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일 추울때 고장나는 것도 분노인데..
집 비번을 알려줘도 사람없으면 안? 못? 고친 다네요
기사 분은 잘못없겠지만
너무 어처구니가 없네요
하지만 맞는 거군요...
노노재팬은 맞지만 그 이전에 산겁니다...
1. 우선 잘 모르는 상태서 썼는데 맞는 경우를 의심해서 죄송합니다.
2. 제 집의 경우에는 보일러가 외부에 있습니다. 층간 공동구역이라고 해야하나요. 여튼 집내 스위치는 잘 작동해서 오늘도 잘 되는지 확인만 하고 가셨습니다. 서비스도 집 외부에서만 했구요.
3. 부품교체는 했는데 잘 될지는 오늘 밤 퇴근하고 나서야 알 것 같네요.
가져갈 것도 없어서 그렇게 생각했나봐요..
인감도장찍고 위임장 써서 제출하시면 몰라도(그것도 규정에 있으면 해주는거죠)
그와 별개로 아무리 수리기사여도 제 집에 제가 없을 때 들어오는게 개인적으로도 너무 싫은데 말이죠.
조금 불편해도 같이 계셔주시는게 좋습니다.
넵 알겠습니다 의견 감사합니다
/Vollago
왜 비번누르고 들어가는게 된다고 생각하시나요?
뭔가 답변도 없으시네요..
에이에스 중이었습니다. 다른 에러이거나, 추후 방지를 위해서 정보를 듣느라요...
주인없는 집에는 절대 들어가지 않겠죠. 님은 상관없으셨겠지만,
이게 사람따라 원칙이 바뀔수 있는게 아닐테니깐요.
넵.. 의견 감사합니다. 보일러가 내부에 있는 집이 많군요...
불미스러운 일은 미연에 방지하는게 맞겠죠.
생각이 짧았네요 ㅠ
혼자서만 화내고 말았어야 했는데
이게 맞나 하고 커뮤니티에 올린게 잘못이네요.
특정 회사나 기사분에게는 잘 응대 했습니다
AS정책상 사람없는 집에 들어가서 수리해달라는 걸 거부하는 건 정상으로 보입니다.
6분지났을 때라서요.
글 올리고 기사님 오셔서 조치하느라 그랬습니다.
반응이 이렇게 폭발적일줄은 몰랐네요
이해를 구하려는건 아닙니다.
프로그래밍 공부에 더 매진?하겠습니다
as 부르고 사람없는데 수리하고 가야하다니;
일이 엄청 많았는데,
오전 끝무렵에 오신다 했는데 밀려서 오후까지 하루 날려서 제정신이 나갔나 봅니다 ㅠ
이래서 화내는건 세 번 참고 해야하나 봅니다.
다행히 저만 쪽 팔았네요
평안한 오후 방해해서 죄송합니더
허허...생각이 너무 어려요.. ㅠㅠ 죄송합니다
의견 및 가르침 감사히 받겠습니다.
화 낼 땐 세 번 더 생각해 보고, 다른 면도 보도록
더 인격수양을 하도록 하겠습니다.
프로그래밍도... ㅠ
일부러 상처주려고 하는 것들은 대부분 아니겠죠. 그냥 사안이 다들 그렇게 보였으니 쉽게 의견을 낸거뿐
배려 감사합니다.
상처주는 댓글은 이 정도면 없는 거겠죠.. 라고 생각합니다.
보일러 고치려면 집 안으로 들어와서 이것저것 해야하는데 당연히 주인이 있어야지!
vs.
보일러가 외부에 있는데 왜 주인없이는 아무것도 못해? + 비번도 알려줬고, 집에는 CCTV도 있고..
그냥 배경 차이도 있는 것 같고
제 생각도 미성숙한 것 같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