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제 사귄지 6일 된 커플인데요 ...
(부러워 하지 마세요. 28살 되어서 처음 사귄거에요)
아마도 여친이 초콜렛을 주긴 할텐데
왠지 저도 무언가를 준비해야 될 것 같아서요
보통 데이트 코스를 짜나요?
연애를 해본 적이 없으니 뭘 어떻게 해야 될 지 모르겠네요...
그날은 예약도 다 차있을텐데 ;;
이제 사귄지 6일 된 커플인데요 ...
(부러워 하지 마세요. 28살 되어서 처음 사귄거에요)
아마도 여친이 초콜렛을 주긴 할텐데
왠지 저도 무언가를 준비해야 될 것 같아서요
보통 데이트 코스를 짜나요?
연애를 해본 적이 없으니 뭘 어떻게 해야 될 지 모르겠네요...
그날은 예약도 다 차있을텐데 ;;
소소한 것에 행복을 느끼며 감사하게
그냥 만나서 초콜렛만 받고 헤어지면 이상하잖아요 ;;
(평온한 14일을 기대하며 댓글 남깁니다.)
이런날 무언가 해주시는 남자분들 때문에 저같은 무심한 남자들이 힘겨워져요 ㅠㅠ
으헐... ㅠ_ㅠ
윗 분 말씀대로 화이트데이때는 어쩌시려구요.
작고 맛있는 초콜렛 케이크를 사왔더라구요.
주는 기쁨만 생각했지 받는 건 기대하지 않았는데 케이크를 받고 먹으니 기분 좋더라구요.
별다방가서 커피마시면서 케이크를 퍼먹었는데 행복하더라구요 ㅋㅋ
그러나 화이트데이때는 3000원짜리 사탕에 3000원짜리 비빔밥을 먹었어요. ..... 뭐야 이남자 ㅠㅠ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