국이 필요할땐
팔팔 끓는 500cc 물에 스톡 2t를 넣고
물을 고속(?)으로 회전시킨 다음에
계란푼걸 넣으면 중화풍(?)계란국 완성입니다.ㅋㅋㅋㅋ
볶음밥 할때도
계란을 스크럼블식으로 볶다가 0.5t넣고 밥넣고 볶으면
존맛(?)볶음밥 완성....ㅋㅋㅋㅋㅋ
뭐. 계란찜할때도 넣으면 밥도둑이구요.ㅋㅋㅋㅋ
국이 필요할땐
팔팔 끓는 500cc 물에 스톡 2t를 넣고
물을 고속(?)으로 회전시킨 다음에
계란푼걸 넣으면 중화풍(?)계란국 완성입니다.ㅋㅋㅋㅋ
볶음밥 할때도
계란을 스크럼블식으로 볶다가 0.5t넣고 밥넣고 볶으면
존맛(?)볶음밥 완성....ㅋㅋㅋㅋㅋ
뭐. 계란찜할때도 넣으면 밥도둑이구요.ㅋㅋㅋㅋ
msg 싫어요
굴소스, 친킨스톡 조아요.
ㅋㅋㅋㅋ
치킨스톡의 위대함을 믿어보세요.ㅎ
탕에는 치킨스톡
찌개에는 두반장....
국룰입니다.ㄷㄷㄷ
이금기 라인은 빠질게 없습니다.ㅎ
베이슨 msg지만 첨가물(?)의 차이가 있으니
취향에 맞는대로 하시면 됩니다.ㅋㅋㅋㅋ
아차!
제일 중요한걸.ㅋㅋ
기억이 잘 안나네요...ㅋㅋ
여튼 파스타에도 쓰고 여기저기 잘 썼었습니다
예전부터 MSG안쓴다면서 맛소금, 치킨스톡, 굴소스 넣는거 보고 속으로 많이 웃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