배달의 민족만 봐도 대표적인 창렬메뉴가
여자들이 자주 먹는 떡볶이 파스타 마카롱이죠
반면 남자들이 자주 먹는 국밥, 중국집, 제육덮밥 이런건 저렴한편입니다
이런거 보면 핑크텍스가 없는 이야기는 아닌거 같습니다
떡볶이 보면 저걸 누가 저 돈주고 사먹나 싶은데
막상 판매량 보면 엄청 높습니다
물론 강남이 혼자사는 여자가 많아서 그런거일수도 있지만
유독 좀 창렬이다 싶더군요
배달의 민족만 봐도 대표적인 창렬메뉴가
여자들이 자주 먹는 떡볶이 파스타 마카롱이죠
반면 남자들이 자주 먹는 국밥, 중국집, 제육덮밥 이런건 저렴한편입니다
이런거 보면 핑크텍스가 없는 이야기는 아닌거 같습니다
떡볶이 보면 저걸 누가 저 돈주고 사먹나 싶은데
막상 판매량 보면 엄청 높습니다
물론 강남이 혼자사는 여자가 많아서 그런거일수도 있지만
유독 좀 창렬이다 싶더군요
이런건 남자들 입도 못댑니다 진짜 여자들 잘 먹더군요;;
비싸면 안먹으면되는데 무슨 핑크택스....
파스타는 이탈리아꺼라 비싼가 싶은데
떡볶이가 너무 비싼거 같애요
다만 배달가격은 창렬인정...
그값 하는거에용 ㅎㅎ
남자는 가성비를 따지고. 여자는 좀더 잇어보이는걸? 추구하는 성향땜에 생긴다고 봅니다.
비슷한 제품도 여성용이면 좀더 포장에 신경쓰고 비싸게.나온다던지 하는 식이조.
그냥 수요가 적으니 비싼거 뿐인거같은데요
여자들도 잘 먹는데요.....
국밥은 남편때문에 많이 먹고 중국집은 애들때문에 많이 먹고 제육은 수시로 해먹고...밖에서 친구 만날때라도 신기하고 이쁜거 먹어야 외출한 느낌들어요.
국밥이나 제육 같은걸 더 자주 먹습니다.
/Vollago
마카롱은 제조과정이 힘들어서 그래요
/Vollago
여자는 국밥, 중국집, 제육덮밥 안먹나요?
핑크 택스라니 정말 웃기는 얘기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