에어컨은 그냥 틀면 되지 하고 통 청소 안하고 살았는데요. 작년 여름에 문득 폐렴에 걸린 게 혹시 에어컨때문은 아닌가 싶어서 필터 청소를 해봣네요. 먼지는 많이 없어 보이던데.. 그 안에 곰팡이가 잔뜩 있는 것 같은데 청소 엄두가 안나요 흐규
(제 지난글에 사진 있는데 약혐입니다;)
그간 주기적으로 필터청소로 만족했던 제가 얼마나 무지했는지를ㄷㄷ
몇년에 한번씩이라도 건강을 위해 하시는걸 추천드립니다
2년간 안하다가
필터 , 2.5 공기필터, 숯필터, 만 분해해서
청소했습니다 내년은 업자 불러서
내부도 하려구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