잘못된 형식의 이미지 링크입니다.
잘못된 형식의 이미지 링크입니다.
잘못된 형식의 이미지 링크입니다.
잘못된 형식의 이미지 링크입니다.
모델 3는 너무 작은 느낌이었고 모델 S는 너무 비싸보였는데
모델 Y는 가격도 적당하고 내부공간 딱 패밀리카 하기 좋아보이더라구요.
근데 외관 디자인이 뭔가 확 끌리질 않네요...
아무리 고급형이 아니라지만 너무 둥글둥글하고 특징이 없는 느낌이라고 해야 하나 =_=;
물론 어차피 한국 나오려면 한참 걸릴 것 같으니 당분간 보기도 힘들겠지요? ㅎㅎ
물론 그게 사람들 보기 멋있는지는 둘째치고 ㅋㅋㅋㅋ;
저는 기다리는 중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