K5 쏘나타도 사골 파워 트레인이라 하기엔 좀 그렇죠 2.0 스마트스트림 엔진이 새로 들어 간 거고 거기다가 추가로 능동 안전 장치나 기타 외관적 요소들을 포함하고 내비가 10인치 이상대 대화면으로 해서 2600인 거니까요..
삭제 되었습니다.
삭제 되었습니다.
영재*
IP 223.♡.21.22
02-17
2020-02-17 13:09:49
·
@chdrkrrlacl님 현대가 QM6를 말려죽일 필요가 별로 없어요. 어차피 옵션장사 하는게 돈이 훨씬 잘 벌리고 QM6는 옵션 들어낸채로 가성비로 타는 차량이라. 싼타페 쏘렌토는 옵션 화려하게 구비하고도 여전히 잘 팔리고 있죠. 올해 이미 나온 쏘렌토랑 곧 나올 싼타페 페리 나오면 신차효과로 다시 1위 탈환할거구요. 굳이 상대할 필요가 없는 싸움입니다. QM6 가격에 맞추려면 오만거 다 빼야할걸요 2.5 N/A가 문제가 아니라. 싼타페 가솔린 가성비 3종세트도 막는 애들이 현대인데;
클스웨버
IP 211.♡.196.1
02-17
2020-02-17 17:08:59
·
@영재*님
(예전 쏘렌토 10년 잘 탔던 사람입니다.)
함부로 말하기 힘든게.. QM6 판매량이 워낙에 많습니다. 가성비가 아직도 차량 구매의 1순위인 것을 부정하기는 힘들죠. 심지어 산타페 가격이면 수입차 엔트리 가격이 들어옵니다.
@클스웨버님 QM6가 워낙 극강의 가성비를 보여주긴 하지만, 싼타페/쏘렌토도 수입차랑 비교하면 옵션 구성이 비교불가하게 뛰어나서 가성비가 좋다는 소리를 여전히 듣죠. 그 가성비 덕분에 현기가 잘 팔리는거 아니겠습니까? 같은 가격의 수입차면 차급에서 상대가 안 되고 동급으로 놓고보면 수입은 가격이 두배 이상 차이나죠. 어쨌든 QM6의 파이까지 기를 써서 뺏어올 필요가 현기한테는 아직은 없다는겁니다. 오히려 QM6 파이 뺏어오려고 싼타페 저가트림 신설해서 탈만하게 내면 전부 그리로 몰려 현기 입장에선 손해보는 장사가 될게 뻔하죠. 스마트센스 등 각종 안전 옵션 내세워서 가격 인상하고 높게 받아먹어야 되는데 말입니다 ㅋ 어정쩡한 디자인인 이유는 기아가 서자라서라는 생각이 드네요. 인테리어도 여러모로 일부러 잘 뽑은 다음 고의로 깎아내린 느낌. 내비 주변 버튼류/다이얼도 그렇고 대시보드 앰비언트 상단에 이상한 엠보싱같은 퀼팅장식도 그렇고 공조기 및 송풍구 형상도요. 외장은 어정쩡하다는 느낌까진 없습니다... 오히려 아저씨들이 좋아하지 않을까 하네요.
특수부대
IP 142.♡.61.48
02-17
2020-02-17 09:38:36
·
디자인 좋네요
삭제 되었습니다.
bulbutus
IP 121.♡.60.153
02-17
2020-02-17 13:32:16
·
@chdrkrrlacl님 업체변경으로 에바 문제 없을수도 있답니다. 비나이다비나이다 ㅜㅜ
삭제 되었습니다.
e63amg
IP 106.♡.142.246
02-17
2020-02-17 13:44:03
·
「@chdrkrrlacl*chdrkrrlacl*님 공조장치같은 일반적인 모듈제품은 OEM일텐데요. 거기에 꽤나 규모가 큰 업체들이라 구매에서 그렇게 못할것 같..
5달 전에 프리스티지로 신차로 뽑아서 타고 있는데 브레이크 훌륭하고 시내에서 운전하기엔 무난하게 편하고 좋은데, 스테레오가 너무 구려요. 처음 들었을 때는 고음 강하게 때리고 붕붕거려서 좀 내 스타일 아닌데 했는데 락/메탈/재즈/클래식은 못 들어줄 정도가 소리가 비어요. 회사차라서 손대기 애매한데 하~
뒤는 펠리세이드 소짜
중국이 가장 큰 시장이라..
K5 쏘나타도 사골 파워 트레인이라 하기엔 좀 그렇죠
2.0 스마트스트림 엔진이 새로 들어 간 거고 거기다가 추가로 능동 안전 장치나
기타 외관적 요소들을 포함하고 내비가 10인치 이상대 대화면으로 해서 2600인 거니까요..
올해 이미 나온 쏘렌토랑 곧 나올 싼타페 페리 나오면 신차효과로 다시 1위 탈환할거구요. 굳이 상대할 필요가 없는 싸움입니다. QM6 가격에 맞추려면 오만거 다 빼야할걸요 2.5 N/A가 문제가 아니라. 싼타페 가솔린 가성비 3종세트도 막는 애들이 현대인데;
(예전 쏘렌토 10년 잘 탔던 사람입니다.)
함부로 말하기 힘든게.. QM6 판매량이 워낙에 많습니다.
가성비가 아직도 차량 구매의 1순위인 것을 부정하기는 힘들죠.
심지어 산타페 가격이면 수입차 엔트리 가격이 들어옵니다.
저렇게 어정쩡한 디자인이라면 오히려 셀토스만 더 많이 팔리게 될 겁니다.
어정쩡한 디자인인 이유는 기아가 서자라서라는 생각이 드네요. 인테리어도 여러모로 일부러 잘 뽑은 다음 고의로 깎아내린 느낌. 내비 주변 버튼류/다이얼도 그렇고 대시보드 앰비언트 상단에 이상한 엠보싱같은 퀼팅장식도 그렇고 공조기 및 송풍구 형상도요. 외장은 어정쩡하다는 느낌까진 없습니다... 오히려 아저씨들이 좋아하지 않을까 하네요.
센터페시아 송풍구에서 쌍용차가 느껴지더군요.
실내는 정말 병맛이지만, 첨부해 드린 f-150 실내를 보시면 미제의 맛이 어떤 것인지 느끼실 수 있으리라 봅니다.
텔유라이드 성공도 그렇고 아예 미국 아재의 심장을 정조준한 디자인이라고 보여집니다.
그래서 에바가루 없다고...;
저 업체 홈페이지 보면 진짜 웃겨요. 그래서 x드립을 좀 해봤네요.
펠리세이트, 싼타페, 셀토스 ㅋㅋ
내부때문에 정말 아재취향인분들에게만 팔릴것 같기도...
싼타페 페리가 어떨지 봐야겠죠
텔루라이드랑 펠리세이드 보고 배운게 없나요...;;;
몇달 뒤에 나올
하이브리드 (1.6 가솔린 터보) 이 녀석이 궁금하네요
연비, 가격, 힘...
소렌토 같은 크기의 SUV가 북미에서 많이 팔리지도 않을 거 같은데...
만들다만 익스플로러 느낌나네요
텔유라이드도 그렇고 아예 대놓고 미국 시장에 먹히는 디자인을 잘 뽑아내고 있다고 생각합니다.
앞 90점, 뒤 100점, 안 95점
뒤는 작은 텔루라이드
개인적으로 이 모델이 끌리긴한데 평이 많이 엇갈릴거 같기도 하고..
지금도 회사차가 소렌토라 또 소렌토가 나오면 이번엔 하이브리드 해야지 하고 있는데 갑자기 테슬라 모델3을 기웃거리다가 오늘 아침엔 그냥 그렌저 하브다 라고 결정했다가 암튼 매일 바뀝니다
실제로 나온다음에 봐야 알듯
그냥 같은 기아차니 신형 K5 실내정도만 해도 좋았을 것 같은데
이제 계속이게 보이네요 ㅋㅋ
K5 대짜로 냈으면 대박이었을텐데
전면이 심심
그래도 이쁘네요~셀토스는 좀 작았는데..
도어 포켓 관련 종사자들 좋아할듯 ㅎㅎㅎ
여기 반응은 단한번도 예외가 없음
미국인 취향 반영일지...??
KIA 마크만 좀 어떻게 해주면 정말 좋겠네요.
브레이크 훌륭하고 시내에서 운전하기엔 무난하게 편하고 좋은데,
스테레오가 너무 구려요. 처음 들었을 때는 고음 강하게 때리고 붕붕거려서 좀 내 스타일 아닌데 했는데 락/메탈/재즈/클래식은 못 들어줄 정도가 소리가 비어요. 회사차라서 손대기 애매한데 하~
신형은 오디오에 좀 더 신경 좀 썼으면...
판매량은 무난하게 수성하지 않을까 싶어요.
갠적으로 현대차 버튼식 기어는 진짜 별로라고 생각해서..
사람으로치면 시골 촌뜨기가 서울간다고 한 껏 멋부릴대로 부린 느낌이랄까요.
디자인 디테일이 과하게 들어간 느낌입니다. 조금 덜어내고 일부 소재등의 고급화를 통해 승부를 보면 좋지 않을까 싶네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