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LIEN

본문 바로가기 메뉴 바로가기 보기설정 테마설정
톺아보기 공감글
커뮤니티 커뮤니티전체 C 모두의광장 F 모두의공원 I 사진게시판 Q 아무거나질문 D 정보와자료 N 새로운소식 T 유용한사이트 P 자료실 E 강좌/사용기 L 팁과강좌 U 사용기 · 체험단사용기 W 사고팔고 J 알뜰구매 S 회원중고장터 B 직접홍보 · 보험상담실 H 클리앙홈
소모임 소모임전체 ·굴러간당 ·아이포니앙 ·주식한당 ·일본산당 ·MaClien ·방탄소년당 ·자전거당 ·개발한당 ·안드로메당 ·소시당 ·이륜차당 ·바다건너당 ·나스당 ·노젓는당 ·골프당 ·디아블로당 ·육아당 ·여행을떠난당 ·가상화폐당 ·3D메이킹 ·냐옹이당 ·걸그룹당 ·임시소모임 ·덕질한당 ·클다방 ·키보드당 ·리눅서당 ·빨콩이당 ·꼬들한당 ·소셜게임한당 ·위스키당 ·e북본당 ·X세대당 ·ADHD당 ·AI당 ·AI그림당 ·날아간당 ·사과시계당 ·배드민턴당 ·야구당 ·농구당 ·블랙베리당 ·곰돌이당 ·비어있당 ·FM당구당 ·블록체인당 ·보드게임당 ·활자중독당 ·볼링친당 ·캠핑간당 ·문명하셨당 ·클래시앙 ·콘솔한당 ·요리한당 ·쿠키런당 ·대구당 ·DANGER당 ·뚝딱뚝당 ·개판이당 ·동숲한당 ·날아올랑 ·전기자전거당 ·갖고다닌당 ·이브한당 ·패셔니앙 ·물고기당 ·도시어부당 ·FM한당 ·맛있겠당 ·포뮬러당 ·젬워한당 ·안경쓴당 ·차턴당 ·총쏜당 ·땀흘린당 ·하스스톤한당 ·히어로즈한당 ·인스타한당 ·IoT당 ·KARA당 ·어학당 ·가죽당 ·레고당 ·LOLien ·Mabinogien ·미드당 ·밀리터리당 ·땅판당 ·헌팅한당 ·오른당 ·영화본당 ·MTG한당 ·소리당 ·노키앙 ·적는당 ·방송한당 ·PC튜닝한당 ·찰칵찍당 ·그림그린당 ·소풍간당 ·심는당 ·패스오브엑자일당 ·라즈베리파이당 ·품앱이당 ·리듬탄당 ·달린당 ·Sea마당 ·SimSim하당 ·심야식당 ·윈태블릿당 ·미끄러진당 ·축구당 ·나혼자산당 ·스타한당 ·스팀한당 ·파도탄당 ·퐁당퐁당 ·테니스친당 ·테스트당 ·공대시계당 ·터치패드당 ·트윗당 ·창업한당 ·VR당 ·시계찬당 ·WebOs당 ·와인마신당 ·WOW당 ·윈폰이당
임시소모임
고객지원
  • 게시물 삭제 요청
  • 불법촬영물등 신고
  • 쪽지 신고
  • 닉네임 신고
  • 제보 및 기타 제안
© CLIEN.NET
공지[점검] 잠시후 서비스 점검을 위해 약 30분간 접속이 차단됩니다. (금일 18:15 ~ 18:45)

모두의공원

전기밥솥으로 생선 굽기.jpg 42

2020-05-10 17:23:01 수정일 : 2020-05-10 17:31:12 118.♡.192.193
choochooo

밥솥에 기름을 살짝 두르고 냉동생선을 넣어줍니다.

뚜껑을 닫고 만능찜 선택, 시간은 30분으로 맞추고 취사 버튼을 누릅니다.

생선이 잘 구워졌습니다.

제가 후라팬에 굽는 거 보다 100배는 더 잘 구워졌습니다.

세상 간편한 생선굽기였습니다.


댓글 보고 다급히 내용 추가: '냄새는 뚜껑 잠시 열어두고 밥솥이랑 안에 뚜껑만 닦으면 됩니다.' ㅠㅠ


잘못된 형식의 이미지 링크입니다.


잘못된 형식의 이미지 링크입니다.


choochooo 님의 게시글 댓글
  • 주소복사
  • Facebook
  • X(Twitter)
댓글 • [42]
슬픈빈대
IP 223.♡.11.185
05-10 2020-05-10 17:23:45
·
후처리는 어떻게 하시나요.. 저 밥솥에 다시는 밥 못지을 것 같은데요 ㄷㄷㄷㄷ
choochooo
IP 118.♡.192.193
05-10 2020-05-10 17:27:20
·
@슬픈빈대님
냄새는 금바 빠져요.
슬픈빈대
IP 223.♡.11.185
05-10 2020-05-10 17:32:31
·
@choochooo님 생선 비린내가 그렇게 쉽게 빠지지 않을텐데요.. 거기다가 전기밥솥은 청소를 못 하는 부위가 있으니까요.
리스테린네추럴
IP 112.♡.180.92
05-10 2020-05-10 17:23:46
·
억.....다음에 하는 밥에서..비린내 날것같아영......
mlb12300
IP 112.♡.182.27
05-10 2020-05-10 17:23:49
·
밥솥에 냄새안나요?
choochooo
IP 118.♡.192.193
05-10 2020-05-10 17:27:56
·
@mlb12300님
조리 후 뚜껑 열어두면 냄새는 금방 빠져요.
Room306
IP 49.♡.106.199
05-10 2020-05-10 17:23:58
·
밥솥 부품에 생선 비린내 안 배이나요?
evan
IP 112.♡.56.157
05-10 2020-05-10 17:24:11
·
본가에서 명절때나 먹던 생선구이를 에어프라이어 사고 자주 먹게 되었습니다.
디엘
IP 14.♡.171.203
05-10 2020-05-10 17:24:25
·
이제 밥에서 생선 비린내가 ㄷ ㄷ
likebear
IP 49.♡.189.125
05-10 2020-05-10 17:24:26
·
이러면 밥 짓기 포기해야 하지 않나요? 생선구이는 에어프라이어가 최고입니다 ㅎㅎㅎ
VanillaChai
IP 59.♡.49.34
05-10 2020-05-10 17:24:29
·
저러면 밥솥에서 생선냄새 날 것 같은데 괜찮나요?
다콘
IP 121.♡.197.113
05-10 2020-05-10 17:24:33
·
메모 : 밥솥을 일회용으로 쓰는 갑부
/Vollago
나:이
IP 119.♡.103.57
05-10 2020-05-10 17:24:41
·
아니 엄연히 찜하고 구이는 다른거 아닙니까!!
/Vollago
세계일화
IP 175.♡.22.170
05-10 2020-05-10 17:24:52
·
생선밥(?)도 가능하겠군요
삭제 되었습니다.
고니아빠
IP 221.♡.26.70
05-10 2020-05-10 17:25:08
·
다시 밥지을때 냄새 생각은 안하신듯기
진로제약
IP 112.♡.11.64
05-10 2020-05-10 17:25:12
·
찌는 거네요,, 자칫하면 비린내 날 수 있지 않을까요?
눈빨간산토끼
IP 219.♡.32.19
05-10 2020-05-10 17:25:25
·
편하게 굽는 생선..환기는 하셨는지??
지유00
IP 175.♡.81.95
05-10 2020-05-10 17:26:03
·
밥솥 상단에 증기 빼는 곳은 어쩌구여... 저같이 비린내 극혐 하는 사람은 저런 짓 했다간 밥솥을 버려야할 지경일텐데... 그 희생 하고도 결과물은 별로고... 노릇하게 팬에 구으면 될 걸 굳이?
Claus
IP 115.♡.30.56
05-10 2020-05-10 17:26:27
·
청소도 문제네요.... 냄새도 장난 아닐거 같고
deukgu_da
IP 119.♡.247.57
05-10 2020-05-10 17:26:46 / 수정일: 2020-05-10 17:27:27
·
작성자님 댓글보고 당황하셨겠다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텨..텨 =3333
제르니스
IP 175.♡.224.196
05-10 2020-05-10 17:26:54 / 수정일: 2020-05-11 11:21:58
·
구이는 아닌것으로 보여지고 뒷처리가 만만치 않아 보입니다.

전기밥통은 밥통과 뚜껑 말고 위에 증기 빠지는 곳이 있어서 거기 냄새 배깁니다.
elemental
IP 218.♡.14.192
05-10 2020-05-10 17:27:03
·
저라면 에어프라이어에 할거 같습니다. 다음 밥 할때 비린내가...
SIM_Lady
IP 121.♡.208.249
05-10 2020-05-10 17:27:09
·
어머니께 밥솥으로 생선 찐다고 허락은 받으셨습니까 ㄷ ㄷ ㄷ ㄷ ㄷ 저 밥솥 이제 비린내가 ㄷ ㄷ ㄷ
오르테가
IP 218.♡.37.245
05-10 2020-05-10 17:28:47
·
밥통에 식혜도 만드는데 문제 없겠죠
choochooo
IP 118.♡.192.193
05-10 2020-05-10 17:28:56
·
'냄새는 뚜껑 잠시 열어두고 밥솥만 닦으면 됩니다.'
글에 이 문장을 빼먹는 치명적인 실수를 저질렀군요. ㅠㅠ
SIM_Lady
IP 121.♡.208.249
05-10 2020-05-10 17:29:50 / 수정일: 2020-05-10 17:30:41
·
@choochooo님 밥솥만 닦아서 되지 않을텐데요 ;;;;; 김이 통과하는 부위들은 어쩌구여 ㅠ 정말 괜찮나요 ㄷ ㄷ
jlnamyh
IP 49.♡.207.163
05-10 2020-05-10 17:30:58 / 수정일: 2020-05-10 17:32:11
·
@choochooo님 음 그걸로 안될거 같아서 다들 말씀하시는거 같은데요
집에 냄새 나는거 말고 빕솥에 비린내가 배서...ㅠㅠ
choochooo
IP 118.♡.192.193
05-10 2020-05-10 17:32:08
·
@SIM_Lady님
아뇨 제가 여러번 해봤습니다.
밥에서 냄새 나면 저도 안 하죠. ;;;
지유00
IP 175.♡.81.95
05-10 2020-05-10 17:34:07
·
@choochooo님 밥솥만 닦는다고 안되요... 비린내에 둔감한 분인가 봅니다
SIM_Lady
IP 121.♡.208.249
05-10 2020-05-10 17:34:41
·
@choochooo님 그렇군요 ㄷ ㄷ 너무나 당연히 비린내가 날거 같았거든요
choochooo
IP 118.♡.192.193
05-10 2020-05-10 17:36:46
·
@지유00님 생선 조리했다고 비린내 날 거 같으면 다른 조리도구도 못 쓰죠.
아무리 비린내에 둔감해도 밥에서 비린내 나는 거 모를리가...;;;
행복하고즐거운인생
IP 115.♡.253.132
05-10 2020-05-10 17:29:07
·
저희는 통돌이로 구워먹습니다
냄새 정말 별로 안납니다
코쿠
IP 49.♡.189.164
05-10 2020-05-10 17:29:10
·
쌀뜬물로 몇 번 행구면 냄새는 금방빠집니다.
사우루스
IP 175.♡.235.237
05-10 2020-05-10 17:29:16
·
생선 비주얼이......응?
CIRRUS
IP 211.♡.242.239
05-10 2020-05-10 17:29:26
·
자네는 평소에 밥솥을 소중이 하지 않았지 ㄷㄷ
파곰
IP 175.♡.27.95
05-10 2020-05-10 17:29:26
·
한번하고 스팀청소 기능사용해서 청소 하면 냄새는 처리 가능할것 같은데 에어프라이어나 광파 오븐조리가 좀더...
돼블리
IP 122.♡.159.20
05-10 2020-05-10 17:30:11
·
글구보니 꽁치밥 레시피 있는걸 보면 냄새는 걱정 안해도 될지도요
윰어
IP 122.♡.247.120
05-10 2020-05-10 17:37:47
·
밥솥으로 의외로 여러 요리 가능한거 아닌가요 ㅎ
choochooo
IP 118.♡.192.193
05-10 2020-05-10 17:38:58
·
@윰어님
전 피자도 굽고 만두도 찌고 냉동 핫도그도 댑히고 막 씁니다.
튼튼삼각대
IP 121.♡.191.166
05-10 2020-05-10 17:48:38
·
세척을 했다고 해도 밥하면 숨어있던 비린내가 밥에서 폴폴 올라올 것 같은 공포가...@,,@;;
삼포
IP 14.♡.219.248
05-10 2020-05-10 18:01:38
·
다음은 갈치밥?...-_-;
바람처럼스쳐가는
IP 223.♡.54.218
05-10 2020-05-10 21:06:43
·
바닷가 사는분들은 비린내에 대한 역치가 매우 높습니다
새로운 댓글이 없습니다.
이미지 최대 업로드 용량 15 MB / 업로드 가능 확장자 jpg,gif,png,jpeg,webp
지나치게 큰 이미지의 크기는 조정될 수 있습니다.
목록으로
글쓰기
글쓰기
목록으로 댓글보기 이전글 다음글
아이디  ·  비밀번호 찾기 회원가입
이용규칙 운영알림판 운영소통 재검토요청 도움말 버그신고
개인정보처리방침 이용약관 책임의 한계와 법적고지 청소년 보호정책
©   •  CLIEN.NET
보안 강화를 위한 이메일 인증
안전한 서비스 이용을 위해 이메일 인증을 완료해 주세요. 현재 회원님은 이메일 인증이 완료되지 않은 상태입니다.
최근 급증하는 해킹 및 도용 시도로부터 계정을 보호하기 위해 인증 절차가 강화되었습니다.

  • 이메일 미인증 시 글쓰기, 댓글 작성 등 게시판 활동이 제한됩니다.
  • 이후 새로운 기기에서 로그인할 때마다 반드시 이메일 인증을 거쳐야 합니다.
  • 2단계 인증 사용 회원도 최초 1회는 반드시 인증하여야 합니다.
  • 개인정보에서도 이메일 인증을 할 수 있습니다.
지금 이메일 인증하기
등록된 이메일 주소를 확인하고 인증번호를 입력하여
인증을 완료해 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