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LIEN

본문 바로가기 메뉴 바로가기 보기설정 테마설정
톺아보기 공감글
커뮤니티 커뮤니티전체 C 모두의광장 F 모두의공원 I 사진게시판 Q 아무거나질문 D 정보와자료 N 새로운소식 T 유용한사이트 P 자료실 E 강좌/사용기 L 팁과강좌 U 사용기 · 체험단사용기 W 사고팔고 J 알뜰구매 S 회원중고장터 B 직접홍보 · 보험상담실 H 클리앙홈
소모임 소모임전체 ·굴러간당 ·아이포니앙 ·주식한당 ·일본산당 ·MaClien ·방탄소년당 ·자전거당 ·개발한당 ·안드로메당 ·소시당 ·이륜차당 ·바다건너당 ·나스당 ·노젓는당 ·골프당 ·디아블로당 ·육아당 ·여행을떠난당 ·가상화폐당 ·3D메이킹 ·냐옹이당 ·걸그룹당 ·임시소모임 ·덕질한당 ·클다방 ·키보드당 ·리눅서당 ·빨콩이당 ·꼬들한당 ·소셜게임한당 ·위스키당 ·e북본당 ·X세대당 ·ADHD당 ·AI당 ·AI그림당 ·날아간당 ·사과시계당 ·배드민턴당 ·야구당 ·농구당 ·블랙베리당 ·곰돌이당 ·비어있당 ·FM당구당 ·블록체인당 ·보드게임당 ·활자중독당 ·볼링친당 ·캠핑간당 ·문명하셨당 ·클래시앙 ·콘솔한당 ·요리한당 ·쿠키런당 ·대구당 ·DANGER당 ·뚝딱뚝당 ·개판이당 ·동숲한당 ·날아올랑 ·전기자전거당 ·갖고다닌당 ·이브한당 ·패셔니앙 ·물고기당 ·도시어부당 ·FM한당 ·맛있겠당 ·포뮬러당 ·젬워한당 ·안경쓴당 ·차턴당 ·총쏜당 ·땀흘린당 ·하스스톤한당 ·히어로즈한당 ·인스타한당 ·IoT당 ·KARA당 ·어학당 ·가죽당 ·레고당 ·LOLien ·Mabinogien ·미드당 ·밀리터리당 ·땅판당 ·헌팅한당 ·오른당 ·영화본당 ·MTG한당 ·소리당 ·노키앙 ·적는당 ·방송한당 ·PC튜닝한당 ·찰칵찍당 ·그림그린당 ·소풍간당 ·심는당 ·패스오브엑자일당 ·라즈베리파이당 ·품앱이당 ·리듬탄당 ·달린당 ·Sea마당 ·SimSim하당 ·심야식당 ·윈태블릿당 ·미끄러진당 ·축구당 ·나혼자산당 ·스타한당 ·스팀한당 ·파도탄당 ·퐁당퐁당 ·테니스친당 ·테스트당 ·공대시계당 ·터치패드당 ·트윗당 ·창업한당 ·VR당 ·시계찬당 ·WebOs당 ·와인마신당 ·WOW당 ·윈폰이당
임시소모임
고객지원
  • 게시물 삭제 요청
  • 불법촬영물등 신고
  • 쪽지 신고
  • 닉네임 신고
  • 제보 및 기타 제안
© CLIEN.NET
공지[점검] 잠시후 서비스 점검을 위해 약 30분간 접속이 차단됩니다. (금일 18:15 ~ 18:45)

모두의공원

당근마켓 근황.JPG 74

7
2020-05-27 03:41:42 182.♡.79.197
Rabbitbunny

잘못된 형식의 이미지 링크입니다.


휴가나오면 아들 분노 대 폭발 



Rabbitbunny님의 게시글 댓글
  • 주소복사
  • Facebook
  • X(Twitter)
댓글 • [74]
삭제 되었습니다.
이타리우스
IP 116.♡.8.36
05-27 2020-05-27 08:34:54
·
@LG_Twins님 수백만원 될듯 하네요;;;
슈퍼마리옹
IP 121.♡.22.203
05-27 2020-05-27 03:44:58
·
맙소사 ㄷㄷ
삭제 되었습니다.
삭제 되었습니다.
사랑주스
IP 110.♡.15.181
05-27 2020-05-27 10:54:46
·
@다녀와님 집나가면 손자 하나 대리고 오겠지 ㅋㅋ
일호
IP 211.♡.128.121
05-27 2020-05-27 03:54:14
·
와, 저리많은
램프아이
IP 222.♡.186.169
05-27 2020-05-27 03:55:07
·
이건 아니다
만해
IP 220.♡.91.241
05-27 2020-05-27 03:59:11
·
당근마켓에서 택배거래를..
삭제 되었습니다.
헬프미
IP 176.♡.139.242
05-27 2020-05-27 04:02:10
·
쌩판 모르는 부모님이 벌크 이런 식으로 쓸까요?ㅋㅋ
익명의새
IP 211.♡.142.10
05-27 2020-05-27 08:27:02 / 수정일: 2020-05-27 08:27:24
·
@헬프미님 레고 일반 부품 같은걸 벌크라고 하기도 합니다만 냄새가 미묘하게 나네요
SuhSquad
IP 223.♡.162.87
05-27 2020-05-27 09:09:42
·
@보데님

동네 카페에 레고 벌크 판매글
꽤 자주 올라오던데
어머니, 아버지 세대라고 모르진 않겠죠.

아울러...
아들이 건프라를 저만큼 모을 정도면
어머니도 용어에는 익숙할 것 같기도 하고요
y123
IP 223.♡.30.142
05-27 2020-05-27 09:39:58
·
@헬프미님 알고 저렇게 올리는거라면 더 무섭,, ㅋㅋㅋ
덜미잡힌개
IP 106.♡.230.146
05-27 2020-05-27 09:43:51
·
@헬프미님 지금 군대간 아들 보낸 부모님, 빠르면 나이대가 40대 초중반부터라 충분히 가능하죠
(클량에도 동년배분들 많으실 듯...)
선잎
IP 220.♡.194.86
05-27 2020-05-27 04:10:42
·
저분 즐찾해두면 뭐가 더 나올지도..
하리켄포리마
IP 175.♡.65.229
05-27 2020-05-27 04:43:13
·
벌크+택배거래만 에서 냄새가..
디즈레일리
IP 121.♡.108.157
05-27 2020-05-27 06:09:21 / 수정일: 2020-05-27 06:10:45
·
당근마켓에서 택배 거래를 왜 해요.
그거 하는 이유는 직거래인데..

사기꾼의 냄새가 ......
온리어답터
IP 210.♡.145.213
05-27 2020-05-27 06:47:00
·
@디즈레일리님 근데 사기라고 하기엔 매너 온도가 엄청나네요. ㅎㄷㄷ
티아메스
IP 211.♡.41.96
05-27 2020-05-27 09:04:37
·
@디즈레일리님 당근도 당사자끼로 오케이하면 택배거래 합니다.
doraq
IP 211.♡.19.243
05-27 2020-05-27 09:09:17
·
@디즈레일리님 당근에서도 택배만 한다는 사람 많더라구요
AMGC43
IP 211.♡.53.201
05-27 2020-05-27 09:51:03
·
@디즈레일리님 택배로 보내달라는 분들도 많아서 택배로도 많이 보내드렸습니다
호갱
IP 106.♡.165.247
05-27 2020-05-27 11:41:18 / 수정일: 2020-05-27 11:42:14
·
@디즈레일리님 당근마켓 온도 42도이고 판매건 40건 넘는데, 절반이 택배거래였어요. 특히 거리 좀 있으면서 차 없는 분들... 대강 중량 대비 가격 아니까 그것만큼 보태서 선불 처리했었고요.
이서말
IP 58.♡.57.130
05-27 2020-05-27 06:47:47
·
99프로 사기라 봅니다,
spc4100
IP 125.♡.240.160
05-27 2020-05-27 08:31:51
·
@그레이모크님 요즘 5만원 가지고 사기를 치기엔 적은 금액 같아요. 더군다나 온도가 저정도인데 사기쳐서 계정 날려버리기엔.. ㅎㅎ
20240328
IP 211.♡.141.11
05-27 2020-05-27 09:06:51
·
@Hokin님 저정도가 사기치기 딱 좋은듯. 잔잔하게 치더라구요. 열명한테 쳣느느데 한명만 귀찮아서 신고안해도 5만원 이득
spc4100
IP 125.♡.240.160
05-27 2020-05-27 10:03:31
·
@날인님 아! 그렇게 생각할수도 있겠군요 ㅋㅋㅋ
바람의전설
IP 223.♡.39.155
05-27 2020-05-27 06:47:54
·
매너 온도를 보면 재법 거래가 있는사람이예요
제가 사고 팔고 10건정도 했는데 38도 정도 되거든요
호갱
IP 106.♡.165.247
05-27 2020-05-27 11:43:06 / 수정일: 2020-05-27 11:44:28
·
@바람의전설님 건바이건으로 안 오릅니다. 후기가 붙어야 더 올라가요. 저는 구매는 없고, 판매만 하는데 20건 넘었을 때도 38도였습니다. 40건 넘기고 후기 제가 먼저 남기고 답으로 후기 받으면서 42도까지 올랐었습니다.
바람씽씽
IP 125.♡.121.232
05-27 2020-05-27 07:02:29
·
어머니가 건담.벌크라는 표현을???
낙무어이
IP 175.♡.70.195
05-27 2020-05-27 08:06:43
·
아이고.... 아들 표정이 눈에 선하다.
파곰
IP 125.♡.151.54
05-27 2020-05-27 08:20:35
·
저라면 사서 보관했다가 연락오면 다시 줄것 같네요
산대바구
IP 121.♡.106.93
05-27 2020-05-27 08:20:59
·
제조사 경험 있으면 벌크라는 말 충분히 쓸 수 있죠ㅋㅋㅋ 아들이 지금 군대갈 정도면 부모님 나이가 그렇게 많은 것 같지는 않은데요ㅋㅋ
삭제 되었습니다.
kissing
IP 112.♡.11.131
05-27 2020-05-27 08:34:41
·
비슷비슷한게 많아서 벌크라 생각했을수도 있을거 같긴합니다. 시드기체들은 비슷한게 너무 많거든요.
삭제 되었습니다.
marquest
IP 110.♡.15.118
05-27 2020-05-27 08:52:23
·
@BFSR님 군대간 아들이라면 50대일 부모님이 건담, 프라모델,벌크를 아실리가..
오랑캐꽃
IP 110.♡.55.27
05-27 2020-05-27 08:57:40
·
@marquest님 저 오십대인데... 건프라 좋아하고 벌크 알아요.ㅜㅜ
큰곰99
IP 106.♡.190.37
05-27 2020-05-27 09:03:28
·
@BFSR님
저 군대간(상근간)아들이 있는데 벌크알고 저희 집사람 저하고 동갑인데 벌크 알아요
아직 직장생활 하고 있구요
군대간 아들 둔 사람도 생각보다 나이 먹지 않았어요....
(아 서러워)
티아메스
IP 211.♡.41.96
05-27 2020-05-27 09:05:33
·
@marquest님 그걸 왜 모른다고 생각하시죠? 덕용이라는 단어는 아세요? 어른들은 덕용과 벌크 다 알아요.
sumer
IP 58.♡.2.148
05-27 2020-05-27 09:09:41
·
@marquest님 50대부모인데 프라모델 좋아하고 컴퓨터 부품도 싼맛에 벌크위주로 삽니다.
삭제 되었습니다.
kapelle
IP 112.♡.11.179
05-27 2020-05-27 09:45:16
·
@marquest님 40대 중반인데 제가 10대에 디스켓 파는거도 벌크 디스켓이라고 팔았어요. 벌크란 말이 의외로 옛날부터 쓰이던거라서요,
ASHPD
IP 121.♡.248.48
05-27 2020-05-27 09:55:41
·
@marquest님 기본적으로 건프라 정도는 알거고, 벌크는 원래 박스없이 물건만 가는걸 벌크라 하니까요
움니아
IP 39.♡.231.172
05-27 2020-05-27 11:25:05
·
@marquest님 춘추가 몇이길래 사람 서럽게 하십니까~ 갑툭튀시네효
유니꾸
IP 211.♡.61.42
05-27 2020-05-27 08:43:38
·
아들이 애지중지하던걸 봤을텐데 정상적인 부모는 아닌것 같네요.
('_')
IP 124.♡.13.160
05-27 2020-05-27 08:45:22
·
아들이 이 글 보면 총들고 탈영할 듯.
초식호랑이
IP 175.♡.22.151
05-27 2020-05-27 08:47:25
·
제대할쯤에 물건 올리면 아들에게 연락오겠네여.
dosuser
IP 85.♡.21.120
05-27 2020-05-27 08:48:38
·
저거 산사람은 대박
닭껍질구이
IP 152.♡.12.225
05-27 2020-05-27 08:54:59
·
사기꾼 같아요
trdriver
IP 223.♡.175.151
05-27 2020-05-27 08:55:07
·
되팔램: 이걸 5만원에 사서 아들에게 10만원을 받고 판다?
빙빙이
IP 118.♡.156.16
05-27 2020-05-27 09:00:27 / 수정일: 2020-05-27 09:00:31
·
당근마켓은 직거래만 되는데 어떻게 사기꾼이 될 수 있을까요
빠빠띄띄
IP 112.♡.84.81
05-27 2020-05-27 09:00:49
·
가슴이 아프네요
빵식형
IP 112.♡.115.34
05-27 2020-05-27 09:18:14
·
제 친구도 오랜시간 모은 만화책 100여권을 한방에
지나가는 고물 아자씨께 2천원 받고 파셨다는..;;;
권당 몇만원짜리도 수두룩함..
리브팜
IP 116.♡.2.49
05-27 2020-05-27 09:24:55
·
어이쿠... 저거 그냥 놔두시지...
TheBits
IP 112.♡.164.42
05-27 2020-05-27 10:00:43
·
하..... 이건 아니지 싶습니다..
군대갔으면 성인이고 처분도 필요하다면 알아서 하겠지요..
매너 온도 보니 그냥 팔거 있으면 쿨매로 전부 내다 파는 듯 하네요..
오소링
IP 125.♡.62.1
05-27 2020-05-27 10:44:34
·
@TheBits님 그래서 성인이면 독립해야할 듯..
대전sa람
IP 39.♡.176.36
05-27 2020-05-27 10:02:39
·
아들이 이쁘게 장식장 진열 해놓은게 아니고 중구난방 개판쳐놓았을수도 있으니 피카주 패 만져봅니다.

저렇게 막던져놨을 정도면 사연이 있을거 같기도 하고 말이죠.
juhwandaddy
IP 112.♡.49.137
05-27 2020-05-27 10:03:10
·
얼핏 봐서는 MG급이상은 없는듯 해 보입니다
moxx
IP 14.♡.56.13
05-31 2020-05-31 22:40:56
·
@juhwandaddy님 딱 봐도 엠지 스리덤 드라군 팩이 보이는데요...;;
Deemo와소녀
IP 221.♡.62.26
05-27 2020-05-27 10:12:08
·
이건 사는 사람도 부담되서 못살듯...
삭제 되었습니다.
부천연어
IP 211.♡.159.65
05-27 2020-05-27 10:24:33
·
저건 아니다 진짜
의지박약인
IP 175.♡.10.154
05-27 2020-05-27 10:25:43
·
직거래로 사겠다는 사람 줄설텐데
왜 택배만 한다는지가 이해안가요 그 부분에서 좀 의심되네요
빨리 팔아치우고 싶으면 택배보다 직거래가 나은거 아닌가요?
택배면 판매자가 박스 포장도 해야하고 붙이러 가야하고 귀찮은데
Dr. Hoo...
IP 221.♡.7.61
05-27 2020-05-27 10:40:01
·
@의지박약인님 가치를 모르고 사람 만나기 싫으니 택배로 보낸다는 거겠지요..
아들이 얼마 써서 저만큼 모았는지, 시세가 얼마인지 알면 5만원에 팔리가요 ㅎㅎ
NemoisHurry
IP 211.♡.121.70
05-27 2020-05-27 10:28:33
·
근데 프라모델도 개인거래를 많이 하나요? 프라모델은 만드는 작업과정에 큰 의의를 두고 구입하시지 않나요?
Wookihun
IP 223.♡.175.206
05-27 2020-05-27 10:34:43
·
아들 고생하고 있는데 왜...
vincent..
IP 110.♡.193.9
05-27 2020-05-27 10:40:10
·
용산서 부품살때나 뭔가 포장없는 대용량제품같은거 살때는 들어봐도
건프라 좋아하는 동생있는 40대 후반인 저도 벌크라는 단어를 건프라에 쓰는지는 첨알았네요;;
shefx
IP 39.♡.25.92
05-27 2020-05-27 10:41:53
·
이래서 효도를하든 연애를하든 다 좋은데 사는건
혼자살아야되요 ...
moxx
IP 223.♡.23.213
05-27 2020-05-27 10:52:47
·
저도 음반 씨디 모아뒀던 것을 잘 보관하시겠다고 해서 본가에 뒀었는데 언젠가 저도 모르게 다 버려버리셨더군요....ㅠㅠ

그거 알고 화가 나서 당분간 본가에 안갔었습니다.
삭제 되었습니다.
삭제 되었습니다.
천년이가
IP 59.♡.244.173
05-27 2020-05-27 11:04:03
·
찐인가 ㅎㄷ
미리마루마루
IP 110.♡.59.188
05-27 2020-05-27 11:15:31
·
일본에서는 80년대 오타쿠문화를 처음 만들었던 세대가 지금 노인이 되었습니다. 고독사로 집에가면 프라모델 피규어가 쌓여있는 경우도 많다고 하죠. 지금 40-50대는 과거 40-50대와 다릅니다. 90년대 서태지와 러브레터를 보고 일본 LD 복사해서 보던 세대가 애들 군대보내고 있죠
오렌지반쪽
IP 211.♡.151.67
05-27 2020-05-27 11:30:12
·
ㅋ 아는형님이 47세신데..... 아들이 군대 다녀왔습니다.
대학 교직원이라 그러신지....
벌크라는 단어부터.
요즘애들 쓰는말... 40세인 저보다 더 잘써요.
대니스
IP 122.♡.73.170
05-27 2020-05-27 11:30:40
·
당근마켓 택배거래는 곧 사기를 의미하는..
빠빠기
IP 219.♡.179.8
05-27 2020-05-27 11:32:09
·
ㅋㅋ 저도 비슷하게 학창시절 추억 모두를 쓰레기 통으로 ㅎㅎㅎ

엄마들은 키덜트를 정말 싫어 합니다 ㅎㅎ
hoonlight
IP 124.♡.108.8
05-27 2020-05-27 11:33:48
·
요즘에는 아들한테 카톡 하나만 보내면 바로 연락 되는데... 왜 저러시는지 참
허이당
IP 222.♡.56.212
05-27 2020-05-27 11:37:08
·
채팅으로 충고 해주고 싶네요..진짜 인건 아니죠..
타이니
IP 39.♡.28.204
05-27 2020-05-27 11:37:58
·
와.. 인터넷 하는 50대분들도 많으시네요;; 놀랍네요..
오소링
IP 125.♡.62.1
05-27 2020-05-27 12:48:57
·
@타이니님 50대면 매우 젊은데요;; 유투브도 찍어 올립니다..
호갱
IP 106.♡.165.247
05-27 2020-05-27 11:48:02
·
다들 젊게들 사시네요.
뿅뿅뿅나와라
IP 219.♡.117.197
05-27 2020-05-27 11:49:46
·
어머님...안됩니다~~ 아니되옵니다아아아
무밍이
IP 112.♡.187.12
05-27 2020-05-27 13:12:41
·
비슷한 예는 아니지만 예전에 어떤 맘카페 회원이 블럭 친척한테 받았는데 너무 많다고 한 3만원 쯤에 올렸는데...
그게 맥포머스였고 중고가로 거의 30만원어치 되는 거였거든요. 댓글이 미친듯이 달리면서 자기가 하겠다고 줄을 서는거 보고 그제서야 올리신 분이 뭔가 잘못된 걸 알았는지 뒤늦게 안팔겠다고 했더니 그때 또 팔겠다고 한거 왜 안파냐고 난리가 났던...
새로운 댓글이 없습니다.
이미지 최대 업로드 용량 15 MB / 업로드 가능 확장자 jpg,gif,png,jpeg,webp
지나치게 큰 이미지의 크기는 조정될 수 있습니다.
목록으로
글쓰기
글쓰기
목록으로 댓글보기 이전글 다음글
아이디  ·  비밀번호 찾기 회원가입
이용규칙 운영알림판 운영소통 재검토요청 도움말 버그신고
개인정보처리방침 이용약관 책임의 한계와 법적고지 청소년 보호정책
©   •  CLIEN.NET
보안 강화를 위한 이메일 인증
안전한 서비스 이용을 위해 이메일 인증을 완료해 주세요. 현재 회원님은 이메일 인증이 완료되지 않은 상태입니다.
최근 급증하는 해킹 및 도용 시도로부터 계정을 보호하기 위해 인증 절차가 강화되었습니다.

  • 이메일 미인증 시 글쓰기, 댓글 작성 등 게시판 활동이 제한됩니다.
  • 이후 새로운 기기에서 로그인할 때마다 반드시 이메일 인증을 거쳐야 합니다.
  • 2단계 인증 사용 회원도 최초 1회는 반드시 인증하여야 합니다.
  • 개인정보에서도 이메일 인증을 할 수 있습니다.
지금 이메일 인증하기
등록된 이메일 주소를 확인하고 인증번호를 입력하여
인증을 완료해 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