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해결 방법이 궁금하신 분은 하단 직행하세요~##
최근에 상대방이 잘 안 들린다고 이야기가 많았습니다.
특히, 소리가 울린다고 많이 하더라고요.
주변 소음 때문인가.. 하며 통화 품질 개판이네 이런 생각 하며 그냥 넘어갔습니다. 좀 어느 정도 소음은 있었기에.
그러다 애플기술지원센터 상담할 일 있어 통화하는데, 안 들린다는 겁니다.. 아 화가 날 지경이라 기존 문의는 잠시 보류하고 문의하니, 방법이 있다는 겁니다.
아래는 편의상 줄임말 양해 바랍니다.
이른바 공장 초기화.
0. 중간에 아이폰 화면에서 연결 화면 나와도 무시
1. 블루투스 목록에 가서 i 눌러 기기 지우고
2. 에어팟프로 충전케이스에 넣은 후
3. 케이스 [뚜껑을 연 상태에]
4. 뒷면 버튼을 연속해서 20초 누르게 되면
5. 점멸등이 하얀색에서 적색 하얀색 주황색(전 차이를 못 느꼈지만) 등이 들어오면(잘 모르면 뗐다 다시 20초 연속 누르랍니다)
6. 아이폰 화면에 연결 터치
7. 에어팟 프로 꺼내서 착용(설마 뚜껑 닫혀 있었던 것은 아니겠죠? 3번 참고)
8. 통화 테스트
9. 차이 없으면 AS센터 고고씽
10. 너무 시원한데, 이걸 이제 알았다는 것에 빡침
귀차니즘이 이렇게 돈 값을 못 하게 하네요 ㄷㄷ
저와 비슷하신 것 같은데 꼭 해보시길 권합니다.
애플기술지원센터
080-333-4000
에어팟 프로 통화 품질에 문제를 느꼈다면 한시라도 빠르게 해보시길 권합니다.
그럼 편안 저녁 보내시길 바랍니다.
펌웨어 그대로면 공장초기화 못한건가보네요. 다시 해봐야겠습니다.
다른 조치 없이 저렇게 조치해서 잘 된 것으로 보아 하셨다면 테스트 해 보시는 것은 어떤지요?
전 상담 전화 끊지 않고 아이폰 스피커로 전환하면서 공장초기화하고 바로 에어팟 프로 착용으로 전환하니 상담원이 아이폰 그냥 통화하는 것처럼 똑같다고 해서 소름 돋았습니다
펌웨어버전이 2C54 이네요
본문처럼 흰색>적색>흰색>주황색은 안됩니다.
아이폰에서 에어팟 삭제한 후 케이스에 넣고 열고 진행했는데
뭔가 더해야하는게 있을까요?
어느 정도 하셨다면 통화음질 한 번 테스트 해보시는 것이 좋을 것 같습니다.
만족스럽게 사용하는 것이 우리의 목표 아니겠습니까 ㅎㅎ
다만, 자주 이짓을 해야 하는게 정말 짜증나내요...
/Vollago
예전 다른 글 읽어볼 때, 갑작스럽게 사운드 보륨이 작은 것 같다하면 이 방법(지금생각해보니 ㅎ)을 하면 다시 음량이 커진다고 했던 기억이 납니다. 에효.. 그냥 버그덩어리네요. 그래도 나머지는 너무나 만족하니.. 나쁜 애플놈들.. 하며 사용합니다. 참 씁쓸하기도 웃기지도 않네요 ㅋ