형님네가 집을 사서 집들이 선물로 뭘 사갈까하는데 ..
저는 그냥 평범하게 휴지나 세제같은거 사갈까하는데
누가 전세랑 자가랑 같냐고 가족이고 자가로 하는데
다른걸 해줘야하는거 아니냐고 하는데요
뭐 다른게 있나요??? 내가 모르는건가 ;; 그냥 보통 집안살림과 관련된 선물위주로 하는거 아닌가요...
저는 그냥 평범하게 휴지나 세제같은거 사갈까하는데
누가 전세랑 자가랑 같냐고 가족이고 자가로 하는데
다른걸 해줘야하는거 아니냐고 하는데요
뭐 다른게 있나요??? 내가 모르는건가 ;; 그냥 보통 집안살림과 관련된 선물위주로 하는거 아닌가요...
다다익선 휴지!!!
내가 이사간곳에 귀신 쫓아내 달라고 하는 풍습에서 시작한건데.. 월세도 하는거죠. 하려면.
전동 드릴을 원해서 그거 사줬어요
결혼 후 직접 받아보니 휴지..세제...괜히들 하시는게 아니더라구요....
가족이고 자가라면...필요한거 사시라고 휴지랑 약간의 현금도 좋을듯합니다
휴지or 세제 + 현금^^ 을 합니다.
형님댁이 집을 장만했는데 축하의 의미로 좀 더 쓰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