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페이브먼트님 비꼬는 글 맞는데, 그 대상은 글쓴님이 아닌 문제가 되는 진사갈비를 비꼰거에요. 문제가 있는 업체를 비꼬는게 잘못인가요? 밑에 댓글만 봐도 갈비보다 목살을 많이 준다고 하구요.
페이브먼트
IP 218.♡.42.193
05-01
2020-05-01 20:07:53
·
@dintury님 댓글쓰신분을 비꼬는줄 알았습니다. 죄송합니다.
dintury
IP 119.♡.12.57
05-01
2020-05-01 20:10:03
·
@페이브먼트님 넵! 좋은 휴일 보내세요
붉은문양
IP 175.♡.56.60
05-01
2020-05-01 20:11:28
·
@xxbox님 잘못 알고 계신겁니다. 다른 무한리필 갈비브랜드 중에서는 갈비만 리필안해준다고 써놓고 판매하는 경우도 있습니다. 하지만 위의 프렌차이즈는 갈비만 리필가능한것이 프렌차이즈 방침입니다.
글의 이미지에도 갈비만 리필된다는 안내문구가 있는데 안보신것 같네요.
삭제 되었습니다.
답설야
IP 124.♡.247.172
05-01
2020-05-01 13:33:26
·
이 얘기가 은근히 많이 나오던 브랜드네요 회사분도 다녀오고 다시는 안간다고, 갈비는 조금에 목살만 계속 준다고 가지말라고 하더군요
삭제 되었습니다.
아맛
IP 121.♡.30.175
05-01
2020-05-01 13:33:31
·
예전부터 이 브랜드 말 많았죠.
가맹점 관리가 제대로 안되는듯
IP 113.♡.68.57
05-01
2020-05-01 13:33:48
·
지점 퇴출도 안되면 이제 명륜은 끝났다고 보지 말입니다
IP 121.♡.142.210
05-01
2020-05-01 16:06:05
·
@님
삭제 되었습니다.
MiYa
IP 121.♡.150.197
05-01
2020-05-01 13:34:07
·
본사에서 정리를 해줘야겠네요.
멀라멀라잉잉
IP 175.♡.101.71
05-01
2020-05-01 16:50:05
·
@MiYa님 본사에서 해줄게 없다고 했다는게 핵심 같습니다.
80ted
IP 175.♡.166.60
05-01
2020-05-01 13:34:54
·
갈비만을 원하시는 고객님은 말씀해주세요 -> 사장에게 보고 해야 하니 알려달라는 거네요 ㅎㅎ 서비스 개판;
cuirassier
IP 223.♡.202.127
05-01
2020-05-01 13:35:02
·
집에서 해먹고 말지 저런 업체를 가지를 말아야...
삭제 되었습니다.
IP 211.♡.141.61
05-01
2020-05-01 13:36:10
·
침착맨이 광고했던 브랜드가.. 이렇게.. 쩝...
Asfarital
IP 221.♡.112.167
05-01
2020-05-01 13:36:25
·
이렇게 브랜드 이미지가 가는거죠. 본사 정책이랑 다르게 운영하는 지점..그리고 그걸 묵인하는 본사. 저길 누가가나요?
모닝9
IP 39.♡.176.175
05-01
2020-05-01 18:34:09
·
@Asfarital님 그르게요..
사랑스런사랑니
IP 59.♡.230.229
05-01
2020-05-01 13:36:30
·
프랜차이즈가 왜 프랜차이즈인 줄 모르는 사람에게 프랜차이즈를 내 주는 군요. 명륜진사는 이미 거르고 있지만, 영원히 걸러 드리겠습니다. (저건 본사 책임도 매우 큽니다. 점주 책임이요? 백종원씨 더본 그룹 프랜차이즈에서 이런 일이 있었으면 프랜차이즈 본사에서 가맹점 계약 해지할걸요.)
삭제 되었습니다.
NGNL
IP 222.♡.5.94
05-01
2020-05-01 19:31:10
·
@사랑스런사랑니님 저정도까진 아니지만 비슷한일을 새마을 식당에서 겪었습니다. 방송에서의 이미지가 좋을뿐. 백종원의 프랜차이즈라고 그다지 다른건 없습니다.
사랑스런사랑니
IP 39.♡.46.13
05-01
2020-05-01 19:33:12
·
@NGNL님 / 그래도 지점 관리나 문제 있을 경우에 가맹점 계약 해지 등도 꽤 있어서 그나마 나은 편이라 봅니다. 완벽한 것을 기대하는 게 아니라 실제 예로 봐서 그런 것입니다.
그리고 본사와 가맹점간의 계약과 이익의 문제를 소비자한테 전가하며 장사하는 구조가 문제라고 봅니다.
본사가 서비스 범위를 제대로 못 정한 수준을 넘어선 거죠..
삭제 되었습니다.
최용훈_
IP 121.♡.97.77
05-01
2020-05-01 14:40:30
·
@BFSR님 방배카페골목에 있는곳 말씀이시죠? 제가 갔을때 처음에 갈비 주고 두번째 리필까지 갈비 나왔고 세번째 리필에 목전지 나오더군요. 갈비는 먹을만했는데 목전지가 지나치게 맛이 없긴 하더군요.
shorty67
IP 223.♡.175.137
05-01
2020-05-01 13:50:48
·
무한리필은 뭐.. 잘 되기가 힘든 구죠죠.
삭제 되었습니다.
OKINAWA
IP 122.♡.86.158
05-01
2020-05-01 13:55:29
·
잘가세요 명륜 다신 안갈랍니다
길을가다가
IP 58.♡.82.165
05-01
2020-05-01 13:56:18
·
싼 무한리필 맛있는 부패는 사실 힘들죠
IP 124.♡.78.76
05-01
2020-05-01 13:57:05
·
업계 관련자로써 할 말이 많지만 각도기 재겠습니다. 다만 제가 알고있는 모든 프랜차이즈 중, 평당 인테리어비를 가장 많이 받는 브랜드라는 것만 말씀드립니다. 그것도 일이십만원 많은게 아니라 인테리어 땟깔 좋은 베이커리 브랜드들의 두 배 가까이.. 원가의 네 배 가까이를.....
IP 121.♡.171.226
05-01
2020-05-01 17:52:56
·
@님 진짜인가요?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소름돋네.. 완전 쓰..아닙니다
크롬의전차
IP 59.♡.238.151
05-01
2020-05-01 18:03:27
·
@님 원가의 두배를 받는 커피 가맹점은 많이 겪어봤는데... 네배라니요 ㅎㄷㄷ
IP 124.♡.78.76
05-01
2020-05-01 18:07:27
·
@님 물론 환풍기와 냉동고 및 시설집기 오천만원(+@)는 별도입니다 고갱림..
베지밀B
IP 218.♡.15.183
05-01
2020-05-01 18:34:19
·
@님 업계 관계자시니 말씀드리자면 음식 파는 식당이면 겉 보단 맛과 질을 신경썼으면 좋겠습니다. 물론 처음부터 맛 보단 아이돌 광고로 반짝 인기몰이를 한 걸 잘 알고 있습니다만 한철 장사하는건 아니지 않나요? 갈 때 마다 실망만 쌓이는 곳이라 참고하시라고 말씀드려 봅니다.
IP 124.♡.78.76
05-01
2020-05-01 18:36:19
·
@베지밀B님 어..업계 관계자이지 본사와 아무 관련이 없습니다. 저는 극혐하는 곳이에요 ㅎㅎ..
KETOTOP
IP 112.♡.124.195
05-01
2020-05-01 14:00:28
·
근데 여기 갈비보다 목전지가 더 부드럽고 맛있던데...
정대만
IP 59.♡.56.130
05-01
2020-05-01 15:49:09
·
@KETOTOP님 저도 갈비부분 빼고 전지로 달라고 합니다. 갈비가 더 질기고 맛이 떨어지더군요.
바람별
IP 211.♡.72.132
05-01
2020-05-01 19:31:46
·
@KETOTOP님 명륜진사 7개 지점 정도 가봤습니더..ㅋㅋ; 한 번은 모 지점에 같이 간 분 때문에 갈비만 먹어봤눈데 확실히 더 질기고 냄새도 많이 나더라구요..
지유00
IP 175.♡.81.95
05-01
2020-05-01 14:06:36
·
안그래도 별로 가고싶지 않은 곳인데 영원히 갈 일 없겠네요.
honeycat
IP 183.♡.118.200
05-01
2020-05-01 14:08:08
·
기사에 보면 미아점이네요
psd4209
IP 222.♡.170.245
05-01
2020-05-01 18:39:51
·
미아사거리점 아니고 미아점 입니다~~
친절한 안내 ㅎㅎ
썬더버드™
IP 211.♡.141.161
05-01
2020-05-01 14:13:16
·
프렌차이즈의 의미를 모르는곳이네요...
IP 112.♡.189.114
05-01
2020-05-01 14:13:40
·
사람 많고 고기도 별로에 서비스도 개차반. 저도 한번 간 이후로 안 갑니다. 제가 20대고 친구들이랑 그냥 소주 먹으러면 가겠지만 그게 아니라 가족이랑 가는거면 더 맛있는 비싼 갈비집 가겠습니다
하와이
IP 164.♡.15.33
05-01
2020-05-01 14:26:15
·
진사는 진짜 연기 집진장치 좀 설치 하지 무슨 냄새가 온동네를 다 훑고감 ㅠ 아놔..
오래
IP 182.♡.237.133
05-01
2020-05-01 14:27:13
·
광고,PPL 백날해봤자 뭐합니까. 저렇게 이미지 깍아먹는데
건강한남양사람들
IP 112.♡.179.4
05-01
2020-05-01 14:28:35
·
8인 1불판 ㅎㄷㄷ
행복으로갑시다
IP 121.♡.43.3
05-01
2020-05-01 14:42:11
·
여윽시 조선일보 광고 1위 기업!
IP 123.♡.50.163
05-01
2020-05-01 14:42:33
·
가서 먹고 갈비만 달라고 해서 돈 안받고 내보내주면 개이득이네요. 물론 저는 지방 살아서 저 지점엔 못가겠군요.
지용_
IP 210.♡.33.33
05-01
2020-05-01 14:48:17
·
명륜진상 갈비네요. 그 진상 짓을 사장이 직접하는...
Mickey20
IP 211.♡.163.210
05-01
2020-05-01 14:49:38
·
저런데는 망해도 정신 못차립니다 저런 마음가짐으로 자영업을 하는게 신기하군요
SoGentle
IP 117.♡.11.184
05-01
2020-05-01 14:55:29
·
아직 한번도 안가봤는데. 안가봐도 되겠네요
그란데
IP 180.♡.200.20
05-01
2020-05-01 15:06:16
·
영상 궁금하네요
IP 61.♡.252.150
05-01
2020-05-01 15:07:38
·
갈비 없어서 못준다고 하는데 그럼 이후에 손님도 안받았겠죠? 안받았어야될텐데 아마도 받았을것같네요..
돌아돌아
IP 216.♡.161.67
05-01
2020-05-01 15:07:59
·
보배드림에 올리면 형님들 갈비만 먹으러 가실듯 ㅎㅎㅎ
클라우스
IP 115.♡.181.114
05-01
2020-05-01 15:10:13
·
지금껏 가본 적은 없지만 하도 선전해도 궁금하긴 했는데 앞으로도 갈 일은 없는걸로
회장
IP 39.♡.49.190
05-01
2020-05-01 15:11:46
·
항상 한번 가볼까? 했었는데 절대 안 가고싶네요
ardp
IP 121.♡.124.25
05-01
2020-05-01 15:16:27
·
의왕점은 직원에게 고기를 달라고 요청하는 시스템이 아니고 고기뷔페처럼 셀바에서 고기를 가져다 먹는 시스템인데, 셀바에 전지도 있고 갈비도 있고 그렇습니다. 모든 지점이 이렇게 바뀌면 좋을거 같네요
Hoon
IP 211.♡.130.66
05-01
2020-05-01 15:20:33
·
다른 것은 공감이 가나 점주의 사과를 본점이 강요하지는 못하는게 맞다고 생각됩니다 법률적으로도 사과명령을 내리는 것이 인격권 침해라서 위헌이라는 판결과 어느정도 궤를 같이한다고 여길 수 있겠네요..
fidelity!
IP 223.♡.8.207
05-01
2020-05-01 18:16:08
·
@Hoon님 맞는 말씀이에요.. 본인이 사과 하기 싫다는데 강압할 수는 없어요.
갈비만 리필 된다고 광고하며 실제로는 그렇지 않는 것에 대해 광고법 위반으로 신고하는 정도만 가능 하겠네요.
주인이 몰상식한 것은 널리 알려서 안가게 하면 되겠구요..
IP 211.♡.214.176
05-01
2020-05-01 18:59:18
·
@Hoon님 그런데에 인격권도 적용되는군요. 배우고갑니다.
brain9
IP 112.♡.38.238
05-01
2020-05-01 21:08:57
·
@Hoon님 강요는 못하죠. 하지만 계약 해지는 가능하죠. 그런 걸 대비해서 계약서에 명시해야 하고요. 저런 곳이 늘어나면 그 프랜차이즈는 결국 망합니다.
MrMedic
IP 14.♡.244.45
05-01
2020-05-01 21:18:01
·
@Hoon님 사과 같은 건 필요 없죠. 본사가 계약 해지를 하면 됩니다. 저런 곳을 쳐내지 못하면 그 프랜차이즈는 반드시 망합니다.
@MrMedic님 @브라이언9님 프랜차이즈 본사가 그렇게 쉽게 계약해지를 하는건 심각한 갑질이고 법적으로 금지되어 있습니다. 가맹점주가 큰 돈을 투자해서 사업을 시작한 것이고, 그 프랜차이즈 계약을 일방적으로 해지할 수 있으려면 이보다는 훨씬 더 큰 이유여야 하고 정해진 절차와 수순을 따라야 합니다. 저 지점의 가맹점주에 대한 비난의식만 가지고 사안을 너무 좁게 보시는건 아닐까요...
보이드녹스
IP 115.♡.75.107
05-01
2020-05-01 15:20:55
·
조선일보 최대 광고주 명륜진사~ 가지 않습니다~ 먹지않습니다~
IP 221.♡.207.90
05-01
2020-05-01 15:21:42
·
프랜차이즈 본사가 모든 지점에 동일한 서비스와 품질을 보장하지도 않으면 뭐하러 본사랍시고 돈 벌어먹는지.... 저 지점 하나만의 문제라기에는 벌써 하루이틀 저런 것도 아니고, 이미 본사에도 불만접수 여러번 들어갔을 텐데 방치하고 있다는겁니다..
Passion
IP 223.♡.163.135
05-01
2020-05-01 15:27:33
·
뭐 배우의 인지도로 광고도 하지만
어짜피 저런류 체인점은 한철 장사후
사라지는 거라
본사가 저런 마인드면 뭐 안봐도...
무한리필 치고 괜찮은데를 본적이 없어서
IP 121.♡.163.162
05-01
2020-05-01 15:27:55
·
명륜진사갈비라는 브랜드 식당 자체가 오래가지는 못할꺼 같습니다..... 보통 한번 가면.. 다시 가보고 싶은 식당은.. 그 음식맛이 생각나서 한동안 안가면 다시 가보고 싶은 생각이 드는데요...... 전 딱 2번.. 그것도 금액할인권이 있어서... 기간 만료전...가봤는데... 다시 가고 싶은 생각이 안들더라구요.... 주변분들도... 한 두번 정도 가보고 질린다는 반응.....
얼마 못갈꺼 같아요....
뱃살의연금술사
IP 61.♡.21.155
05-01
2020-05-01 15:28:59
·
아니.. 프렌차이즈 본사가 단순 중계업소도 아니고.. ㅡ _-;
abc8159
IP 39.♡.91.149
05-01
2020-05-01 15:30:01
·
동네에 있어서 한번 가보려 했는데 접어야 겠네요. 싼게 비지떡이겠죠.
양참치
IP 112.♡.163.169
05-01
2020-05-01 15:40:58
·
싼건 다 이유가 있죠
삭제 되었습니다.
레니
IP 114.♡.121.119
05-01
2020-05-01 15:55:45
·
딴걸 떠나서 이렇게 온라인에서 회자되면 매출타격이 클것같은데.... 서비스마인드를 떠나서 생각이 짧은 점주네요.. 장사첨하나...
@영천호랭이님 중립기어 잡을까 했는데 사건 이전 리뷰들 보면 다들 하는 이야기에 공통점이 있네요 ㅋㅋ
그래알았다
IP 211.♡.133.55
05-01
2020-05-01 20:49:33
·
@영천호랭이님 손님이 진상일 가능성이 높습니다. 본사 대응을 보면...본사에서 왠만하면 저런식으로 할일이 없거든요
brain9
IP 112.♡.38.238
05-01
2020-05-01 21:10:13
·
@영천호랭이님 명륜진사갈비는 전에 다른 지점 글도 올라오지 않았었나요?
화이트리카
IP 42.♡.60.141
05-01
2020-05-01 16:02:25
·
본사 일 진행하는걸 보니 단순 지점 하나만의 문제는 아니군요 진사 손절해야겟습니다
필승씨
IP 112.♡.197.122
05-01
2020-05-01 16:07:16
·
걸러야겠군요. 요즘이 어떤 시대인데 저런 식으로 장사를 하나요
시어머
IP 121.♡.206.127
05-01
2020-05-01 16:09:52
·
아마 이후에 갈비는 인당 1회씩 제공 이런식으로 문구바뀌고 끝날듯
고독한런너
IP 223.♡.190.159
05-01
2020-05-01 16:14:24
·
조선일보!갈!비!
삭제 되었습니다.
삭제 되었습니다.
IP 112.♡.2.163
05-01
2020-05-01 17:12:53
·
@시간도둑님
그런데 그럴거면 프랜차이즈를 하는 의미가 없죠. 브랜드 비용 매달 받을텐데, 적어도 공급하는 식재료에 프리미엄 가격이 더 붙거나.
본사의 응대는 잘못됐습니다.
정답입니다형
IP 110.♡.151.9
05-01
2020-05-01 17:49:00
·
@시간도둑님 맞는 말인데 저렇게 관리하면 다른 손님(다른 점주) 들에게 피해가 가는게 문제인거죠. 저런식으로 프랜차이즈 평판 떨어지면 다른 점주들 한테 외면 받습니다. 이해는 되지만 멀리 보지는 못하는 대처 같네요. 명륜진사갈비가 일반 프랜차이즈와 다른 계약이 잇다면 모를까
친구들이랑 한번 가봤었는데 맛이없더군요(너무달고 돼지냄새심함)이거보니 행여 다시 갈일도 없겠네요.
182.X.24.14.탐지견
IP 175.♡.11.52
05-01
2020-05-01 16:27:23
·
전체적으로 평이 구린 프랜차이즈지만 우리 동네 지점은 가족 단골집이 된지 좀 됐습니다. 사장님이 매우 친절하시고 불고 화력 떨어지면 바로 갈아주시거든요. 고기는 목살, 갈비 구분해서 접시에 감아놓으면 셀푸로 골라서 가져갈 수 있습니다.
IP 211.♡.68.15
05-01
2020-05-01 16:29:22
·
조선일보 1등 광고주 답군요
왓어데이
IP 223.♡.203.91
05-01
2020-05-01 16:30:51
·
엄청 달아서 물려서 못먹게 하는 수준이더군요. 가족 다 데리고 갔다가 욕만 엄청 먹었습니다. 그 이후로는 다시는 안 가네요.
elyaman
IP 125.♡.62.248
05-01
2020-05-01 16:36:55
·
저도 비슷한 경험있는데. 이런일겪어서 생긴 나쁜 기분은 오래가더라구요. 길가다 간판, 티비나 폰에서 광고보면 그 기억 생각나서 또 기분 드러워지고. 저 사장은 여러사람 오랜기간 기분나쁘게 만든겁니다.
뎀지제로
IP 59.♡.92.245
05-01
2020-05-01 16:42:52
·
이상하게 무한리필집은 안가게되더라구요 저런 일때문이라도 뭔가...돈내고 당당히 먹는데도 거지취급하는것같고;;;; 친절한곳도 별로없고 품질은 떨어지고..신기한게 먹으면 다음날에 설사도 엄청하고 어릴때는 양이 최고지~!! 이랬는데 나이도 먹고 먹는 양도 확줄다보니 뷔페 샐러드바 무한리필 다 거르고 그냥 한접시줘도 맛있고 서비스좋은곳으로만 찾아다니더라구요
삭제 되었습니다.
크라비클
IP 118.♡.106.72
05-01
2020-05-01 16:45:19
·
저기 다 떠나서 숯불 화력이 쎄서 (빨리 먹으라고) 구기 구울 때 정신이 없습니다. 가게 내부도 정신이 없고 공기도 탁하고. 얼마전 고기 먹을까 해서 예전에 가던 단골집 갔는데 예전에는 고기 굽는거 도와주는 정도였다면 지금은 아예 처음부터 끝까지 다 구워주더군요. 돼지갈비가 신경써서 굽지 않으면 타는데 숙련된 솜씨로 딱 구워주니 너무 편해요. 아빠들은 고기 집 가면 고기 굽느라 힘 많이 빠지는데 대접 받고 온 느낌입니다. 필요한 것도 말만 하면 갖다 주고요. 조금 비싸도 이게 나은거 같습니다.
아트록팬보이
IP 58.♡.40.199
05-01
2020-05-01 16:46:27
·
저런곳은 안가야죠.. 미리 알아서 다행이네요.. ^^
PEPEE
IP 180.♡.6.254
05-01
2020-05-01 16:46:34
·
본사대응보니 오래갈 브랜드는 아닌듯하네요
ldu3090
IP 118.♡.40.105
05-01
2020-05-01 16:49:28
·
우리동네는 안저런데 케버케인듯
삭제 되었습니다.
IP 175.♡.48.8
05-01
2020-05-01 16:57:43
·
이곳이 워낙 초기 마케팅과 광고가 심해서 배경에 대기업이 있지 않나 의심이 들었습니다. 검은머리 외국인 처럼. 함 알아보고싶었는데... 알아보지 말자...
Pure_Gooner
IP 112.♡.129.3
05-01
2020-05-01 17:04:28
·
한쪽 입장만 듣고 판단하는것도 성급하고, 저 지점 하나때문에 다른 가맹점주들 피해볼것을 생각하면 감정적으로만 나갈일은 아닌것같네요
밥스뚜끼
IP 220.♡.17.33
05-01
2020-05-01 17:09:38
·
본사 반응이 더 개차반이네요. 우린 모르겠고 뭐 진행 하려면 맘대로 해봐라? 니가 열받았어도 별로 알고싶지 않다? 허허...
처음엔 평이 좋아서 한번 가볼까 했는데, 가면 안되는 곳이었네요. 돈좀 만지니깐 눈에 뵈는게 없는 곳은 불매로 참교육시켜줘야죠.
kyouhocj
IP 223.♡.192.28
05-01
2020-05-01 17:13:21
·
ㅁㄹㅈㅅㄱㅂ 딱 한번 가고 안갑니다. 본문처럼 갈비만 주문 가능한진 모르겠고 몇달전에 갔을 때 못 봤는데 리필고기는 갈비가 아니길래 역시 저렴이 무한리필이라 어쩔 수 없구나 이렇게 질 떨어지는 고기 양념으로 가려놓고 팔면 가성비가 좋지도 않네 생각하고 안가네요
IP 112.♡.2.163
05-01
2020-05-01 17:14:11
·
지점명 좀 알고 싶네요. 혹여라도 ㄸ은 피해야할거 아닙니까.
어바읏
IP 59.♡.193.116
05-01
2020-05-01 17:16:16
·
본사 대응이 제일 웃기네요 ㅋㅋ 하도 유명해져서 한번 가보고 시장바닥 같은 번잡스러움에 다시는 안 가게 되는 곳인데 그때도 옆 테이블이 하도 태워서 3번째 불판 갈아달라고 할 때 자주 갈면 더 타고 제대로 안 구워서 그렇다고 핀잔 주는 알반지 사장인지 보고 더 학을 뗐던 곳이네요 ㅋㅋ
가을길
IP 118.♡.39.229
05-01
2020-05-01 17:16:17
·
일단 나가면서 손목은 잡으면 안되죠.
m8700i
IP 218.♡.52.30
05-01
2020-05-01 17:17:43
·
명륜진사갈비.. 한번도 안가봤는데 이름 외운곳이네요.. 여기 자주 등장하네요.
IP 221.♡.150.203
05-01
2020-05-01 17:18:54
·
저희동네 지점은.. 야채리필하는것처럼 그냥 고기도 셀프바에 한두장정도씩 소형 플레이트에 담겨있어서.. 그냥 원하는 부위 알아서 갖다먹는 식으로 변했더군요 며칠전에 재난소득쓰러 한번 가봤는데.. 뼈 붙은 부위들도 심심찮게 올라와있었지만 뼈는 익히는거 오래걸리느라 안좋아해서 그냥 목전지만...
저희 동네 2층에 있는데 한번 가볼까 했었지만 접어야 겠네요. 한끼를 먹어도 대접받는 기분까지는 아니더라도 맘은 편히 먹어야지..너무 천박한 시스템인 듯.
Regulus
IP 110.♡.191.18
05-01
2020-05-01 18:41:14
·
1번 가고 안감 맛이없음
psd4209
IP 222.♡.170.245
05-01
2020-05-01 18:41:16
·
채선당 임산부 사건 이후로는 어느 일방의 주장만을 믿지는 않습니다. 양쪽의 얘기를 다 들어본 다음에 판단 하겠습니다
eoeesoe
IP 117.♡.26.141
05-01
2020-05-01 18:43:15
·
관리 안되는 프랜차이즈 전형이네요. 다른 점주들이미지 우짤려고..
psd4209
IP 222.♡.170.245
05-01
2020-05-01 18:44:55
·
<팩트만 나열> * 갈비만 주문 가능한것은 본사의 방침이며, 프랜차이즈 지점은 본사 정책을 따르는것이 맞지만, 해당 점주는 거절했다 * 거절하는 과정에서 재고가 없어 양해를 바란다는 등의 정확한 안내가 없었고, 자기 지점은 본사 방침을 따르지 않는다는 말만 되풀이 하였다 (글쓴이의 주장) * 본사가 지점장과 연락해 보았으나 사과를 할 생각이 없는 사람에게 사과를 강요할 수 없는 것은 현행법상 팩트 * 제대로된 가맹업 이라면 본사의 가이드를 위반한 지점에게 적법한 조치를 취할 수 있지만, 그걸 공개하지 않는것은 본사의 결정임 (조치에 대해 공개를 요구할 수 없음)
낭만덩얼이
IP 1.♡.244.8
05-01
2020-05-01 18:45:46
·
대응이...
imcrypto
IP 221.♡.240.135
05-01
2020-05-01 18:59:45
·
고기의 품질을 아시는 분들이라면 그 체인점 가지 않으실겁니다.
꼼니앙
IP 116.♡.206.58
05-01
2020-05-01 19:01:15
·
둘리배를..
터리터리
IP 36.♡.183.176
05-01
2020-05-01 19:02:15
·
이런글은 일단 걸러야함...쌍방 얘기 듣기전까지는..
달래소녀
IP 203.♡.236.29
05-01
2020-05-01 19:02:49
·
근데 여기가 맛은 있나요? 먹어보질않아서... 그냥 걸러야하겠는데~~~~ 민속촌 가는걸로 ㅡㅡ
메밀과돈까스
IP 14.♡.248.251
05-01
2020-05-01 19:03:02
·
저런건 이제 명확한 사실이 나오기전까진 중립을 지켜줘야 한가고 봅니다 전 명륜진사갈비 그록저럭 가성비 괜찮다고 봅니다만 사람마다 기준은 다르니 그러려니 합니다
전체내용을 왜곡해버리시는군요 ..
되요. 테이블에 갈비만 원하면 요청하면 된다고 떡하니 안내문이 붙어있어요.. 저지점도 마찬가지고요.
그냥 리필해주세요...하면 처음 말고는 계속 전지살만 나왔구나. 어저다 목살...
사과해주셔서 감사합니다
잘못 알고 계신겁니다.
다른 무한리필 갈비브랜드 중에서는 갈비만 리필안해준다고 써놓고 판매하는 경우도 있습니다.
하지만 위의 프렌차이즈는 갈비만 리필가능한것이 프렌차이즈 방침입니다.
글의 이미지에도 갈비만 리필된다는 안내문구가 있는데 안보신것 같네요.
회사분도 다녀오고 다시는 안간다고, 갈비는 조금에 목살만 계속 준다고 가지말라고 하더군요
가맹점 관리가 제대로 안되는듯
본사에서 해줄게 없다고 했다는게 핵심 같습니다.
-> 사장에게 보고 해야 하니 알려달라는 거네요 ㅎㅎ
서비스 개판;
명륜진사는 이미 거르고 있지만, 영원히 걸러 드리겠습니다. (저건 본사 책임도 매우 큽니다. 점주 책임이요? 백종원씨 더본 그룹 프랜차이즈에서 이런 일이 있었으면 프랜차이즈 본사에서 가맹점 계약 해지할걸요.)
방송에서의 이미지가 좋을뿐. 백종원의 프랜차이즈라고 그다지 다른건 없습니다.
홍콩반점 등에서 일단 맛, 위생 부터 별로 관리가 안되는 느낌이라 관리 잘될거라는것에 별로 공감이 안되네요.
그정도 관리는 나쁜말 안나오는 브랜드들은 다할것 같구요.
글 가끔 보여서 거기도 글쎄요..
그냥 이 브랜드에 정이 떨어집니다
멀리 안나가도 망하겠네요
사무실 근처에 생겼을때 딱 한번 가보고는 그 지점은 물론이고 집근처에 생겼어도 한번도 안감.
그냥 1인분씩 주문해야하는 기존 단골 갈비집 계속 다닙니다.
/Vollago
무한리필 특성상 갈비만 제공하는 것에 한계가 있을텐데...
동네에 있는 개인점포 무한리필 갈비집 종종 이용하는데, 갈비만 달라고 안합니다. 그냥 목전지 등이링 섞어서 주는대로 먹죠. 대충의 수익모델을 모르는 것은 아니고 알고 가니까....
갈비로 호객하고 실제로는 원하는데로 못 먹는다면 허위광고죠..
그리고 본사와 가맹점간의 계약과 이익의 문제를 소비자한테 전가하며 장사하는 구조가 문제라고 봅니다.
본사가 서비스 범위를 제대로 못 정한 수준을 넘어선 거죠..
다만 제가 알고있는 모든 프랜차이즈 중, 평당 인테리어비를 가장 많이 받는 브랜드라는 것만 말씀드립니다. 그것도 일이십만원 많은게 아니라 인테리어 땟깔 좋은 베이커리 브랜드들의 두 배 가까이.. 원가의 네 배 가까이를.....
소름돋네.. 완전 쓰..아닙니다
물론 환풍기와 냉동고 및 시설집기 오천만원(+@)는 별도입니다 고갱림..
어..업계 관계자이지 본사와 아무 관련이 없습니다. 저는 극혐하는 곳이에요 ㅎㅎ..
친절한 안내 ㅎㅎ
저도 한번 간 이후로 안 갑니다.
제가 20대고 친구들이랑 그냥 소주 먹으러면 가겠지만 그게 아니라 가족이랑 가는거면
더 맛있는 비싼 갈비집 가겠습니다
물론 저는 지방 살아서 저 지점엔 못가겠군요.
절대 안 가고싶네요
점주의 사과를 본점이 강요하지는 못하는게 맞다고 생각됩니다
법률적으로도 사과명령을 내리는 것이 인격권 침해라서 위헌이라는 판결과 어느정도 궤를 같이한다고 여길 수 있겠네요..
맞는 말씀이에요.. 본인이 사과 하기 싫다는데 강압할 수는 없어요.
갈비만 리필 된다고 광고하며 실제로는 그렇지 않는 것에 대해 광고법 위반으로 신고하는 정도만 가능 하겠네요.
주인이 몰상식한 것은 널리 알려서 안가게 하면 되겠구요..
하지만 계약 해지는 가능하죠.
그런 걸 대비해서 계약서에 명시해야 하고요.
저런 곳이 늘어나면 그 프랜차이즈는 결국 망합니다.
저런 곳을 쳐내지 못하면 그 프랜차이즈는 반드시 망합니다.
프랜차이즈 본사가 그렇게 쉽게 계약해지를 하는건 심각한 갑질이고 법적으로 금지되어 있습니다.
가맹점주가 큰 돈을 투자해서 사업을 시작한 것이고, 그 프랜차이즈 계약을 일방적으로 해지할 수 있으려면 이보다는 훨씬 더 큰 이유여야 하고 정해진 절차와 수순을 따라야 합니다.
저 지점의 가맹점주에 대한 비난의식만 가지고 사안을 너무 좁게 보시는건 아닐까요...
저 지점 하나만의 문제라기에는 벌써 하루이틀 저런 것도 아니고, 이미 본사에도 불만접수 여러번 들어갔을 텐데 방치하고 있다는겁니다..
어짜피 저런류 체인점은 한철 장사후
사라지는 거라
본사가 저런 마인드면 뭐 안봐도...
무한리필 치고 괜찮은데를 본적이 없어서
얼마 못갈꺼 같아요....
서비스마인드를 떠나서 생각이 짧은 점주네요.. 장사첨하나...
손님이 진상일 가능성이 높습니다.
본사 대응을 보면...본사에서 왠만하면 저런식으로 할일이 없거든요
진사 손절해야겟습니다
갈비는 인당 1회씩 제공
이런식으로 문구바뀌고 끝날듯
그런데 그럴거면 프랜차이즈를 하는 의미가 없죠. 브랜드 비용 매달 받을텐데,
적어도 공급하는 식재료에 프리미엄 가격이 더 붙거나.
본사의 응대는 잘못됐습니다.
조선일보껴있다고 마녀사냥되는건 조금 우려스럽네요
저런 일때문이라도
뭔가...돈내고 당당히 먹는데도
거지취급하는것같고;;;; 친절한곳도 별로없고
품질은 떨어지고..신기한게 먹으면 다음날에
설사도 엄청하고
어릴때는 양이 최고지~!! 이랬는데
나이도 먹고 먹는 양도 확줄다보니
뷔페 샐러드바 무한리필 다 거르고
그냥 한접시줘도 맛있고 서비스좋은곳으로만 찾아다니더라구요
얼마전 고기 먹을까 해서 예전에 가던 단골집 갔는데 예전에는 고기 굽는거 도와주는 정도였다면 지금은 아예 처음부터 끝까지 다 구워주더군요. 돼지갈비가 신경써서 굽지 않으면 타는데 숙련된 솜씨로 딱 구워주니 너무 편해요.
아빠들은 고기 집 가면 고기 굽느라 힘 많이 빠지는데 대접 받고 온 느낌입니다.
필요한 것도 말만 하면 갖다 주고요. 조금 비싸도 이게 나은거 같습니다.
검은머리 외국인 처럼.
함 알아보고싶었는데...
알아보지 말자...
감정적으로만 나갈일은 아닌것같네요
장모님이 가보지고 해서 갔는데 장모님께는 죄송하지만 먹으면서 싫은티가 저절로 나왔습니다. ㅠㅠ
본문처럼 갈비만 주문 가능한진 모르겠고 몇달전에 갔을 때 못 봤는데 리필고기는 갈비가 아니길래
역시 저렴이 무한리필이라 어쩔 수 없구나
이렇게 질 떨어지는 고기 양념으로 가려놓고 팔면 가성비가 좋지도 않네 생각하고 안가네요
그냥 원하는 부위 알아서 갖다먹는 식으로 변했더군요
며칠전에 재난소득쓰러 한번 가봤는데.. 뼈 붙은 부위들도 심심찮게 올라와있었지만
뼈는 익히는거 오래걸리느라 안좋아해서 그냥 목전지만...
본사 대응 보니 답 나오네요.
서비스 나쁘지 않았음. 맛은...뭐;;
다시 방문하지는 않았네요.
아무래도 올해 외식프랜차이즈의 빛 좋은 개살구상을 받을 것 같습니다.
서로 만만하니 따지고 들은거 같네여.ㅋ
가맹점 문제로 꾸준히 이슈가 되는데 본사의 대응이 저따위면...
이런 업체는 안가면 고만이죠.
다른 건 몰라도 일베모델과 조ㅅ선광고만
봐도 불매
요즘 물가에 13500원에 고기 배터지게 먹는데가 흔한가요? 대패를 먹어도 둘이면 3만원돈 나오던데..
워낙 저런 소비자뻘글에 낚인게 많아서.
처음엔 식감이 달라졌다고 생각했는데 지금 생각하니까 부위가 다른거였어요.
갈비는 30% 정도 있다고 보면 되겠네요.
한끼를 먹어도 대접받는 기분까지는 아니더라도 맘은 편히 먹어야지..너무 천박한 시스템인 듯.
다른 점주들이미지 우짤려고..
* 갈비만 주문 가능한것은 본사의 방침이며, 프랜차이즈 지점은 본사 정책을 따르는것이 맞지만, 해당 점주는 거절했다
* 거절하는 과정에서 재고가 없어 양해를 바란다는 등의 정확한 안내가 없었고, 자기 지점은 본사 방침을 따르지 않는다는 말만 되풀이 하였다 (글쓴이의 주장)
* 본사가 지점장과 연락해 보았으나 사과를 할 생각이 없는 사람에게 사과를 강요할 수 없는 것은 현행법상 팩트
* 제대로된 가맹업 이라면 본사의 가이드를 위반한 지점에게 적법한 조치를 취할 수 있지만, 그걸 공개하지 않는것은 본사의 결정임 (조치에 대해 공개를 요구할 수 없음)
먹어보질않아서...
그냥 걸러야하겠는데~~~~
민속촌 가는걸로 ㅡㅡ
고기가 비계가 진짜 엄청나게 많습니다.
저도 처음 어머니랑 갔는데 비계가 왤케 많냐고 하시네요.
다음부터 거르고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