 아니면 적다는 뜻인가요..?
어딜감히. 순한 맛 따위가...
오뚜기 진라면 매운맛
줄여서 오,진,매
저는 희한한게 용기면한정으로 스낵면이 진순보다 비싼게 이해가 안가요..
용기면 전자렌지에 2분 돌려서 먹으면 죽음이죠
하지만 매운 맛이 진리죠 ㅎㅎ
진라면 (심지어 순한맛)이 나트륨 함량 1위랍니다... (담백한 이유로 최애인데 이거 보고 배신당한 느낌이었죠)
흠 시점 상 나트륨량을 조정한게 아닌가 싶습니다. 덧붙여 '총량' 기준으로 1위이고 100g당으로 보면 신라면보다 아래긴 하네요.
맞아요. 예전 먹던 그맛!!!! 파만 넣으면 1980년대로 회귀합니다~^^
라면 파동후 사업부를 오뚜기가 그대로 인수했네 마네 하는 글을 본 기억이 납니다.
아무튼 진한 소고기 스프 국물과 거부할 수 없는 강렬한 msg의 감미.
그 옛날 연탄 곤론에 찌그러진 양은 냄비 올려놓고 집 앞 골목길에서 보글보글 끓여먹던 삼양라면...
냄비 뚜껑에 면발 한 젓가락 건져 착 얹은 후 김치 한개 올려서 후루룩 챱챱 후루룩 챱챱...
그래 결심합니다. 오늘 점심은 너다. 진순이...
오래 전부터 느꼈던 점입니다. 어렸을 때 먹었던 삼양 라면의 맛에 가장 가까웠던게 진라면이었습니다.
다른 분들도 그렇게 느끼신 분이 계셨군요.
제 입맛에도 70년대 삼양라면 맛과 매우
유사해서 이 라면만 먹습니다.
진라면 순한 맛의 진면목은 콜라보레이션에서 다른 것을 돋보이게 하기 위해 자신을 희생하는 것에 있습니다.
먼저 흔히 핫소스라고 하는 타바스코 소스와의 콜라보는 타의 추종을 불허합니다. 굳이 매운맛 찾을 이유가 없죠
두번째는 쌀국수 집의 매콤한 귀염둥이 스리라차 소스와의 콜라보 또한 타바스코와의 만남을 부럽지 않게 합니다.
동서양을 넘나들며 연결해 주는 순한 맛!
(송가인 버젼으로) 진라면 순한 맛이 최고여라~
스낵면 순진면 같은게 좋더군요 ㅎㅎ
염분은 더 많습니다... 빨간것만 순한 고혈압라면 ㅜㅜㅜ
진라면은 매운맛이죠!!!
순한맛이 진리입니다
라잘알 이시군요.
달아서.... (아햏햏??)
예전엔 너구리 순한맛이었는데, 미역들어가면서 맛이 바뀌어서
저 혼자 먹기도 부족해요^^
스프 반만 넣고 끊여 먹으면 딱 좋음
다른 라면은 잘 안먹어요 ㅋㅋ
매운맛 + 매운맛 부딪히면 맛없어요
진순이에 김치 같이 먹으면 천상의 마리아쥬 입니다...ㄷㄷㄷ
매운거 잘 못먹어서 매운맛보단 순한맛을 선호합니다.
밍밍한 맛 입니다.
주변에 진라면 순한맛 좋아하는 사람이 많지는 않습니다.
매반 순반이 진리죠 ㅋㅋ
역시 클량인들은 마이너한 취향인가요?
오동통면 열라면 진매가 있는데 ㅎㅎㅎ
ㅋㅋㅋㅋㅋㅋ
전 영원불멸 진매파지만...
진순파가 이렇게 세력이 클 줄은...
여기 댓글 남긴 분들 제외하고 다 진매파입니다.
갓김치, 파김치면 금상첨화
엇 저도 파김치 얘기 쓰려고 했는데!
진순에 파김치가 최곱니다!
지금은 맛있더라구요. 부답스럽지 않아서 좋아요.
다른건 쳐다보지도 않죠 ㅋ
특히 찬 밥 말아 먹으면 최고죠
다른건 쳐다보지도 않죠 ㅋ
나중에 후추 톡~톡~
진순은 진리~!!!!
오랜만에 취향 비슷한 분들 많이 보니 좋네요 ㅠ.ㅠ
저는 진라면 매운맛에 한쪽 구석에 계란 넣고 안 휘저어 먹습니다.
매운맛도 즐기고 나중엔 계란도 즐기고.
여차하면 밥도 넣어 즐기고.
아, 적다보니 군침이 도네요
컵라면은 진매가 갑이더군여.
어쩌다 순한맛을 먹어보니 엄청 맛있어서 깜놀...
그후로 매운맛 두개 사이에 하나 끼워서 삽니다...ㅎㅎ
나만 좋아하는 줄 알았는데ㅎㅎ
물 약간 적은듯하게 계란풀어서 나중에 밥말아먹으면 한방울도 안남지요.
진매처럼 매운맛을 원하시면 열라면이 더 좋습니다ㅋㅋ(개취입니당)
순한 맛은 다 팔리고 다시 채워 놓았을지도ㅎㅎㅎ