도쿄도에 어떤 노선중에 역 플래폼이 열차길이에 비해 짧아서 해당역에서 한량은 문도 안여는 노선도 있습니다... 그리고 노선끼리 연결도 많다보니 차량 규격도 제각각이라..플래폼 바닥보면 탑승구 표시도 어지럽죠 근데 이거 설지한게 아닌 이런 스크린도어완성했다는 제품 시연회네요
시연회 동영상 있네요
고라니라니
IP 121.♡.42.71
05-30
2020-05-30 11:01:28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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저럴꺼면 위아래로 열리지...
삭제 되었습니다.
포기ㄴㄴ해
IP 175.♡.106.58
05-30
2020-05-30 11:01:51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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차 들어오기전에 뛰어드는걸 막는게 스크린도어니 없는거보단 낫겠죠. 아무리 민영화라고 하더라도 규격을 통일하면 그만인데 왜 저러는지... 하긴 국내도 아직까지 emr도 통일못했으니..
규격이 제각각이면 최대한 넓게 오픈해야 하는 상황에서 아이디어 좋네요. 실행도 깔끔하구요. 전동차가 들어올 때 이동하는 부분이 전동차의 간격과 맞추는 건 더 복잡했으려나요? ㅎㅎ 하긴.. 유리문이 안쪽으로 롤이 안될테니 물리적으로 불가능하겠네요;; 전광판 넓이를 애당초 좀 넓게 설계하면 가능할 거 같기도 한데..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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쟘스
IP 27.♡.89.165
05-30
2020-05-30 11:09:10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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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님 아 역시 ㅠㅠ 제가 잠깐 보고 떠오를 정도면 전문가들이라면 당연한 일이겠군요 ㅎㅎ 정보 감사합니다. 뭔가 개운하네요 ㅎㅎ
버미파더
IP 118.♡.80.198
05-30
2020-05-30 12:18:25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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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님 이게 뭐지? 했는데 올려주신 그림보니 이해가 가네요. 감사.
ENTs
IP 60.♡.246.193
05-30
2020-05-30 11:06:53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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이럴거면 전체 운영속도에 지장이.... 차라리 위나 아래로 올리든 내리는게 어떨런지;;;
삭제 되었습니다.
gatorfan
IP 119.♡.233.161
05-30
2020-05-30 11:11:05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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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필-님 가격은 한 다섯배 높죠?
삭제 되었습니다.
삭제 되었습니다.
kissing
IP 211.♡.95.157
05-30
2020-05-30 11:16:10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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두가지 방식으로 열리나보군요. 전차 사이즈가 다 다르니 저게 최선일지도.
3GS유저
IP 133.♡.36.176
05-30
2020-05-30 11:18:21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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민영화랑 열차 규격 다른거랑은 아무 상관 없어요. 민영화 돼서 수익우선이라 스크린도어(홈도어) 보급률 낮은걸로 까면 몰라도... 우리나라랑 지향하는 시스템이 애초에 달랐어요.
삭제 되었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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IP 122.♡.20.21
05-30
2020-05-30 15:23:15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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저 동네에는 저게 맞는 시스템이겠죠.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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절경이구요~
충격....민영화 한 단면이군요.
그리고 노선끼리 연결도 많다보니 차량 규격도 제각각이라..플래폼 바닥보면 탑승구 표시도 어지럽죠
근데 이거 설지한게 아닌 이런 스크린도어완성했다는 제품 시연회네요
시연회 동영상 있네요
아무리 민영화라고 하더라도 규격을 통일하면 그만인데 왜 저러는지... 하긴 국내도 아직까지 emr도 통일못했으니..
전동차가 들어올 때 이동하는 부분이 전동차의 간격과 맞추는 건 더 복잡했으려나요? ㅎㅎ
하긴.. 유리문이 안쪽으로 롤이 안될테니 물리적으로 불가능하겠네요;;
전광판 넓이를 애당초 좀 넓게 설계하면 가능할 거 같기도 한데..
아 역시 ㅠㅠ 제가 잠깐 보고 떠오를 정도면 전문가들이라면 당연한 일이겠군요 ㅎㅎ
정보 감사합니다. 뭔가 개운하네요 ㅎㅎ
차라리 위나 아래로 올리든 내리는게 어떨런지;;;
민영화 돼서 수익우선이라 스크린도어(홈도어) 보급률 낮은걸로 까면 몰라도...
우리나라랑 지향하는 시스템이 애초에 달랐어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