할인받아서 구입한 기프티콘이나 선물받은 기프티콘 자주 사용하는데 이제 사이렌오더로도 기프트콘 적용이 되네요 보통 기프티콘+ 스박카드해서 별적립되게 이용합니다만 기프티콘을 금액권으로 이용가능하게 한다든지 무료쿠폰등을 선물할수있게 하거나 프리퀀시 적립도 선물하기로 양도가능하고 스타벅스가 여러모로 이용자의 접근 그러니까 결제를 유도하는 영업방식이 뛰어나네요 정확히는 스타벅스 코리아겠지만요
쿠폰 유효기간 일괄 5월말로 연장해 준 것도 그렇고 참... 장사 잘합니다
프랜차이즈는 이제 스벅만 가게 되네요
소비자의 요구를 정확하게 꿰툻어봅니다.
스벅이 일등일수밖에 없는 이유죠.
조심스럽게 추정해봅니다.
칭찬했으니까요 그래도 이렇게 이용하는 한국인 이잔아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