무슨 조건으로 선대장 맡는걸까요?
저사람이 무슨 계파있는 정치인도 아니고
그냥 혼자 선거판에서 좀 팔리는 프리랜서
같은데 말이죠.
저나이에 국회의원 할거도 아니고
그렇다고 대권후보도 아니고..
역시 금전적 보너스같은 경제적이익인가요?
무슨 조건으로 선대장 맡는걸까요?
저사람이 무슨 계파있는 정치인도 아니고
그냥 혼자 선거판에서 좀 팔리는 프리랜서
같은데 말이죠.
저나이에 국회의원 할거도 아니고
그렇다고 대권후보도 아니고..
역시 금전적 보너스같은 경제적이익인가요?
EX필명 : 바오 파란당/노무현愛/키움히어로스/가츠동/느리게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