요즘 집에만 있다보니 집 근처에서 위스키 사다가 맛 보고 있는데
조니워커 레드, 블랙이야 이전에도 먹어봤고
시바스리갈
발렌타인
제임슨
짐빔
잭다니엘
먹어본 결과입니다.
그런데 조니워커 레드가 가격도 제일 싸고 적절히 균형도 잡혀있고 거친맛도 잘 없는 것 같네요.
색도 이쁘고.... (물론 캬라멜 색소가...)
개인적으론
스탠다드 급 에서는
조니레드 > 제임슨 >>시바스리갈>>>>>짐빔>>>>>>잭다니엘>=발렌타인
이네요.
요즘 집에만 있다보니 집 근처에서 위스키 사다가 맛 보고 있는데
조니워커 레드, 블랙이야 이전에도 먹어봤고
시바스리갈
발렌타인
제임슨
짐빔
잭다니엘
먹어본 결과입니다.
그런데 조니워커 레드가 가격도 제일 싸고 적절히 균형도 잡혀있고 거친맛도 잘 없는 것 같네요.
색도 이쁘고.... (물론 캬라멜 색소가...)
개인적으론
스탠다드 급 에서는
조니레드 > 제임슨 >>시바스리갈>>>>>짐빔>>>>>>잭다니엘>=발렌타인
이네요.
라고 말하기엔 탈10도 올랐다 디아지오 부들부들
조니워커는 어떤걸 마셔도 어?’ 탈리스커 인데 느낌이 강해서
누구나 좋아하는 짱가불린이죠 (라가불린)
16숙성이 12.5만원하고 최고조넘 12년 물타지 않은 버젼은 저도 가난한 노동자라 잔샷만
근데. 댓글보니 아직 탈리스커도 안드셔본듯 한데
조니 레드. 블랙. 탈리스커10년숙성 (대형마트가격 7.5만원) 한자리에서 드셔보길 추천드립니디
예전 조니워커 수입사에서 일했던 직원분 유튜브인데 화질도 안 좋고 좀 지루할 수도 있지만 한번쯤 볼만합니다
술드시면서 볼거 없으시면 이분 동영상 중에서 직접 위스키 증류하는 영상도 있는데 저는 도움을 많이 받았습니다
/Vollago