재밌는생각...지금 전후 사진의 포즈를 바꿔보면 어떨가 하는 궁금증이 드는군요~ 옷은 그대로 후사진엔 차렷자세로 무표정하게...,전사진은 당당한 표정과 자연스러운 포즈연출만... ...후사진이 세련되 보이긴 하지만 연출의 효과는 제대로 나는군요~ 포인트는 안경과 운동화~ 머리는 마무으리~
이뻐요. 일본 중년남들.일본 50-70대 상당히 멋지거든요. 그냥 자기체형 장단점 알고 잘 꾸미는거죠. 우리나라 남자들도 패션지가 90년대 후반부터 인기몰았고 그 세대가 지금 중장년 되어가고 있으니까 점점 멋진 스트리트 패션 보게되겠죠. 전 공유모델하는 브랜드 최애입니다. 남편용으로요
바뀐 사진은 훨씬 활기차고 멋있죠..
저도 그게 눈에 딱 들어오는게
일단 머리발이 중요한거 같아요
맨날 거지꼴하지말고 좀 단정하게 머리 만져야겠어요;;;
옷도 좋아졌지만 일단 헤어스타일이 완전 다르고 표정이 좋네요.
그런데 신발은 전부 같은 스타일이네요.
신발광고 인 거 같은데.. 신발이 가장 없어보이네요. 안사고 싶게 잘 만들었네요.
/Vollago
저런 스타일이 운동화가 어울려서 신겨놨죠...
롤업에 운동화를 매치하면 좀 더 젊어 보이고 산뜻하죠
저기에 구두를 신어도 어울리기는 하지만
원래 컨셉인 젋고 활기찬 이미지는 좀 죽죠
바지는 복숭아뼈 위까지 오게 하는게 이쁘더군요.
롤업을 해도 고정도..
역시 금방 자른 헤어가 중요하고 활짝 웃는 얼굴이 젊게보이게 하네요. ^^
그렇다고 동양인 50대 할아재들한테 닉 우스터 스타일로 입히기도 좀 그렇죠;;
타카히로 키노시타든 닉 우스터든 그정도 비싼 브랜드 입으면 누군들 그정도 못입겠냐..는 말도 나오긴 합니다만 ㅎㅎ
뉴발광곤데 신발이 다 안 어울린다요~~~
https://www.wadiz.kr/web/campaign/detail/30367
시장에선 엄청 성공했던 마케팅 캠페인이에요. 뉴발란스만이 판매할 수 있는 라이프스타일 신발 시장이 있는데 그걸 너무나도 잘 짚어냈어요.
신발이 나름 다 잘어울려요. 뭐 몇몇은 취향 따라 별로 인게 있지만..
브랜드 가치도 젊은 층에서 그다지 높지 않은걸지도
저렇게 바뀌어 보일수도 있군요.
막 입고 다니는데... 나이 들 수록 더 신경써야 하나봐요. ㅡ.ㅜ
많이 참고해야 합니다 ㅋㅋ
정말 조금만 투자해도 확 변하네요
전 이미~~ 오래전에 하수구로 시집 보냈어요 ㅠㅠ
무스 일까요??
포마드죠. 모두 포마드 헤어잖아요.
중년이면 40~50대인데.... 40~50대가 저 정도로 늙었나요?
50대는 웁니다
젊어서 머리를 내리든, 나이들어 머리를 올리든
동양인에게 옆통수는 만악의 근원인가 봅니다.
나이들어도 계속 운동해서
확실히 살좀찌우고들 꾸준히운동해야겠네요
신발이 대부분 안 어울려요,, 광고는 실패각 ㅋ
옷은 그대로 후사진엔 차렷자세로 무표정하게...,전사진은 당당한 표정과 자연스러운 포즈연출만...
...후사진이 세련되 보이긴 하지만 연출의 효과는 제대로 나는군요~ 포인트는 안경과 운동화~ 머리는 마무으리~
저딴 신발 신겨놓을거면 옷 스타일을 스포티하게 하던가..
기분 좋습니다.
저 패션에는 구두가 훨씬 좋겠어요
머리는 포마드가 진리네요
어쨌든 다 멋이라는 게 폭발하네요
...라고 지나가던 중년이 소심하게 댓글달아봅니다 ㄷㄷㄷ