피부트러블때문에 많이들 쓰신다고해서 저도 한번 시도해봤습니다.
전기면도+쉐이빙젤 조합으로 면도를 해왔는데
아침에 깜박하고 얼굴 트러블 쌱 밀고가면 거시기 하잖아요...날면도 하시는분은 더할듯..
장점
1. 부르럽게 면도가 잘됨. 쉐이빙젤은 점성이 더 뻑뻑하니까 약간의 저항감이 있는데 이건 훨씬 날이 쓱쓱 날라니다.
2. 지속력(?)이 강함. 전기면도 특성상 한부분도 여러번 왔다갔다하며 면도를 해야하는데
쉐이빙젤은 한번지나가면 젤도 거의 밀고 지나가서 두세번 왔다갔다할땐 이미 맨살인데
러브젤은 그래도 젤이 어느정도 남아있어 같은자리 여러번 왕복해도 괜찮네요 굿굿
3. 투명해서 좋은(이걸 안썻었네요 ㅋㅋ) 트러블 부위가 잘보며서 비껴서 면도하거나
수염있는부위에 트러블 있어도 조심해서 면도가 가능합니다.
칼날로 슥 밀어버리는 행위는 훨씬 더 방지가 잘 됩니다.
4. 수용성이라 씻는것도 아주 간단
단점
1. 가격. 집에 있던 제품이 아스트로글라이드인데 가격대가 사악합니다.
계속 러브젤로 면도를 하려면 대체품을 찾아봐야 할거같네요.
혹시 러브젤로 면도하시는분 제품 추천좀...
사실 중요한 피부트러블 부분은 오래 써봐야 알것같은데..
지금 남아있는 쉐이빙젤 다쓰고나서 러브젤로 전환해보고 다시 살펴 봐야겠습니다.ㅋㅋ
아스트로글라이드 남은거 있는데 내일 해봐야겠습니다.
이걸 쓰나 마나 하다가, 저도 면도 할 때 썼었는데 생각보다 좋았어요.
근데, 쉐이빙폼의 그 청량함이 그리워서....
페페젤이 큰게 요새 만원정도 하나요? 큰 거는 그정도 주고 샀었던거 같은데 ;
근데 핫딜로 뜨는 쉐이빙폼/젤도 3개에 만원대로 종종 떠서 러브젤이 대체품으로 큰 메리트가 있나모르곘습니다ㅋ
여행갈 때 러브젤 챙겨가면 일석이조(?)니까 그건 괜찮겠네요 ㅋㅋ
ㄼ젤처럼 약간 미끈하면서도 문지를수록 거품이 나는 그런 질감과 비슷합니다.
(kiss my face란 회사 제품이 최고였는데 회사가 망했어요ㅠ)
국내에는 이런 류가 거의 없더군요.
'싸' : '써' : '사' = ? ? ?
https://link.coupang.com/re/SHAREA?pageKey=192125296&itemId=549620702&vendorItemId=4442198431coupang 6000원이면 400그램 삽니다
면도도구의 위생, 면도방법에 문제가 있으면 아무리 좋은 면도기나 젤을 쓰더라도 피부트러블은 못고칩니다.
피부트러블이 주는 신호를 한번 생각해보시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