밥솥에 기름을 살짝 두르고 냉동생선을 넣어줍니다.
뚜껑을 닫고 만능찜 선택, 시간은 30분으로 맞추고 취사 버튼을 누릅니다.
생선이 잘 구워졌습니다.
제가 후라팬에 굽는 거 보다 100배는 더 잘 구워졌습니다.
세상 간편한 생선굽기였습니다.
댓글 보고 다급히 내용 추가: '냄새는 뚜껑 잠시 열어두고 밥솥이랑 안에 뚜껑만 닦으면 됩니다.' ㅠㅠ
잘못된 형식의 이미지 링크입니다.
잘못된 형식의 이미지 링크입니다.
밥솥에 기름을 살짝 두르고 냉동생선을 넣어줍니다.
뚜껑을 닫고 만능찜 선택, 시간은 30분으로 맞추고 취사 버튼을 누릅니다.
생선이 잘 구워졌습니다.
제가 후라팬에 굽는 거 보다 100배는 더 잘 구워졌습니다.
세상 간편한 생선굽기였습니다.
댓글 보고 다급히 내용 추가: '냄새는 뚜껑 잠시 열어두고 밥솥이랑 안에 뚜껑만 닦으면 됩니다.' ㅠㅠ
잘못된 형식의 이미지 링크입니다.
잘못된 형식의 이미지 링크입니다.
냄새는 금바 빠져요.
조리 후 뚜껑 열어두면 냄새는 금방 빠져요.
/Vollago
/Vollago
텨..텨 =3333
전기밥통은 밥통과 뚜껑 말고 위에 증기 빠지는 곳이 있어서 거기 냄새 배깁니다.
글에 이 문장을 빼먹는 치명적인 실수를 저질렀군요. ㅠㅠ
집에 냄새 나는거 말고 빕솥에 비린내가 배서...ㅠㅠ
아뇨 제가 여러번 해봤습니다.
밥에서 냄새 나면 저도 안 하죠. ;;;
아무리 비린내에 둔감해도 밥에서 비린내 나는 거 모를리가...;;;
냄새 정말 별로 안납니다
전 피자도 굽고 만두도 찌고 냉동 핫도그도 댑히고 막 씁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