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LIEN

본문 바로가기 메뉴 바로가기 보기설정 테마설정
톺아보기 공감글
커뮤니티 커뮤니티전체 C 모두의광장 F 모두의공원 I 사진게시판 Q 아무거나질문 D 정보와자료 N 새로운소식 T 유용한사이트 P 자료실 E 강좌/사용기 L 팁과강좌 U 사용기 · 체험단사용기 W 사고팔고 J 알뜰구매 S 회원중고장터 B 직접홍보 · 보험상담실 H 클리앙홈
소모임 소모임전체 ·굴러간당 ·아이포니앙 ·주식한당 ·MaClien ·일본산당 ·방탄소년당 ·자전거당 ·개발한당 ·안드로메당 ·이륜차당 ·소시당 ·나스당 ·바다건너당 ·걸그룹당 ·디아블로당 ·노젓는당 ·임시소모임 ·육아당 ·골프당 ·여행을떠난당 ·클다방 ·덕질한당 ·스팀한당 ·키보드당 ·소셜게임한당 ·위스키당 ·리눅서당 ·빨콩이당 ·꼬들한당 ·e북본당 ·3D메이킹 ·X세대당 ·ADHD당 ·AI당 ·AI그림당 ·날아간당 ·사과시계당 ·배드민턴당 ·야구당 ·농구당 ·블랙베리당 ·곰돌이당 ·비어있당 ·FM당구당 ·블록체인당 ·보드게임당 ·활자중독당 ·볼링친당 ·캠핑간당 ·냐옹이당 ·문명하셨당 ·클래시앙 ·콘솔한당 ·요리한당 ·쿠키런당 ·대구당 ·DANGER당 ·뚝딱뚝당 ·개판이당 ·동숲한당 ·날아올랑 ·전기자전거당 ·갖고다닌당 ·이브한당 ·패셔니앙 ·물고기당 ·도시어부당 ·FM한당 ·맛있겠당 ·포뮬러당 ·젬워한당 ·안경쓴당 ·차턴당 ·총쏜당 ·땀흘린당 ·하스스톤한당 ·히어로즈한당 ·인스타한당 ·IoT당 ·KARA당 ·어학당 ·가죽당 ·레고당 ·LOLien ·Mabinogien ·미드당 ·밀리터리당 ·땅판당 ·헌팅한당 ·오른당 ·영화본당 ·MTG한당 ·소리당 ·노키앙 ·적는당 ·방송한당 ·PC튜닝한당 ·찰칵찍당 ·그림그린당 ·소풍간당 ·심는당 ·패스오브엑자일당 ·라즈베리파이당 ·품앱이당 ·리듬탄당 ·달린당 ·Sea마당 ·SimSim하당 ·심야식당 ·윈태블릿당 ·미끄러진당 ·축구당 ·나혼자산당 ·스타한당 ·파도탄당 ·퐁당퐁당 ·테니스친당 ·테스트당 ·공대시계당 ·터치패드당 ·트윗당 ·가상화폐당 ·창업한당 ·VR당 ·시계찬당 ·WebOs당 ·와인마신당 ·WOW당 ·윈폰이당
임시소모임
고객지원
  • 게시물 삭제 요청
  • 불법촬영물등 신고
  • 쪽지 신고
  • 닉네임 신고
  • 제보 및 기타 제안
© CLIEN.NET
공지[점검] 잠시후 서비스 점검을 위해 약 30분간 접속이 차단됩니다. (금일 18:15 ~ 18:45)

모두의공원

진라면 순한맛의 진리를 모르는 사람들이 많군요 156

49
2020-06-26 05:51:32 110.♡.47.239
nd0v

F0BE023F-6416-4316-9355-A73F49F86E12.jpeg

755E7588-82E0-4416-B5B4-A42B67CA6FA8.jpeg



그냥 눈감고 딱 한 번 먹어보면

왜 진순 진순 하는지 알게 됩니다.

담백하다란 말이 싱겁다. 안 칼칼하다가 아닙니다...

진정한 담백함을 느끼세요...!

nd0v 님의 게시글 댓글
  • 주소복사
  • Facebook
  • X(Twitter)
댓글 • [156]
N.C.
IP 175.♡.147.152
06-26 2020-06-26 05:54:13
·
+계란넣고 휘젓기
히히히히히히
IP 58.♡.122.205
06-26 2020-06-26 08:51:04
·
@N.C.님 마지막에 걸죽하게 밥말아먹으면 진리
lindows89
IP 223.♡.202.250
06-26 2020-06-26 11:44:32
·
@N.C.님 달걀은 그냥 넣고 익히는게 ㄷㄷㄷ
삭제 되었습니다.
한비아빠
IP 58.♡.113.165
06-26 2020-06-26 13:32:14
·
@N.C.님 면만 덜고 계란넣어 수란처럼 익히는게 진리죠.^^
Concept_man
IP 27.♡.242.71
06-26 2020-06-26 05:54:43 / 수정일: 2020-06-26 11:13:54
·
저도 진순파입니다
뭔가 라면의 정석이랄까?
lindows89
IP 223.♡.202.250
06-26 2020-06-26 11:44:57
·
@Concept_man님 ㅎㄷㄷ 국물이 달아요
SPIKE!!!
IP 50.♡.13.138
06-26 2020-06-26 05:54:57
·
ㅋㅋㅋㅋㅋ 싫어하진 않는데 손은 안 가드라구요.
노래꾼
IP 110.♡.143.160
06-26 2020-06-26 06:01:01
·
진라면 순한맛 최고입니다.
삭제 되었습니다.
newton419
IP 39.♡.25.137
06-26 2020-06-26 06:04:39
·
후훗 순진하시네요.
커피너마저
IP 125.♡.22.24
06-26 2020-06-26 06:09:13
·
저도 순한맛만 사먹습니다
Saki_Vashutal
IP 211.♡.68.224
06-26 2020-06-26 06:19:47
·
저거 먹기 시작하면 다른라면 못 먹어요. 다른 라면은 거북한 느낌? 신라면 에서 진라면 한번 외도했다가 못돌아가고 있습니다.
The_Power
IP 175.♡.38.111
06-26 2020-06-26 06:22:45
·
저도 이거 하나만 먹어요~
블루칩헌터
IP 223.♡.213.163
06-26 2020-06-26 06:56:03
·
저도 순한맛 마니아...
닥터리드
IP 121.♡.171.228
06-26 2020-06-26 06:58:19
·
저도... ㅎㅎ
전진앞으로
IP 61.♡.223.218
06-26 2020-06-26 07:08:35
·
저도 순한맛만 사요ㅎㅎ
carlsburg
IP 175.♡.197.66
06-26 2020-06-26 07:13:56
·
순한맛을 영접하면 다른건 못 먹어요
다니엘싼드린
IP 123.♡.224.184
06-26 2020-06-26 07:24:36
·
진순이죠 역시
MaxLen
IP 156.♡.0.216
06-26 2020-06-26 07:26:16
·
전 스낵면
xt1004
IP 175.♡.22.115
06-26 2020-06-26 07:27:38
·
진정 맛을 모르시는분들 진순이 맛을 ㅋㅋ
슈퍼집아들
IP 223.♡.160.108
06-26 2020-06-26 07:32:56
·
진순이 나트륨 함량 1등이라는 글을 봤던 기억이 나네유.. ㅋㅋ 진리의 나트륨..
아무도모르는찐부자
IP 218.♡.112.209
06-26 2020-06-26 09:18:10
·
@슈퍼집아들님
엥 그만큼 나트륨이 많이 들어있다는 뜻인가요? 아니면 적다는 뜻인가요..?
analo9
IP 223.♡.146.234
06-26 2020-06-26 09:22:33
·
@불매운동가님 많이 들어있던 걸로 봤네요.
아무도모르는찐부자
IP 121.♡.236.2
06-26 2020-06-26 20:57:25
·
@analo9님 맞아요...찾아봤는데 1위.......ㅜㅜ
아제로써
IP 175.♡.2.211
06-26 2020-06-26 07:39:33
·
훗 매운맛이죠. 어딜 감히 순한맛을 들이데시나욧!
삭제 되었습니다.
아제로써
IP 211.♡.122.90
06-26 2020-06-26 12:14:03
·
@누님 진매에다가 청량고추 2개 안썰어 보셨으면 말씀을 마셔!
88888888
IP 120.♡.95.34
06-26 2020-06-26 13:14:53 / 수정일: 2020-06-26 13:16:15
·
@ 아제로써님 그러니까 말입니다.

어딜감히. 순한 맛 따위가...

오뚜기 진라면 매운맛

줄여서 오,진,매
M5Touring
IP 121.♡.86.246
06-26 2020-06-26 07:56:25
·
저도 진라면 순한맛을 오래 먹었어요 ㅎ
강짜맨
IP 1.♡.31.100
06-26 2020-06-26 08:01:42
·
여기다있었네.. 저같은 순진한 분들...
궁금한코린이
IP 110.♡.47.110
06-26 2020-06-26 08:03:36
·
매운맛은 누가 끓여도 맛나지만 순한맛은 물조절부터 스킬이 들어가면 단백한 맛이 나는듯요
풍덩-cl
IP 118.♡.137.133
06-26 2020-06-26 13:01:13
·
@궁금한코린이님 맞아요~ 물조절~ 이게 포인트죠 호불호의 원인입니다~
야채튀김
IP 39.♡.47.11
06-26 2020-06-26 08:11:00
·
저희 애들도 진라면 사랑
CPT_Bang
IP 1.♡.254.210
06-26 2020-06-26 08:14:55
·
저도 예전부터 국물라면은 진라면 순한맛만 먹고 있습니다.. 먹어보면 알죠.
apnetwork
IP 222.♡.204.253
06-26 2020-06-26 08:16:20
·
용기면도 단연코 진순이죠.
저는 희한한게 용기면한정으로 스낵면이 진순보다 비싼게 이해가 안가요..
블루이코
IP 58.♡.143.202
06-26 2020-06-26 09:59:32
·
@apnetwork님
용기면 전자렌지에 2분 돌려서 먹으면 죽음이죠
삭제 되었습니다.
꿀곰린군
IP 1.♡.134.73
06-26 2020-06-26 08:21:33
·
진라면 순한맛도 맛있죠. 아주 옛날에 컵에 넣어먹던 머그면 맛도 떠오른다고 삼촌이 그러시네요...
존케이지
IP 211.♡.157.67
06-26 2020-06-26 08:24:54
·
전 치즈도 넣어요
자동로긴오류
IP 122.♡.1.2
06-26 2020-06-26 08:27:21
·
이거슨 마치 탕수육 부먹인 듯...
ppw306
IP 211.♡.44.81
06-26 2020-06-26 08:28:02
·
진라면 순한 맛 좋죠.

하지만 매운 맛이 진리죠 ㅎㅎ
lucidgyu
IP 211.♡.147.73
06-26 2020-06-26 08:31:27 / 수정일: 2020-06-26 08:31:50
·
진라면 순한맛 별로일줄 알았는데 맵지는 않아도 얼큰해서 맛있었던거 같아요.. 기억상?? 전 참깨를 주로 먹지만요.
나옹
IP 39.♡.37.119
06-26 2020-06-26 08:31:49
·
진순은 사랑입니다
모래
IP 223.♡.21.126
06-26 2020-06-26 08:33:09
·
님이 다 드세요 ㅎㅎ
GOMGOM
IP 112.♡.235.114
06-26 2020-06-26 08:35:38
·
진라면 순한맛 에다가 고추가루만 한숫갈 넣으면 딱 좋아요.
나어떠케요
IP 121.♡.51.37
06-26 2020-06-26 08:36:30
·
진순이엔 청양고추죠.
삭제 되었습니다.
TLDR
IP 203.♡.212.21
06-26 2020-06-26 08:37:32 / 수정일: 2020-06-26 08:38:36
·
http://www.econovill.com/news/articleView.html?idxno=348554

진라면 (심지어 순한맛)이 나트륨 함량 1위랍니다... (담백한 이유로 최애인데 이거 보고 배신당한 느낌이었죠)
시하Gg
IP 152.♡.38.71
06-26 2020-06-26 09:33:17
·
@TL;DR님 라면 먹으며 나트륨 걱정하는건 좀 ㅠㅠ
씨베리아
IP 211.♡.108.85
06-26 2020-06-26 10:42:11
·
@TL;DR님 진라면 매운맛 집에 있는 거 확인해보니 나트륨 1,760mg 으로 나오네요. 저 기사 당시 함량이 높았는 데 내려간건지, 허위기사인지 확인이 필요할 거 같아요.
TLDR
IP 203.♡.212.21
06-26 2020-06-26 10:53:15
·
@씨베리아님 http://www.korea.kr/news/pressReleaseView.do?newsId=156298988

흠 시점 상 나트륨량을 조정한게 아닌가 싶습니다. 덧붙여 '총량' 기준으로 1위이고 100g당으로 보면 신라면보다 아래긴 하네요.
서비33
IP 223.♡.52.99
06-26 2020-06-26 08:39:43
·
순한맛 가끔 땡길때 먹음 좋아요
barabear
IP 223.♡.162.207
06-26 2020-06-26 08:40:00
·
진라면은 순한맛입니다!!
쇠도리ㅣ
IP 61.♡.113.52
06-26 2020-06-26 08:40:57
·
저희 집도 다 진라면 순한맛을 좋아합니다. 라면에 아무것도 안 넣고 끓여먹을 때는 진라면 순한맛이 제일 맛있는것 같아요. 뭔가 어렸을 때 먹었던 라면 맛도 나고
mayking_story
IP 211.♡.151.53
06-26 2020-06-26 09:07:11
·
@쇠도리ㅣ님
맞아요. 예전 먹던 그맛!!!! 파만 넣으면 1980년대로 회귀합니다~^^
삭제 되었습니다.
새벽의달
IP 121.♡.202.231
06-26 2020-06-26 08:43:34
·
전무조건 매운파라..
Mise-en-scene
IP 211.♡.140.130
06-26 2020-06-26 08:44:44
·
생라면으로 먹어도 맛있어요~
hillfree
IP 58.♡.99.100
06-26 2020-06-26 08:45:13
·
진순이 사실 옛날 삼양라면 맛하고 가장 가깝다고 하더군요. 누가 그랬는지는 잘 모름. 무슨
라면 파동후 사업부를 오뚜기가 그대로 인수했네 마네 하는 글을 본 기억이 납니다.
아무튼 진한 소고기 스프 국물과 거부할 수 없는 강렬한 msg의 감미.
그 옛날 연탄 곤론에 찌그러진 양은 냄비 올려놓고 집 앞 골목길에서 보글보글 끓여먹던 삼양라면...
냄비 뚜껑에 면발 한 젓가락 건져 착 얹은 후 김치 한개 올려서 후루룩 챱챱 후루룩 챱챱...
그래 결심합니다. 오늘 점심은 너다. 진순이...
MUSICARTE
IP 221.♡.110.249
06-26 2020-06-26 09:07:32
·
@이김노문유덕님

오래 전부터 느꼈던 점입니다. 어렸을 때 먹었던 삼양 라면의 맛에 가장 가까웠던게 진라면이었습니다.
iNDY500
IP 59.♡.92.249
06-26 2020-06-26 10:51:03
·
@이김노문유덕님
다른 분들도 그렇게 느끼신 분이 계셨군요.
제 입맛에도 70년대 삼양라면 맛과 매우
유사해서 이 라면만 먹습니다.
MeatAddicted
IP 1.♡.26.176
06-26 2020-06-26 11:25:54
·
@이김노문유덕님글 잘 쓰시네요 오후 치과예약이라 연차쓰고 점심은 뭐 먹나 고민 중이었는데 마트 가야겠네요 ㅋㅋ
나연쓰다은쓰나원남쓰
IP 211.♡.106.240
06-26 2020-06-26 08:45:35 / 수정일: 2020-06-26 08:46:18
·
순한맛이 인공감미료맛이 강하게 느껴져서 전 좀 불호예여~
마약김밥
IP 150.♡.45.253
06-26 2020-06-26 08:46:45
·
제목에 너무너무 공감하고 기뻐 댓글을 남겨요.
진라면 순한 맛의 진면목은 콜라보레이션에서 다른 것을 돋보이게 하기 위해 자신을 희생하는 것에 있습니다.
먼저 흔히 핫소스라고 하는 타바스코 소스와의 콜라보는 타의 추종을 불허합니다. 굳이 매운맛 찾을 이유가 없죠
두번째는 쌀국수 집의 매콤한 귀염둥이 스리라차 소스와의 콜라보 또한 타바스코와의 만남을 부럽지 않게 합니다.
동서양을 넘나들며 연결해 주는 순한 맛!
(송가인 버젼으로) 진라면 순한 맛이 최고여라~
삭제 되었습니다.
윤아시우아빠
IP 223.♡.23.135
06-26 2020-06-26 08:48:47
·
애들 때문에 몇년째 이것만 먹는데...
voice77
IP 58.♡.7.242
06-26 2020-06-26 08:55:39
·
삼양 소고기면도 맛있어 졌습니다...
Winterain
IP 222.♡.229.141
06-26 2020-06-26 08:56:08
·
진순은 이것저것 넣어서 먹기 너무 좋아요~~
asraee
IP 223.♡.22.13
06-26 2020-06-26 12:47:49
·
@Winterain님 저도 그 이유로 진라면 순한맛으로..
김선규
IP 223.♡.29.54
06-26 2020-06-26 08:57:27
·
부셔먹는용으론 별로더라고요 짜기만 하고...
아리아리션
IP 223.♡.53.107
06-26 2020-06-26 09:00:48
·
진순에 청양고추 한개만 썰어넣으시면 딴세상을 맛보실겁니다 강추!
nervneon
IP 122.♡.234.45
06-26 2020-06-26 09:01:40
·
진순파가 생각보다 많고 평이 좋네요 ㄷㄷ 갑자기 먹어보고 싶어짐
맥달
IP 175.♡.19.84
06-26 2020-06-26 09:02:32
·
진순이 진짜죠
cordoba
IP 223.♡.24.119
06-26 2020-06-26 09:06:52
·
한국에 몇없는 간장베이스 라면 아닙니까 ㅋㅋㅋㅋ
jacobs
IP 110.♡.27.55
06-26 2020-06-26 09:07:55
·
나이들수록
스낵면 순진면 같은게 좋더군요 ㅎㅎ
다미다담
IP 210.♡.87.226
06-26 2020-06-26 09:10:30
·
근데 순한맛이
염분은 더 많습니다... 빨간것만 순한 고혈압라면 ㅜㅜㅜ
JazzyLife
IP 182.♡.12.37
06-26 2020-06-26 09:11:03
·
진순은 초딩 아들용 전 매운맛만 먹었는데 도전해봐야겠네요.
A-Chan
IP 39.♡.230.83
06-26 2020-06-26 09:14:57
·
매운거 안먹는 저희딸도 손절한 진순!!
진라면은 매운맛이죠!!!
하쉬
IP 218.♡.45.100
06-26 2020-06-26 09:16:59
·
저도 진라면은 순한맛>매운맛 입니다!
삭제 되었습니다.
진라면
IP 180.♡.152.163
06-26 2020-06-26 09:20:28
·
제가 종결합니다.
순한맛이 진리입니다
kimoooook
IP 121.♡.99.125
06-26 2020-06-26 09:21:17
·
진순이 진리죠.

라잘알 이시군요.
monkie
IP 39.♡.46.156
06-26 2020-06-26 09:21:47
·
순라면은 진한맛이죠
유리왕자
IP 106.♡.227.114
06-26 2020-06-26 09:24:32
·
순한맛이 진리인데 저동네 이상해요 ㅎㅎㅎ
덜렁이
IP 203.♡.52.1
06-26 2020-06-26 09:26:13
·
다 좋은데,
달아서.... (아햏햏??)
DONUT
IP 58.♡.61.252
06-26 2020-06-26 09:28:47
·
라면이 생각날때는 자극이 필요한 순간이라 순한맛은 손이 잘 안가네요...ㅠㅜ
볼빨간사오십춘기
IP 39.♡.62.93
06-26 2020-06-26 09:28:49
·
김치와 계란 넣어 먹는데.. 진라면 순한맛처럼 베이스가 되어주는 라면 아직 못 만났어요~ 스낵면이 약간 비슷 ㅎㅎ
벼랑위의스카이워커
IP 1.♡.141.89
06-26 2020-06-26 09:29:33
·
언제부턴가 진순이 맛있어졌더라구요. 최애라면입니다.
예전엔 너구리 순한맛이었는데, 미역들어가면서 맛이 바뀌어서
cnymph
IP 119.♡.146.251
06-26 2020-06-26 09:30:14
·
진순이가 저런 대접 받을 애가 아닌데.... 안타깝네요.
허진욱
IP 175.♡.14.252
06-26 2020-06-26 09:31:03
·
진순 별로이신 분들은 계속 별로라 생각해주세요.
저 혼자 먹기도 부족해요^^
꺄륵
IP 39.♡.25.231
06-26 2020-06-26 09:32:04
·
계란탁파송송 무조건 순한맛입니다
램피카 D 에이스
IP 218.♡.109.185
06-26 2020-06-26 09:32:41
·
진순 좋지만 나트륨이 제일 높은편이지요

스프 반만 넣고 끊여 먹으면 딱 좋음
티제이98
IP 175.♡.33.231
06-26 2020-06-26 09:33:10
·
7살 딸래미가 좋아하는 라면

다른 라면은 잘 안먹어요 ㅋㅋ
골프쉰동
IP 121.♡.9.244
06-26 2020-06-26 09:35:36
·
잘 알지요. 순함중에 느껴지는 고소하고 달달한 그맛!!
마쿠마키
IP 218.♡.47.5
06-26 2020-06-26 09:36:55
·
진라면은 순한맛이 진짜 진라면 다운 맛이 난다 생각하는 1인.
새의노래
IP 125.♡.154.169
06-26 2020-06-26 09:37:02
·
전 진순이 싫어하는데 이상하게 컵라면은 괜찮더군요.
psd4209
IP 112.♡.68.172
06-26 2020-06-26 09:41:55
·
저도 진순이파 인데요, 진순이파에 잘 익은 배추김치 곁들여 먹으면 세상 개꿀맛 핵존맛!~

매운맛 + 매운맛 부딪히면 맛없어요

진순이에 김치 같이 먹으면 천상의 마리아쥬 입니다...ㄷㄷㄷ
-양파양파-
IP 126.♡.204.186
06-26 2020-06-26 09:47:42
·
저도 진순 좋아해요 ㅎㅎㅎㅎㅎ 구수한 그맛
taerang83
IP 39.♡.28.96
06-26 2020-06-26 09:51:00
·
저는 진순에다 후추를 조금 쳐서 먹으면 딱 좋더군요 ㅎ
AndD
IP 117.♡.2.32
06-26 2020-06-26 09:52:12
·
진순파 손들어봅니다!!
asraee
IP 223.♡.22.13
06-26 2020-06-26 09:52:42
·
저도 진라면 순한맛파예요 ㅎㅎ 물론 김치 넣어 끓입니다
게으른구름
IP 203.♡.46.47
06-26 2020-06-26 09:54:12
·
진라면 순한맛은 생라면도 중독적입니다.
aaaa
IP 114.♡.53.36
06-26 2020-06-26 09:55:40
·
매운맛이 진리입니다
살랑살랑
IP 218.♡.71.8
06-26 2020-06-26 09:58:12 / 수정일: 2020-06-26 09:58:23
·
스낵면에서 면바뀌고 상위호환 느낌.
매운거 잘 못먹어서 매운맛보단 순한맛을 선호합니다.
클스웨버
IP 211.♡.196.1
06-26 2020-06-26 09:58:39
·
참깨라면과 함께..진라면 순한맛.. 이 최고입니다.
오마이갓_
IP 220.♡.91.35
06-26 2020-06-26 10:00:02
·
진라면 순한맛 좋아합니다.
밍밍한 맛 입니다.
주변에 진라면 순한맛 좋아하는 사람이 많지는 않습니다.
마렐리
IP 203.♡.3.251
06-26 2020-06-26 10:00:49
·
진라면 순한맛이 진정한 라면의 맛이죠
쑌한
IP 121.♡.32.116
06-26 2020-06-26 10:08:41
·
진라면 매운맛은 한때 부동의 판매 1위였던 신라면에 절망한 사람들의 대체상품이라 상대적으로 잘팔리는거 같아요
marvelous
IP 118.♡.8.104
06-26 2020-06-26 10:11:08
·
저도 진순인데.. 기호가 같은 분들을 만나서 기쁩니다ㅠㅠ
cowboy82
IP 39.♡.58.103
06-26 2020-06-26 10:11:11 / 수정일: 2020-06-26 12:53:39
·
다들 잘 모르시네요
매반 순반이 진리죠 ㅋㅋ
punkday
IP 60.♡.217.217
06-26 2020-06-26 10:16:12
·
저는 매운맛도 밍숭맹숭해서.....
서핑을배웠어야지
IP 1.♡.223.202
06-26 2020-06-26 10:20:04
·
저도 순한맛 +계란
내인생의로또
IP 211.♡.18.18
06-26 2020-06-26 10:20:31
·
진라면 순한맛만 먹다가 오동통도 요즘 먹기 시작함. 진라면 순한맛 컵라면도 맛있어요
회장
IP 39.♡.49.190
06-26 2020-06-26 10:21:52
·
코스트코 진순이가 이상하게 더 맛있는 느낌...
개발자
IP 211.♡.96.151
06-26 2020-06-26 10:23:54
·
LG폰 같은 존재네요,, 클리앙에서 응하는데 실제론 인기가 없는,,
역시 클량인들은 마이너한 취향인가요?
모키키77
IP 124.♡.20.93
06-26 2020-06-26 10:38:28
·
진순이 순해서 뭐든 콜라보가 가능해요. 진순이의 매력이죵.
YouthGoneWild
IP 221.♡.115.179
06-26 2020-06-26 10:38:47
·
취향은 존중하지만 줘도 안먹습니다
오동통면 열라면 진매가 있는데 ㅎㅎㅎ
삭제 되었습니다.
환상종탐색자
IP 210.♡.3.149
06-26 2020-06-26 10:48:27
·
이 글은, 진순파는 고개를 들어 서로를 확인합니다 라는 글인가요?
시니콜콜
IP 221.♡.183.189
06-26 2020-06-26 10:55:07
·
마지막엔 꼭, 밥 말아먹기요^^
박서23
IP 210.♡.41.89
06-26 2020-06-26 10:57:10
·
인정합니다. 어제도 하루종일 다이어트 한다구 굶다고 집에와서 진순에 계란 풀고, 마지막으로 밥까지 말아서..최고지요.
징계.A
IP 121.♡.14.23
06-26 2020-06-26 11:00:13
·
매운맛은 순하게 못 먹지만 순한맛은 맵게 먹는 게 가능합니다!
gurimza
IP 61.♡.29.82
06-26 2020-06-26 11:03:22
·
진순은 그 중에서도 건더기플러스가 짱입니다.
puwazatza
IP 67.♡.32.22
06-26 2020-06-26 11:04:35
·
맨날 매운맛 라면만 먹다가 아이들때문에 진순 사고 완전히 진순파로 바뀌었습니다.
MrMedic
IP 203.♡.147.133
06-26 2020-06-26 11:07:36
·
이렇게 또 진순파와 진매파로 갈라치기가 들어가는 건가요..
ㅋㅋㅋㅋㅋㅋ
seragraph
IP 106.♡.35.53
06-26 2020-06-26 11:08:55
·
단맛이 나서 저는 별로....
pillll
IP 222.♡.172.248
06-26 2020-06-26 11:19:19
·
헐...
전 영원불멸 진매파지만...
진순파가 이렇게 세력이 클 줄은...
빨간기타
IP 118.♡.8.244
06-26 2020-06-26 11:23:28
·
누가보면 오해할까봐 댓글 남기는데요

여기 댓글 남긴 분들 제외하고 다 진매파입니다.
황야의노숙자
IP 117.♡.21.218
06-26 2020-06-26 11:24:21
·
순한맛은 김치가 꼭 있어야 합니다
갓김치, 파김치면 금상첨화
식충식물
IP 220.♡.91.247
06-26 2020-06-26 11:30:31
·
@황야의노숙자님
엇 저도 파김치 얘기 쓰려고 했는데!
진순에 파김치가 최곱니다!
다소니
IP 27.♡.242.88
06-26 2020-06-26 11:29:38
·
저도 순한맛만 먹어요 :)
청지
IP 175.♡.37.48
06-26 2020-06-26 11:30:46
·
몇년전에 순한맛 먹었을땐 별로였는데
지금은 맛있더라구요. 부답스럽지 않아서 좋아요.
VIIZ
IP 223.♡.22.250
06-26 2020-06-26 11:34:14
·
진라면은 매운맛이 제 입맛에 ㅎㅎㅎ
꿀모카빵
IP 112.♡.36.119
06-26 2020-06-26 11:37:44 / 수정일: 2020-06-26 11:38:09
·
여기가 진순파들 모여 있다고 하여 들렀습니다. ^_^ . 진라면은 매운맛이죠. 순한 것 땡길 때는 삼양라면이 있으니까요.
keizin
IP 112.♡.178.115
06-26 2020-06-26 11:40:19 / 수정일: 2020-06-26 11:40:27
·
제 아들 (7살)이 진순파입니다.
다른건 쳐다보지도 않죠 ㅋ
Wookihun
IP 223.♡.29.143
06-26 2020-06-26 11:43:45
·
순한맛에 파 넣고 달걀 풀고 먹으면 맛있던데...
특히 찬 밥 말아 먹으면 최고죠
좋은세상이오겠지
IP 59.♡.235.226
06-26 2020-06-26 11:44:13
·
제 아들 (8살)이 진순파입니다.
다른건 쳐다보지도 않죠 ㅋ
인가닌가
IP 24.♡.58.158
06-26 2020-06-26 11:48:11
·
진순아재 한표 던지고 갑니다.
오쵸
IP 112.♡.139.156
06-26 2020-06-26 11:49:45
·
떡국떡 몇개 넣고 달걀 넣고 파 넣고...
나중에 후추 톡~톡~
진순은 진리~!!!!
깻잎세장
IP 39.♡.46.65
06-26 2020-06-26 11:52:55
·
진순먹다가 삼양라면으로 갈아탔는데.. 그 뒤로 삼양만 먹게 되더군요. 진순 말고 다른거 땡길때 한 번 선택해보셔요
키르히^^
IP 112.♡.93.193
06-26 2020-06-26 11:54:16
·
저도 진라면하면 순한 맛!!
오랜만에 취향 비슷한 분들 많이 보니 좋네요 ㅠ.ㅠ
삭제 되었습니다.
견우v
IP 165.♡.130.121
06-26 2020-06-26 11:55:02
·
댓글 보니 진순파 엄청 많군요. ㅎㅎ

저는 진라면 매운맛에 한쪽 구석에 계란 넣고 안 휘저어 먹습니다.

매운맛도 즐기고 나중엔 계란도 즐기고.

여차하면 밥도 넣어 즐기고.

아, 적다보니 군침이 도네요
아빠늘보
IP 180.♡.162.147
06-26 2020-06-26 11:58:09
·
봉지라면은 진순
컵라면은 진매가 갑이더군여.
건파
IP 118.♡.8.249
06-26 2020-06-26 11:59:44
·
개인적으로 라면 본연의맛은 오라면이 제대로라고 생각해요... 뭔가 진짜 라면 먹는 느낌???
똥강쥐야옹
IP 175.♡.11.111
06-26 2020-06-26 12:05:16
·
여기 진순파 한명 추가요 ㅎㅎ
DUD
IP 211.♡.41.80
06-26 2020-06-26 12:24:34
·
라면 봉지색이 파랑인게 문제인것 같습니다
Phelps
IP 175.♡.98.200
06-26 2020-06-26 12:41:38
·
저도 진순파에요~~
anssony
IP 115.♡.65.165
06-26 2020-06-26 12:47:00
·
진매가 진리 아닙니까! 매대 사진만 봐도(yo) ^^
세타소지로
IP 112.♡.200.119
06-26 2020-06-26 12:48:05
·
진매에서 진순 맛에 빠져 봉지 , 컵 모두 진순으로 바꿨습니다
대두단백
IP 17.♡.213.168
06-26 2020-06-26 13:05:53
·
진 순한맛 딱 통마늘 2개 으깨 넣고 끓여 먹습니다.
mokona
IP 218.♡.18.183
06-26 2020-06-26 13:09:28
·
순한맛이 옛날 라면 맛에 가까워서 더 좋긴 합니다. 매운맛은 옛날 신라면스러운게 먹고싶을때 좋아요
호삼촌
IP 117.♡.21.54
06-26 2020-06-26 13:14:27
·
습관적으로 매운맛 샀는데..
어쩌다 순한맛을 먹어보니 엄청 맛있어서 깜놀...
그후로 매운맛 두개 사이에 하나 끼워서 삽니다...ㅎㅎ
세유
IP 14.♡.10.206
06-26 2020-06-26 13:16:07
·
라면을 안먹는데 꼭 사먹어보고 싶게 만드네요~ 오늘저녁은 마트에서 라면 사가지고 가야 겠네요
칸토나와
IP 61.♡.147.174
06-26 2020-06-26 13:24:10
·
오... 순한맛 매니아 분들이 이리 많을줄 몰랐네요
나만 좋아하는 줄 알았는데ㅎㅎ
풍덩길동
IP 182.♡.73.12
06-26 2020-06-26 13:25:57
·
나이 먹다보니 매운것도 이젠 힘드네요 ㅎㅎㅎㅎㅎ
에넨
IP 211.♡.68.4
06-26 2020-06-26 13:27:44
·
진순에는 계란 넣으면 안 되요. 진한 소고기 맛이 안남
ecojk
IP 211.♡.94.152
06-26 2020-06-26 13:28:53
·
진순은 진리. 진매는 이단입니다.
하늘바람유후
IP 211.♡.230.121
06-26 2020-06-26 13:30:51
·
저요! 저 압니다!! ㅋㅋㅋ
안양정우성
IP 1.♡.57.106
06-26 2020-06-26 13:31:47
·
저도 진라면 순한맛만 먹습니다.
물 약간 적은듯하게 계란풀어서 나중에 밥말아먹으면 한방울도 안남지요.
아제로써
IP 175.♡.15.228
06-26 2020-06-26 13:34:27
·
라면 갈라치기로 싹다 메모했습니다. 후훗
Lavie
IP 121.♡.109.230
06-26 2020-06-26 13:34:53
·
진순이 더 맛나죠
진매처럼 매운맛을 원하시면 열라면이 더 좋습니다ㅋㅋ(개취입니당)
모닝뷰리
IP 27.♡.242.65
06-26 2020-06-26 13:39:36
·
맛있는 라면에서 덜짜고 저렴한 진라면 순한 맛으로.. 온지도 오래 됐네요.
kant07
IP 1.♡.217.211
06-26 2020-06-26 13:43:34
·
저도 순한 맛만 먹어요. 생으로 먹어도 맛나요
순한 맛은 다 팔리고 다시 채워 놓았을지도ㅎㅎㅎ
IIiNixII
IP 221.♡.165.202
06-26 2020-06-26 21:52:58
·
아무리 그래도. 매운맛이 진리입니다.
새로운 댓글이 없습니다.
이미지 최대 업로드 용량 15 MB / 업로드 가능 확장자 jpg,gif,png,jpeg,webp
지나치게 큰 이미지의 크기는 조정될 수 있습니다.
목록으로
글쓰기
글쓰기
목록으로 댓글보기 이전글 다음글
아이디  ·  비밀번호 찾기 회원가입
이용규칙 운영알림판 운영소통 재검토요청 도움말 버그신고
개인정보처리방침 이용약관 책임의 한계와 법적고지 청소년 보호정책
©   •  CLIEN.NET
보안 강화를 위한 이메일 인증
안전한 서비스 이용을 위해 이메일 인증을 완료해 주세요. 현재 회원님은 이메일 인증이 완료되지 않은 상태입니다.
최근 급증하는 해킹 및 도용 시도로부터 계정을 보호하기 위해 인증 절차가 강화되었습니다.

  • 이메일 미인증 시 글쓰기, 댓글 작성 등 게시판 활동이 제한됩니다.
  • 이후 새로운 기기에서 로그인할 때마다 반드시 이메일 인증을 거쳐야 합니다.
  • 2단계 인증 사용 회원도 최초 1회는 반드시 인증하여야 합니다.
  • 개인정보에서도 이메일 인증을 할 수 있습니다.
지금 이메일 인증하기
등록된 이메일 주소를 확인하고 인증번호를 입력하여
인증을 완료해 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