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LIEN

본문 바로가기 메뉴 바로가기 보기설정 테마설정
톺아보기 공감글
커뮤니티 커뮤니티전체 C 모두의광장 F 모두의공원 I 사진게시판 Q 아무거나질문 D 정보와자료 N 새로운소식 T 유용한사이트 P 자료실 E 강좌/사용기 L 팁과강좌 U 사용기 · 체험단사용기 W 사고팔고 J 알뜰구매 S 회원중고장터 B 직접홍보 · 보험상담실 H 클리앙홈
소모임 소모임전체 ·굴러간당 ·아이포니앙 ·주식한당 ·일본산당 ·MaClien ·방탄소년당 ·자전거당 ·개발한당 ·안드로메당 ·소시당 ·이륜차당 ·바다건너당 ·나스당 ·노젓는당 ·골프당 ·디아블로당 ·육아당 ·여행을떠난당 ·가상화폐당 ·3D메이킹 ·냐옹이당 ·걸그룹당 ·임시소모임 ·덕질한당 ·클다방 ·키보드당 ·리눅서당 ·빨콩이당 ·꼬들한당 ·소셜게임한당 ·위스키당 ·e북본당 ·X세대당 ·ADHD당 ·AI당 ·AI그림당 ·날아간당 ·사과시계당 ·배드민턴당 ·야구당 ·농구당 ·블랙베리당 ·곰돌이당 ·비어있당 ·FM당구당 ·블록체인당 ·보드게임당 ·활자중독당 ·볼링친당 ·캠핑간당 ·문명하셨당 ·클래시앙 ·콘솔한당 ·요리한당 ·쿠키런당 ·대구당 ·DANGER당 ·뚝딱뚝당 ·개판이당 ·동숲한당 ·날아올랑 ·전기자전거당 ·갖고다닌당 ·이브한당 ·패셔니앙 ·물고기당 ·도시어부당 ·FM한당 ·맛있겠당 ·포뮬러당 ·젬워한당 ·안경쓴당 ·차턴당 ·총쏜당 ·땀흘린당 ·하스스톤한당 ·히어로즈한당 ·인스타한당 ·IoT당 ·KARA당 ·어학당 ·가죽당 ·레고당 ·LOLien ·Mabinogien ·미드당 ·밀리터리당 ·땅판당 ·헌팅한당 ·오른당 ·영화본당 ·MTG한당 ·소리당 ·노키앙 ·적는당 ·방송한당 ·PC튜닝한당 ·찰칵찍당 ·그림그린당 ·소풍간당 ·심는당 ·패스오브엑자일당 ·라즈베리파이당 ·품앱이당 ·리듬탄당 ·달린당 ·Sea마당 ·SimSim하당 ·심야식당 ·윈태블릿당 ·미끄러진당 ·축구당 ·나혼자산당 ·스타한당 ·스팀한당 ·파도탄당 ·퐁당퐁당 ·테니스친당 ·테스트당 ·공대시계당 ·터치패드당 ·트윗당 ·창업한당 ·VR당 ·시계찬당 ·WebOs당 ·와인마신당 ·WOW당 ·윈폰이당
임시소모임
고객지원
  • 게시물 삭제 요청
  • 불법촬영물등 신고
  • 쪽지 신고
  • 닉네임 신고
  • 제보 및 기타 제안
© CLIEN.NET
공지[점검] 잠시후 서비스 점검을 위해 약 30분간 접속이 차단됩니다. (금일 18:15 ~ 18:45)

모두의공원

너구리 다시마 논란종결.jpg 39

1
2020-05-09 21:16:43 183.♡.175.4
아침에커피한잔

attach_1.png

attach_2.png

attach_3.png

먹어야 겠네요
아침에커피한잔 님의 게시글 댓글
SIGNATURE
불쌍한 시그니..
서명 더 보기 서명 가리기
  • 주소복사
  • Facebook
  • X(Twitter)
댓글 • [39]
힘내힘내
IP 2.♡.134.9
05-09 2020-05-09 21:17:35
·
앞으로 꼭 먹겠습니다.
앱슬라
IP 210.♡.198.157
05-09 2020-05-09 21:17:43
·
저걸 버려요? 예전부터 먹었는데 쫄깃하기도 하고여
25th
IP 220.♡.141.178
05-09 2020-05-09 21:17:52
·
와... 버리는 사람도 있었군요
인생대박
IP 1.♡.228.18
05-09 2020-05-09 21:18:07
·
응? 버리는사람이 있었어요?
온미
IP 182.♡.198.42
05-09 2020-05-09 21:18:14
·
저게 너구리의 알파이자 오메가인데 안먹는다니.. ㄷㄷ
삭제 되었습니다.
바에즈
IP 124.♡.255.213
05-09 2020-05-09 21:18:27
·
항상 버렸던 1인...
놀고싶은아지매
IP 39.♡.28.139
05-09 2020-05-09 21:18:35
·
농심이라 안먹어요
라루후
IP 220.♡.2.185
05-09 2020-05-09 21:18:51
·
아깝게 왜 버리는건지;;;
poptoss
IP 211.♡.64.73
05-09 2020-05-09 21:18:54
·
냉면 먹을때 삶은달걀 버리는 것과 같은 이치 ㅋ
닭껍질구이
IP 125.♡.209.85
05-09 2020-05-09 21:18:55
·
저걸 왜 버리죠 맛있는데 ㅠㅠ
대만대만인
IP 125.♡.21.129
05-09 2020-05-09 21:19:03
·
저만 안먹나요 ;;;
NoMansSky
IP 211.♡.195.134
05-09 2020-05-09 21:19:10
·
농심이라 먹을일이 없군요....
너구리 참 맛있었지....
삭제 되었습니다.
NoMansSky
IP 211.♡.195.134
05-09 2020-05-09 21:30:03
·
@슈니님 아하..대체품이 있었군요!!!!
Pale.Blue.Dot
IP 210.♡.24.214
05-09 2020-05-09 21:19:11
·
다시마가 식용 가능한가 여부가 중요한게 아니라 국물낼때 보통 다시마는 찬 물에 넣고 물이 끓기 시작하는 정도면 빼지 않나요?
사도
IP 110.♡.47.158
05-10 2020-05-10 07:52:42
·
@우주최강물곰님 다시마는 국물 내고 나도 영양분이 많이 남아요. 국물 낸 다시마로 튀각을 만들기도 허고 볶아서 먹기도 합니다.
엄지엄지척
IP 175.♡.15.178
05-09 2020-05-09 21:19:19
·
논란이 되는게 이상하네요 이거 엄청 맛있어서 두개 걸릴때는 너무 좋습니다 더 많이 넣어주세요
너에게닿아라
IP 175.♡.245.185
05-09 2020-05-09 21:19:21
·
너구리는 저거 먹는 맛으로 먹는건데요!!!!!!
/Vollago
바이데이
IP 117.♡.15.19
05-09 2020-05-09 21:19:26
·
먹으라고 넣어둔건데 ㅋㅋㅋ
저는 당연히 먹는거라고 생각했씁니다
로제아
IP 220.♡.99.37
05-09 2020-05-09 21:20:09
·
가늘게 실처럼 잘라서 다 먹습니다. ㅎㅎ
애플농장주
IP 220.♡.221.59
05-09 2020-05-09 21:20:13
·
먹어도 된다는 말 듣고 조금 먹어봤는데 아무 맛도 안 나던데요. ㄷㄷㄷ 그래서 그냥 안 먹기로...원래 요리할 때도 다시마 국물만 내지 잘 안 먹잖아요. ㅋ
10분만더
IP 175.♡.48.142
05-09 2020-05-09 21:20:33
·
진짜 맛있는데.. 이걸 버리는 사람이 있구나...
scramble
IP 49.♡.197.164
05-09 2020-05-09 21:20:39
·
한 때는 일부러 다시마 사 놓고서 너구리 끓일 때 마다 추가로 다시마 넣었었는데...
삭제 되었습니다.
ASURA
IP 124.♡.241.208
05-09 2020-05-09 21:23:37
·
식감 때문에 먹기 힘드시면
집게로 집어서 가위로 길게 썰어서 드시면 됩니다.
라쿠니
IP 120.♡.94.157
05-09 2020-05-09 21:23:42
·
국물 우리면 그 수명 다 하는 겁니다. 찬물에서 우리고 물 끓을 때 빼면 비린내도 안 나고 좋죠 ㅎ
psd4209
IP 128.♡.23.103
05-09 2020-05-09 21:23:52
·
버리는 사람이 있다는게 충격 ㄷㄷ
아름다워용
IP 183.♡.119.79
05-09 2020-05-09 21:24:44
·
너구리의 50% 가격은 다시마라는...ㅋ
하늘오름
IP 125.♡.45.235
05-09 2020-05-09 21:24:54
·
어... 전 다시마를 원래 안먹어서요;;; 아무리 고급이라도 원래 안먹는걸 굳이 먹진 않겠죠 ㅎㅎ
파란 장미
IP 111.♡.126.36
05-09 2020-05-09 21:24:58
·
안 먹는 사람도 있다는 거에 놀란 1인...

일본수출용은 큰 다시마가 없더라구요.(첨엔 무쟈게 충격이었다는.)
건더기에 잘게 잘라서 넣은 거 같던데.
왠지 너구리 먹어도 못 먹은 느낌이 납니다.. ㅋ
삭제 되었습니다.
발키리
IP 222.♡.51.240
05-09 2020-05-09 21:26:23
·
다시마는 우려낸 다음에도 맛이 좋아서 먹습니다. 만약에 다시마 대신 마른 멸치가 들어 있었다면 다 끓인 후 골라내서 버렸을 것 같네요.
중간보스
IP 220.♡.9.175
05-09 2020-05-09 21:27:45
·
하지만 저에게는 불매중인 라면 일 뿐이죠.
삭제 되었습니다.
Dalparan
IP 223.♡.17.169
05-09 2020-05-09 21:30:22
·
음...손으로 잘게 부수어서 넣으면 될텐데...
다들 그러는거 아니였어요?
hyugi78
IP 119.♡.75.217
05-09 2020-05-09 21:34:09
·
맛있던데요 츄릅~~
블루모카
IP 106.♡.0.8
05-09 2020-05-09 21:47:48
·
하지만 농심
돼블리
IP 122.♡.159.20
05-09 2020-05-09 21:48:16
·
왜 버려요 ㄷㄷㄷ
프랫
IP 223.♡.163.200
05-09 2020-05-09 21:53:25
·
두개 들어있으면 아싸!! ㅋㅋ
/Vollago
작동유무확인
IP 223.♡.11.153
05-09 2020-05-09 23:15:28
·
오동통으로
이성당
IP 210.♡.46.253
05-10 2020-05-10 00:07:09
·
낭심거는 줘도 안먹어요
치멘
IP 221.♡.120.164
05-10 2020-05-10 01:01:51
·
육수용 멸치 비싸고 좋은 거 사서 국물만 내고 버리잖아요!!!!
CLUVIC.SYS
IP 112.♡.220.225
05-10 2020-05-10 07:24:01
·
꾸덕하고 맛있던데요
새로운 댓글이 없습니다.
이미지 최대 업로드 용량 15 MB / 업로드 가능 확장자 jpg,gif,png,jpeg,webp
지나치게 큰 이미지의 크기는 조정될 수 있습니다.
목록으로
글쓰기
글쓰기
목록으로 댓글보기 이전글 다음글
아이디  ·  비밀번호 찾기 회원가입
이용규칙 운영알림판 운영소통 재검토요청 도움말 버그신고
개인정보처리방침 이용약관 책임의 한계와 법적고지 청소년 보호정책
©   •  CLIEN.NET
보안 강화를 위한 이메일 인증
안전한 서비스 이용을 위해 이메일 인증을 완료해 주세요. 현재 회원님은 이메일 인증이 완료되지 않은 상태입니다.
최근 급증하는 해킹 및 도용 시도로부터 계정을 보호하기 위해 인증 절차가 강화되었습니다.

  • 이메일 미인증 시 글쓰기, 댓글 작성 등 게시판 활동이 제한됩니다.
  • 이후 새로운 기기에서 로그인할 때마다 반드시 이메일 인증을 거쳐야 합니다.
  • 2단계 인증 사용 회원도 최초 1회는 반드시 인증하여야 합니다.
  • 개인정보에서도 이메일 인증을 할 수 있습니다.
지금 이메일 인증하기
등록된 이메일 주소를 확인하고 인증번호를 입력하여
인증을 완료해 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