어머니가
자꾸 스마트폰 소액 한도를 쓰십니다..
평생 어머니 자신만을 위해서 쓰시는 돈도 없으신 분이고
사는 것도 보면 또 아버지나 살아계신 친 할머니를 위해 쓰시는 게
대부분이기도 하고.. 용돈을 드려도 안 받고 받으셔도 그걸 또 반찬이며 뭐며
또 저희를 위해 쓰시는 게 참... 미치겠어요.. 자식들도 다 컸는데..
그래서 그냥 오늘 제가 긁으셨던 것들
다 냈습니다..ㅎㅎ 비록 65만원이지만..
그리고 카드 하나 가족 명의로 발급해 드리고 오래 쓰신 S7 엣지 화면 깨진 것도
어머니에게 말 해서 반 강제적으로 S20+ 제니레드로 ...ㅋ (줌마 취향.. 어른들은 아시죠..?ㅎㅎ)
속이 다~~~ 후련 합니다 지금 ㅎㅎ
건당 2~3%의 수수료라고 하고 연체 수수료는 그 배로 붙던가 할거에요..
@estania님
아이고 ㅠㅠ..
사용자가 부담하는 스마트폰 소액결제 수수료는 없는걸로 아는데요...
제가 잘못 알고 있던걸까요?
https://jmagazine.joins.com/economist/view/324166
붙던걸로 기억해서 잘못생각했나 검색해봤는데
위 내용처럼 나오더라구요. 내용 다시 자세히 읽어보니 판매자쪽에 물게 하고 환불시 사용자에게 청구하는가보네요
잘 하셨어요...
이유가 인터넷으로 구매할 때 편해서라네요.
산용카드 하려니 뭐 깔고 숫자 넣고 그렇게 하다가 또 안되고 안되고
결국 핸드폰결제로 하시더라고요. 바로 된다고.
이유를 여쭤보고 만약 이런 이유라면 핸드폰으로 쇼핑하실 때 카드결제 가능하게 도와드리는 것도 좋을 것 같아요.
이걸 못한다는 사실을 숨기시더라고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