저는 치킨을 좋아해서 한 달에 두 번 정도 시켜먹다가..
몸이 좀 안좋아지는 것 같아서 잠깐 끊었었습니다.
요즘 다시 좀 괜찮은 것 같아서 시켜 먹거나 시장 통닭 직접 사가지고 와서 먹거나 하는데요.
완전히 끊기는 참 어려운게 치킨인 것 같네요.
횐님들은 치킨 한 달에 몇번 정도 드시나요?
저는 치킨을 좋아해서 한 달에 두 번 정도 시켜먹다가..
몸이 좀 안좋아지는 것 같아서 잠깐 끊었었습니다.
요즘 다시 좀 괜찮은 것 같아서 시켜 먹거나 시장 통닭 직접 사가지고 와서 먹거나 하는데요.
완전히 끊기는 참 어려운게 치킨인 것 같네요.
횐님들은 치킨 한 달에 몇번 정도 드시나요?
언제나 쓸만한 돌멩이
몸에 많이안좋겠죠? ㅠㅠ
빠리는 다른 고기 종류가 많아서... 제 경우엔 어쩌다보니 닭이 순위에서 좀 밀리는듯...
리플보니 저희집이 잘 안먹는군요.;;
/Vollago
치맥으로만 먹고요. 다리살로만 된 순살치킨을 먹지요.
근데 예전에 학교 기숙사에서 보니까
진짜 치킨 자주먹는 사람은 거의 볼때마다 먹고 있더군요 ㅡㅡ;;;
치맥 ㅡㅡ;;;;;;;;;
(컬쳐쇼크)
그니까 치킨만 먹는게 아니라 맥주를 마셔야 잠이 온다면서
안주로 시키는 격..
저는 분기에 한번정도 먹어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