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LIEN

본문 바로가기 메뉴 바로가기 보기설정 테마설정
톺아보기 공감글
커뮤니티 커뮤니티전체 C 모두의광장 F 모두의공원 I 사진게시판 Q 아무거나질문 D 정보와자료 N 새로운소식 T 유용한사이트 P 자료실 E 강좌/사용기 L 팁과강좌 U 사용기 · 체험단사용기 W 사고팔고 J 알뜰구매 S 회원중고장터 B 직접홍보 · 보험상담실 H 클리앙홈
소모임 소모임전체 ·굴러간당 ·아이포니앙 ·주식한당 ·일본산당 ·MaClien ·방탄소년당 ·자전거당 ·개발한당 ·안드로메당 ·소시당 ·이륜차당 ·바다건너당 ·나스당 ·노젓는당 ·골프당 ·디아블로당 ·육아당 ·여행을떠난당 ·가상화폐당 ·3D메이킹 ·냐옹이당 ·걸그룹당 ·임시소모임 ·덕질한당 ·클다방 ·키보드당 ·리눅서당 ·빨콩이당 ·꼬들한당 ·소셜게임한당 ·위스키당 ·e북본당 ·X세대당 ·ADHD당 ·AI당 ·AI그림당 ·날아간당 ·사과시계당 ·배드민턴당 ·야구당 ·농구당 ·블랙베리당 ·곰돌이당 ·비어있당 ·FM당구당 ·블록체인당 ·보드게임당 ·활자중독당 ·볼링친당 ·캠핑간당 ·문명하셨당 ·클래시앙 ·콘솔한당 ·요리한당 ·쿠키런당 ·대구당 ·DANGER당 ·뚝딱뚝당 ·개판이당 ·동숲한당 ·날아올랑 ·전기자전거당 ·갖고다닌당 ·이브한당 ·패셔니앙 ·물고기당 ·도시어부당 ·FM한당 ·맛있겠당 ·포뮬러당 ·젬워한당 ·안경쓴당 ·차턴당 ·총쏜당 ·땀흘린당 ·하스스톤한당 ·히어로즈한당 ·인스타한당 ·IoT당 ·KARA당 ·어학당 ·가죽당 ·레고당 ·LOLien ·Mabinogien ·미드당 ·밀리터리당 ·땅판당 ·헌팅한당 ·오른당 ·영화본당 ·MTG한당 ·소리당 ·노키앙 ·적는당 ·방송한당 ·PC튜닝한당 ·찰칵찍당 ·그림그린당 ·소풍간당 ·심는당 ·패스오브엑자일당 ·라즈베리파이당 ·품앱이당 ·리듬탄당 ·달린당 ·Sea마당 ·SimSim하당 ·심야식당 ·윈태블릿당 ·미끄러진당 ·축구당 ·나혼자산당 ·스타한당 ·스팀한당 ·파도탄당 ·퐁당퐁당 ·테니스친당 ·테스트당 ·공대시계당 ·터치패드당 ·트윗당 ·창업한당 ·VR당 ·시계찬당 ·WebOs당 ·와인마신당 ·WOW당 ·윈폰이당
임시소모임
고객지원
  • 게시물 삭제 요청
  • 불법촬영물등 신고
  • 쪽지 신고
  • 닉네임 신고
  • 제보 및 기타 제안
© CLIEN.NET
공지[점검] 잠시후 서비스 점검을 위해 약 30분간 접속이 차단됩니다. (금일 18:15 ~ 18:45)

모두의공원

너구리라면 다시마 논란.jpg 119

65
2020-05-10 12:31:43 49.♡.8.122
GoogleAI


잘못된 형식의 이미지 링크입니다. 잘못된 형식의 이미지 링크입니다. 잘못된 형식의 이미지 링크입니다.



전 다시마 먹습니다.


그거 먹어야지 너구리 다먹은 느낌이라



GoogleAI님의 게시글 댓글
  • 주소복사
  • Facebook
  • X(Twitter)
댓글 • [119]
레이어마스크
IP 223.♡.202.63
05-10 2020-05-10 12:32:25
·
저거 안먹을거면 너구리 사는 의미가없죠
Youtube
IP 39.♡.135.32
05-10 2020-05-10 12:32:33
·
다시마 버릴거면 너구리 왜 먹나요 ㅋㅋ
H3130
IP 121.♡.229.24
05-10 2020-05-10 12:32:39
·
너구리에 다시마가 없으면 그건 너구리가 아니라고 생각하는 1인입니다...
vidovit
IP 112.♡.240.135
05-10 2020-05-10 12:40:55
·
@H3130님 더불어, 다시마 안먹고 다른 사람 주는 것은 호감 이상의 표시죠
사리의추억
IP 221.♡.127.137
05-10 2020-05-10 13:31:15
·
@vidovit님 냉면 계란을 양보하는 수준의 호의죠.
vidovit
IP 211.♡.142.142
05-10 2020-05-10 14:14:56
·
@grayfire님 냉면에 계란이 없어도 냉면이지만, 너구리에 다시마 없으면 너구리가 아닌 수준의 정체성 문제라 - 냉면 계란이 와서 비빌 수준이 아닙니다
사리의추억
IP 221.♡.127.137
05-10 2020-05-10 14:15:48 / 수정일: 2020-05-10 14:15:53
·
@vidovit님
Aㅏ...
ㅠㅠ
elecmonk
IP 175.♡.39.138
05-10 2020-05-10 12:32:43
·
지금은 안먹습니다
MentalisT
IP 211.♡.224.17
05-10 2020-05-10 12:32:44
·
저도 궁금했었는데 이렇게 호기심을 해결했네요. 널리 전파하는데 힘을 보태겠습니다!!
제르니스
IP 175.♡.224.196
05-10 2020-05-10 12:32:51 / 수정일: 2020-05-10 12:33:05
·
먹으라고 넣어놓은겁니다.
애초에 스프가 들어가면 다시마로 국물내고 나발이고 의미없습니다.
이게무슨개소리야
IP 175.♡.45.80
05-10 2020-05-10 12:32:51
·
가끔두개일때도잇지요
달별하늘
IP 223.♡.202.107
05-10 2020-05-10 12:33:19
·
다시마 없는 너구리는 상상이 안되는데...
지덕
IP 61.♡.22.192
05-10 2020-05-10 12:33:20
·
저 꼬독한 다시마를.... 안먹다니..
joypop
IP 118.♡.139.166
05-10 2020-05-10 12:33:28
·
먹는거 아닌가요?
커피칼디
IP 60.♡.29.14
05-10 2020-05-10 12:33:37 / 수정일: 2020-05-10 12:33:53
·
어묵국에 다시마 끓이면서 건져내는 경우도 있지만 흐물하고 진액나와서 건져둘 뿐 결국 먹는데 말이죠...
하물며 얼마 안 끓이는 라면이면 꼭 먹어야죠.
알베르트
IP 183.♡.45.180
05-10 2020-05-10 12:33:49
·
국물 낼거면 갈아서 스프에 넣었을텐데
Wolowitz
IP 93.♡.195.145
05-10 2020-05-10 12:34:12
·
안먹는건 자유지만, 먹으라고 넣어놓은건데...
Dr Coffee
IP 5.♡.185.116
05-10 2020-05-10 12:34:14
·
너구리 해외판은 조각조각 잘라져 있어요.
제르니스
IP 175.♡.224.196
05-10 2020-05-10 12:34:51
·
@Dr Coffee님 걔네들은 해조류먹는게 습관이 안 되어 있어서 그럴겁니다.
김도 간식대용으로 근래에서 먹기 시작해서...
아범테크
IP 175.♡.39.216
05-10 2020-05-10 12:41:42 / 수정일: 2020-05-10 12:44:42
·
@Dr Coffee님 그거 국가마다 또 달라요. 일판도 다르고 미국판도 다르고...일판은 몰라도 미국판은 농심 현지 공장도 있고 거의 모든 농심 제품 현지화 버전과 오리지널 차이가 상당합니다.

미국판 (일명 RTA) 는 다시마가 아에 없습니다. 미국애들 해초류 안좋아해서.
DRJang
IP 222.♡.39.198
05-10 2020-05-10 12:46:55
·
@아범테크님
농심아메리카 관계자에 따르면 수출용 너구리에도 다시마는 있다고 한다. 수작업을 허용하지 않는 미국 규정에 따라 수출용 너구리에는 다시마 건더기 대신 잘게 썰어 스프 안에 넣었다는 것이다. 제품의 위생과 안전 때문이다. 다시마를 잘게 자르고 건조해 스프 안에 넣었기 때문에 라면 맛은 똑같다. 한국의 내수용과 수출용 너구리의 내용물이나 중량은 모두 같다는 것이 농심아메리카 관계자의 설명이다.
http://hawaii.koreatimes.com/article/20180918/1203669
미국 버전에 들어갑니다.
gensay
IP 173.♡.209.127
05-10 2020-05-10 14:45:53
·
@Dr Coffee님 그래서 오동통으로 갈아탔습니다
해외판은 너구리맛이 예전같지 않더라구요
시퍼런미르
IP 222.♡.212.61
05-10 2020-05-10 12:34:38
·
너구리 먹는 목적이 다시마 아닌가요 ㅋㅋㅋㅋ
저게 없으면 너구리가 아닌데-0-;
아침엔카스테라
IP 211.♡.132.79
05-10 2020-05-10 12:34:48
·
다시마 드실분은 통으로 저렇게 넣지 말고 가위로 길게 잘라서 넣으세요
carius
IP 182.♡.232.241
05-10 2020-05-10 13:10:00
·
아침엔카스테라님// ???? 제 맘데로 먹을건데요
/Vollago
사리의추억
IP 221.♡.127.137
05-10 2020-05-10 13:33:26
·
@carius님
맘대로(O)

이맛클 죄송합니다 ~!
522558dragon
IP 119.♡.224.74
05-10 2020-05-10 13:48:12
·
grayfire님// 마음대로
써니
IP 223.♡.178.155
05-10 2020-05-10 13:52:42
·
carius님// 제 생각도 그래요
손으로 쭉쭉 찢어 넣으면 되죠 ㅎㅎ
핫도리한조
IP 124.♡.215.60
05-10 2020-05-10 16:50:42
·
@zozo님
맘대로(O), 마음대로(O)
leogood
IP 218.♡.0.178
05-10 2020-05-10 17:39:50
·
@아침엔카스테라님 근데 가위로 자르면 먹기 더 편해서 그런 건가 보네요?
삭제 되었습니다.
kissing
IP 211.♡.95.157
05-10 2020-05-10 12:35:21
·
당연히 먹으라고 넣은거죠. 못먹는거면 애초에 넣을 이유 자체가 없으니까요. 하지만 전 안먹음 ㅋㅋㅋ
ghbioss
IP 182.♡.101.79
05-10 2020-05-10 12:35:25
·
다시마로 냄비 닦아서 먹는거 국룰
애플타르트
IP 180.♡.232.134
05-10 2020-05-10 12:35:35
·
다들 비슷하시네요 , 너구리는 통짜 다시마가 특징이죠
삭제 되었습니다.
훼브릿즈
IP 1.♡.9.190
05-10 2020-05-10 13:29:02
·
@cornerback님 의식의 흐름 무엇..?
ader
IP 110.♡.70.2
05-10 2020-05-10 16:35:28
·
@훼브릿즈님
너구리 라면의 상위 호환 제품이 오동동면이라 이런 댓글을 다신 거 같네요
삭제 되었습니다.
소년sj
IP 223.♡.149.207
05-10 2020-05-10 12:36:13
·
저는 안먹습니다. 농심꺼라 너구리를 안먹으니 먹을일 자체가 없네요.
이런 바이럴 하는 농심이라 더더욱 안먹을거 같습니다.
/Vollago
Etta
IP 182.♡.194.85
05-10 2020-05-10 12:36:34
·
저걸 왜 버리죠.. 존맛인뎅..
니히리
IP 211.♡.31.221
05-10 2020-05-10 12:36:35
·
전 먹지만 식감 생각하면 안 먹는 분들도 이해는 돼요.
캐리휴
IP 180.♡.155.152
05-10 2020-05-10 12:36:53 / 수정일: 2020-05-10 12:39:10
·
전 오동통에 따로 다시마 말린 것 사서 몇개 더 넣어먹습니다.
삭제 되었습니다.
Narcian
IP 223.♡.35.68
05-10 2020-05-10 12:38:22
·
전 안 먹을 때가 많습니다.
4월이야기
IP 64.♡.74.6
05-10 2020-05-10 12:38:48
·
해외판에도 좀 넣어주라 ㅜ
memory
IP 24.♡.157.60
05-10 2020-05-10 12:46:12
·
@4월이야기님 들어갑니다. 잘게 갈아서
베더
IP 125.♡.220.171
05-10 2020-05-10 12:40:02
·
저도 꼭 먹습니다.
ZionK7
IP 223.♡.203.143
05-10 2020-05-10 12:42:18
·
원래 저맛아니었나요?
Smashed Pie
IP 175.♡.11.168
05-10 2020-05-10 12:42:19
·
전 안먹지만 라면 스프로 끓이는데 애초에 다시마로 육수내는게 뭔 의미가 있나 싶습니다 ㅎㅎㅎ
놀고싶은아지매
IP 223.♡.18.145
05-10 2020-05-10 12:42:28
·
농심불매
정신쇠약
IP 119.♡.52.126
05-10 2020-05-10 12:44:16
·
@그렇스빈다.님 저는 오동통에 다시마 추가해서 먹습니다 (...)
R-Trade
IP 58.♡.78.70
05-10 2020-05-10 12:43:27
·
두개 나오는 날엔 로또 사야죠.
groschat
IP 211.♡.24.4
05-10 2020-05-10 12:43:30
·
잘게 잘라서 스프에 넣었으면 먹었을 거잖아요. 근데 왜 덩어리라고 안 먹지?
hidnbox
IP 221.♡.91.133
05-10 2020-05-10 12:44:34
·
어릴때는 먹다가
다시 국물 내면서 버려버릇 하면서부터는
안 먹게 되더군요. 좋은 식감도 아니고...
라거주세요
IP 119.♡.107.241
05-10 2020-05-10 12:46:27
·
2등분 해먹습니다
수집가
IP 119.♡.115.32
05-10 2020-05-10 12:46:31
·
대체제로 오동통면 좋더군요.
=클린앙=
IP 113.♡.236.152
05-10 2020-05-10 12:47:02
·
저걸 안 먹는 사람들도 꽤 많다는거에 충격..,,
Gaskell
IP 49.♡.69.49
05-10 2020-05-10 12:52:46
·
맛있는 걸 안먹는다는 거에 충격 ㅠㅠ
pinebud
IP 75.♡.178.188
05-10 2020-05-10 12:52:48 / 수정일: 2020-05-10 12:53:17
·
미국용은 다시마가 없어요 ㅜㅜ
삭제 되었습니다.
동방발기
IP 125.♡.225.120
05-10 2020-05-10 13:11:21 / 수정일: 2020-05-10 13:14:37
·
예전에 너구리 형사한테 물어보니까 자기도 먹는다고하면서 버릴 이유가 없으니 꼭 먹으라고 했었습니다
bbkong98
IP 59.♡.91.23
05-10 2020-05-10 13:14:10
·
다시마고 나발이고 전 농심이라 구입 캔슬합니다. ㅋㅋ
매일매일.
IP 59.♡.203.239
05-10 2020-05-10 13:18:28
·
버리는 사람이 있다니 충격입니다.
Golden_Gay
IP 223.♡.212.83
05-10 2020-05-10 13:21:31
·
식이섬유를 왜 버려요? 먹어야 쾌변에 도움이 되고 장내 유산균들의 먹이가 되어 유익한 물질을 생산하는데요.
punkday
IP 60.♡.217.217
05-10 2020-05-10 13:23:30
·
너구리 좋아했지만, 지금은 오동통밖에 안묵네요
잠잠시만요
IP 223.♡.146.180
05-10 2020-05-10 13:23:45
·
그나마 저봉다리안에서 유일한 건강식품인데 버릴수가 없죠
macmini
IP 125.♡.168.139
05-10 2020-05-10 13:24:39
·
이름이 다시~마 니까 다시만 내고 버립니다
둥글동
IP 117.♡.1.216
05-10 2020-05-10 13:31:46
·
변비에 좋다죠...
다이제
IP 175.♡.78.80
05-10 2020-05-10 13:37:45
·
이걸 버린다구요?
돌궁댕이
IP 1.♡.151.169
05-10 2020-05-10 13:41:15
·
먹긴 하는 데 음식 쓰레기로 버리기 귀찬하서 그런 것이고... 이거 먹어도 아무런 맛이 없잖아요. ㅡㅠㅡ
nanothings
IP 175.♡.202.152
05-10 2020-05-10 13:46:02
·
애초에 국물을 낼 정도면 식품인데 왜 버린다는지..
멸치다시국은 남은 찌꺼기의 식감이나 비린맛 때문에 버리는 것이지 걔들도 먹어도 되는데
분노의육봉
IP 112.♡.135.148
05-10 2020-05-10 13:53:01
·
그걸 버리는 사람이 있다고요? 다른 인공 건더기는 먹고요?
심난
IP 2.♡.134.89
05-10 2020-05-10 13:59:55
·
다시마가 엄연히 음식이고,
'먹는 음식을 함부로 버린다' 라는 전제는 피할 수 없지만,
먹을만하면 먹고 입에 안맞으면 버리는거지, 뭘 고민을....
삭제 되었습니다.
가토카챠
IP 218.♡.33.70
05-10 2020-05-10 14:17:46
·
김기춘 때문에 너구리 자체를 안 먹습니다
멍게소라
IP 211.♡.57.49
05-10 2020-05-10 14:17:59
·
다시마 자체를 안먹어요. ㅠㅠ
지큐
IP 97.♡.134.225
05-10 2020-05-10 14:19:04
·
헐~ 한국 너구리는 다시마 하나가 (작지만) 다 들어가 있군요.
미국산은 다시말 넣은건지 만건지... 걍 집에 있는걸 따로 넣어서 끊여먹;; ㅠ.ㅠ
고서적
IP 222.♡.78.72
05-10 2020-05-10 14:24:19
·
저거 먹을려고 사는건데..
uylieres
IP 175.♡.20.198
05-10 2020-05-10 14:36:32
·
육수용
진인4
IP 211.♡.206.160
05-10 2020-05-10 14:37:13
·
원가절감의 농심이 촤고급 다시마를 넣을 리가...
바이럴의 냄새가...
j1edge
IP 117.♡.16.96
05-10 2020-05-10 14:47:16 / 수정일: 2020-05-10 16:37:14
·
전 먹을땐 다시마 더 넣어 먹습니다. 하지만 너구리를 잘 안먹네요.
중수가 되고싶은 초보
IP 106.♡.11.176
05-10 2020-05-10 14:47:43
·
전 농심을 안먹어서...
점점 비싸짐...
gunboo
IP 222.♡.152.249
05-10 2020-05-10 15:00:27
·
농심 불매하고 먹어본게 언제인지 기억도 안나는군요.
야채튀김
IP 175.♡.17.205
05-10 2020-05-10 15:04:02 / 수정일: 2020-05-10 15:04:29
·
다 끓이고 항상 건져서 버렸는데 .... ;;;
모모디
IP 175.♡.136.82
05-10 2020-05-10 15:05:58
·
오동통면으로 대채한지 반년됐내요
HSSH
IP 182.♡.210.29
05-10 2020-05-10 15:14:23 / 수정일: 2020-05-10 15:14:44
·
저도 안 먹어요 농심제품
램피카 D 에이스
IP 219.♡.58.112
05-10 2020-05-10 15:18:26
·
왜 버리지요 우동라면에 다시다 안먹을거면 먹을 이유가 있나요
2리터
IP 39.♡.25.226
05-10 2020-05-10 15:18:28
·
다시마 별로 맛있는지 모르고 식감이 별로라 안먹고 싶지만 남기면 음식물 쓰레기라 그냥 먹는편입다 ㅎㅎ
FrostBliz
IP 175.♡.45.115
05-10 2020-05-10 15:19:02 / 수정일: 2020-05-10 15:19:08
·
사정이 되면 다시마를 더 사서 넣어 먹습니다
메타휴먼
IP 203.♡.113.218
05-10 2020-05-10 15:23:22
·
ㄷㄷㄷ 앞으로 먹겠습니다 ㅠㅠ
별명뭐하냐
IP 175.♡.30.201
05-10 2020-05-10 15:25:54
·
농심꺼 안먹을겁니다.
골댕이마루
IP 117.♡.10.13
05-10 2020-05-10 15:26:54
·
식감 좋은데
조국수호천사
IP 14.♡.77.65
05-10 2020-05-10 15:28:50
·
한번 먹어보고 계속 먹게 되더군요
조각구름
IP 39.♡.58.152
05-10 2020-05-10 15:34:52
·
박정희의 군사반란과 연관되는 회사라는 걸 알고는 안먹습니다만 그 전에는 다시마 먹었지 말입니다.
Oxygen
IP 1.♡.207.217
05-10 2020-05-10 15:37:06
·
방송에 농심 라면 연구 하는 관련자가 나와서
먹어도 된다고 했죠 그 말 듣고 더
안심하고 먹네요 ㅋ
윈터린
IP 14.♡.228.216
05-10 2020-05-10 15:43:21
·
와이프가 너구리의 다시마를 안먹습니다. 심지어 치킨 다리도 안먹습니다. 다 제껍니다.
mjlee
IP 117.♡.28.203
05-10 2020-05-10 15:52:26
·
농심이라 거릅니다. 안먹은지도 오래되었네요.
Chris.C
IP 221.♡.99.33
05-10 2020-05-10 15:57:31
·
불매 전에는 먹었지만 지금은 오동통이 더 맛있네요
ghim
IP 121.♡.58.168
05-10 2020-05-10 15:58:58
·
너구리고 나발이고 아직도 농심꺼 드시는 분들 의외로 많다는 사실만 알아 갑니다
cinefree
IP 211.♡.160.172
05-10 2020-05-10 16:00:06
·
농심 안 먹은지 오래라ㅡ
뱃살의연금술사
IP 106.♡.64.10
05-10 2020-05-10 16:06:56
·
먹지말라는 경고가 없길래 당연하게 먹었어요..
잔잔바라
IP 121.♡.197.31
05-10 2020-05-10 16:13:00
·
너구리가 아닙니다. 라쿤입니다. 꼬리를 보면 줄무늬가 있어요.
농심은 사기치지 말고 라쿤으로 제품명 변경해야 합니다.
maruru43
IP 183.♡.108.188
05-10 2020-05-10 16:25:55
·
먹을사람 먹고 안먹을사람 안먹으면 됨. 끝
byeonddong
IP 121.♡.163.184
05-10 2020-05-10 16:26:04
·
왜 이름이 너구리인지 더 궁금
너구리가 다시마 좋아하나요?
trdriver
IP 223.♡.203.70
05-10 2020-05-10 16:27:49
·
저는 물 끓이면서 야금야금 쪼개먹어요.
메밀과돈까스
IP 110.♡.53.47
05-10 2020-05-10 16:37:39
·
납품하는 신사장 : 신격호 일가
Ajdjeo
IP 39.♡.24.98
05-10 2020-05-10 17:06:07
·
다시마 맛있는뎁
브이오브이
IP 122.♡.83.135
05-10 2020-05-10 17:21:59
·
물 올려놓고 오독오독 씹어먹습니다...
로메오
IP 210.♡.135.19
05-10 2020-05-10 17:57:01
·
아.. 난 저걸 꼭 마지막에 먹어야 다 먹었단 느낌이 드는데... 역시 취향은 사람마다 천차만별이네요.
밥스뚜끼
IP 2.♡.194.141
05-10 2020-05-10 18:00:32
·
가끔 두개 세개 들어있으면 하루가 즐겁습니다.
고창달맞이꽃
IP 175.♡.28.1
05-10 2020-05-10 18:03:59
·
먹고싶으면 먹고 버리고싶으면 버리고 설전이 필요한가요 ㅎㅎㅎ
저도 기본으로는 먹습니다만 가끔 먹기싫을땐 그냥 버리기도 합니다.
설전할 시간에 언능 면먹고 밥말아드세요^^
한잔술에2
IP 118.♡.32.70
05-10 2020-05-10 18:05:35
·
그거 안 먹으면 너구리가 아니고 너구려가 돼죠.
abelkang
IP 61.♡.24.138
05-10 2020-05-10 18:07:30
·
버린다구요 ?!!
먹어야죠...
누가 먹을지 동생이랑 싸우기도 했는데 ㅠㅠ
blueforest
IP 118.♡.188.204
05-10 2020-05-10 18:21:32
·
너구리 컵라면에도 큼지막한게 들어 있어요. 당근 먹여야죠.
아무도모르는찐부자
IP 218.♡.112.209
05-10 2020-05-10 18:38:32
·
농심꺼 안먹은지
오래되서... 관심도 없네요
다같이 불매합시당
역성혁명
IP 175.♡.15.130
05-10 2020-05-10 18:57:15
·
저는 처음부터 먹었습니다. 그걸 먹는 낙에 너구리를 좋아했습니다. 지금은 짜파게티, 둥지냉면 외에는 농심 안찾습니다.
MrMedic
IP 14.♡.244.45
05-10 2020-05-10 19:50:37
·
이런걸 호사가들이라고 하죠.
아무런 근거도 없는데 듣기에 그럴듯해서...잘 모르는 사람들은 오~그런가보다...하는...
특히 일반 상식과 반대인걸 얘기하면 뭐 대단한 비밀이라도 밝힌 것처럼 느껴지죠.
삼계탕에 대추가 나쁜 기름 빨아들이는 거니 먹지 말라는 거랑 비슷한 얘기...
LK_99
IP 128.♡.23.194
05-10 2020-05-10 20:12:20
·
의외로 많이들 드시는군요??? 전 한번도 먹은적 없는데... 뭔가 제대로된게 아닐거 같긴해서...
PinkPanther
IP 49.♡.121.34
05-10 2020-05-10 20:17:57
·
맛있던데.. 다시 내는 다시마도 너무 굵은거 아니면 먹는편입니다. ㅋㅋ
코파요
IP 221.♡.110.149
05-10 2020-05-10 20:21:01 / 수정일: 2020-05-10 20:22:53
·
너구리에 다시마 넣고 김말린거(소금간 안된거) 조각조각내서 넣고 끓이면 고소하면서 맛있단.ㅎ
솔직히 다시마 식감 별루라 다시마도 넣기전에 조각조각 부순다음 라면에 넣는 1인이네요.ㅎ
감사를담아
IP 118.♡.245.152
05-10 2020-05-10 20:59:23
·
보통 하나 더 들어있으면 좋아하고 그러지 않나요? 안먹는 사람이 저렇게 많은 줄 몰랐네요.
쟘스
IP 27.♡.210.155
05-10 2020-05-10 21:01:49
·
다시마를 버리는 사람이 저렇게 비율이 많다는게 충격적입니다 ㄷㄷ
일급비밀
IP 116.♡.67.85
05-10 2020-05-10 21:45:26
·
그 어디서도 설전 되지도 않는걸 그냥 억지로 대립구조로 지어내서 올리고는 '농심 개쩐다 ㅋㅋ' 뭐 이런 반응 이끌어 내려고 하는 초딩패턴처럼 보이네요.
봉가
IP 115.♡.162.21
05-11 2020-05-11 01:37:10
·
농심 같은 회사가 좋은 원료를 썼을리가.... 남양 바이럴 때랑 같은식인데 이거
dolbuda
IP 223.♡.215.180
05-11 2020-05-11 10:12:31 / 수정일: 2020-05-11 10:12:47
·
너구리가
다시마 먹고 산다고 해서
라면 이름이 너구리 아닌가요? ㄷㄷㄷㄷ
새로운 댓글이 없습니다.
이미지 최대 업로드 용량 15 MB / 업로드 가능 확장자 jpg,gif,png,jpeg,webp
지나치게 큰 이미지의 크기는 조정될 수 있습니다.
목록으로
글쓰기
글쓰기
목록으로 댓글보기 이전글 다음글
아이디  ·  비밀번호 찾기 회원가입
이용규칙 운영알림판 운영소통 재검토요청 도움말 버그신고
개인정보처리방침 이용약관 책임의 한계와 법적고지 청소년 보호정책
©   •  CLIEN.NET
보안 강화를 위한 이메일 인증
안전한 서비스 이용을 위해 이메일 인증을 완료해 주세요. 현재 회원님은 이메일 인증이 완료되지 않은 상태입니다.
최근 급증하는 해킹 및 도용 시도로부터 계정을 보호하기 위해 인증 절차가 강화되었습니다.

  • 이메일 미인증 시 글쓰기, 댓글 작성 등 게시판 활동이 제한됩니다.
  • 이후 새로운 기기에서 로그인할 때마다 반드시 이메일 인증을 거쳐야 합니다.
  • 2단계 인증 사용 회원도 최초 1회는 반드시 인증하여야 합니다.
  • 개인정보에서도 이메일 인증을 할 수 있습니다.
지금 이메일 인증하기
등록된 이메일 주소를 확인하고 인증번호를 입력하여
인증을 완료해 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