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노키딩님 그래프 만으로 이게 망할 회사인지 아닌지 판단할 수 없다는 뜻입니다. 테라 리소스 그래프를 구할 수 있다면 구해 보세요. 저거랑 똑같습니다. 마지막 1달을 빼면요. 즉 저 그래프라고 해도 한달후에 망해도 이상하진 않다는 뜻입니다. 물론 애플도 저 그래프였던때가 있었구요. 그 이후 5년 이상이 지났어도 안망하고 오히려 더 오르고요. 그러니 그래프로 판단할 수 있는건 아무것도 없다는 뜻입니다.
호홋뿡뿡
IP 65.♡.196.87
02-04
2020-02-04 12:35:13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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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하드와소프트님 아무리 그래도 사기회사랑 실물과 실적이 있는 회사와 비교하는건 어불성설 같네요.
초코바
IP 223.♡.216.56
02-04
2020-02-04 12:39:04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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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하드와소프트님 답답하시겠네요... 주식챠트에 관한 얘기하는데 망한 회사랑 비교를 왜 하냐고 이러는데...
앞으로 순수 전기차가 대세가 되는 것은 의심할 여지가 없을 거 같고요.. 기술적으로 우위에 서 있는 배터리 회사와 기존 자동차 회사가 순수 전기차 시장에 주류로 들어서면 경쟁 때문에 길어야 10년 안에 망할 거라고 예상했었죠. 예상외로 기존 업체들이 너무 느리게 움직이는 바람에 지금까지는 기대감이 높게 책정되고 있는 거 같네요.
그놈의 품질이슈때문에 작년 말에 350불대 언저리도 비싸다 생각했었구만 ㅠ 완전 오판이었네요...
fefefe
IP 124.♡.178.235
02-04
2020-02-04 15:06:14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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테슬라는 IT 기업 입니다. 일반 자동차들과는 기본적으로 다르죠. IT 기업이기에 자동차 마감등 엔지니어링은 약하지만. 자율주행차 본연의 핵심가치인 소프트웨어와 컴퓨팅 유닛은 매우 강력하죠. FSD라고 작년초에 발표한 풀셀프드라이빙 하드웨어 성능이 당시 가장 앞서있다는 NVIDIA를 압살하는 전성비를 가지고 등장했죠.
앞으로 자동차계의 애플이 될 가능성이 크다고 생각하고. 애플처럼 하드웨어 판매 기업에서 플랫폼 판매 기업이 되고, 궁극적으로 공유자동차와 차량내에 서비스를 제공하는 기업이 될거라 봐요. 주가 가치도 지금의 5배 정도 되지 않을까 생각합니다.
오마이갓_
IP 220.♡.91.35
02-04
2020-02-04 15:21:28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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애플이 노키아 무너뜨린 것 처럼 테슬라가 거대 자동차 회사 한 두 개는 무너뜨리고 그 자리를 차지할 것으로 예상하는 것 같네요. 하지만 자동차 회사가 아닌 회사가 최고의 자리에 오를 것 같습니다. 저는 테슬라가 아닌 구글이 차지할 것 같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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IP 39.♡.28.128
02-04
2020-02-04 18:30:13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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마치 삼성이 애플과 경쟁하려는 것과 비슷한 맥락일까요?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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확실히 범죄냄새 물씬 풍기는 회사랑 테슬라를 비교하긴 어렵죠.
그래도 전 그래프 만으론 설명할 수 없다는걸 말씀드리고 싶어요.
애플처럼 우상향으로 쭉쭉 가는 회사도 있긴 하겠지만, 로또죠.
거긴 실제로 보여준것도 전무하고 완전 사기죠..
그래프 만으로 이게 망할 회사인지 아닌지 판단할 수 없다는 뜻입니다.
테라 리소스 그래프를 구할 수 있다면 구해 보세요. 저거랑 똑같습니다. 마지막 1달을 빼면요.
즉 저 그래프라고 해도 한달후에 망해도 이상하진 않다는 뜻입니다.
물론 애플도 저 그래프였던때가 있었구요. 그 이후 5년 이상이 지났어도 안망하고 오히려 더 오르고요.
그러니 그래프로 판단할 수 있는건 아무것도 없다는 뜻입니다.
테슬라에 무슨 호재가 있는지 물어 보는 본문에
"테라리소스 랑 비슷하네요 정말" 이란 댓글이 있는데
그걸 "그래프 만으로 이게 망할 회사인지 아닌지 판단할 수 없다"라고 해석하라고요????
이 글에서 보이는 건 차트밖에 없는데요.
??? : 정부가 일본에 사과하지 않아서 삼성전자, SK하이닉스 망한다
무식한 한국 기레기들이 기업 평가하는걸 참고하고 투자하면 필망입니다
업청난 호재였는데
이제 투자는 거의ㅜ다했고 흑자만 기대되는 상황이라
조사 안해보고 댓글 달으신 분....ㄷㄷ
다른분들 댓글만 봐도 여럿 나오는데 저는 공매도로 인한 영향이 더 크다고 생각되서요
자고 일어나면 차트가 무섭네요
그건 테슬라 사는 사람들의 심리를 모르는
테슬라는 차트로 로켓을 쏘네요.
차를 운영해보면 운행성능이나 편리성, 구형에 대한 업뎃 책임을 지는 모습보면, 단점이 가려집니다.
그 만큼 차가 아주 좋아요!
주가가 미쳤네요.
기술적으로 우위에 서 있는 배터리 회사와 기존 자동차 회사가 순수 전기차 시장에 주류로 들어서면 경쟁 때문에 길어야 10년 안에 망할 거라고 예상했었죠.
예상외로 기존 업체들이 너무 느리게 움직이는 바람에 지금까지는 기대감이 높게 책정되고 있는 거 같네요.
오히려 공매도 세력 ㅈ돼면서 버블해소 하면서 실적으로 말아 올리는 모습이빈다...ㄷㄷ
곧 100년뒤에 망하는 건지 ㅋㅋ
어제 오른 이유는 배터리 관련 인 것 같습니다.
어머니 암보험금 받은걸로 넣은 건데 잘 됐으면 좋겠습니다...
지금 숫자 잘못본줄 알았습니다. 어제만 20%올랐군요...
아...........................
헐.. 장난 아니네요.
제가 테슬라 유리깨졌을때 팔았어요. ㅠㅠ
전기차에 대한 시장의 의구심 및 적자 누적되면서 테슬라의 미래에 대해서 불안해 하는 사람들이 많아졌죠.
이러면서 테슬라가 공매도 세력의 타겟이 되었죠.
적자지속 -> 공매도 -> 주가하락 -> 공매도 의 악순환이 계속되면서 공매도 물량이 엄청 쌓이게 됩니다.
그런데, 테슬라가 연속 흑자를 기록하게 되면서 분위기를 반전합니다.
테슬라 주식을 200달러에 1주 빌려 공매도를 쳤다고 가정하면, 테슬라 주식을 800달러에 1주를 사서 갚아야 합니다. 즉,
600달러의 손실이 나는거죠.
주가가 오름 -> 공매도 손실 -> 상환을 위해 매수 -> 주가 오름 -> 손실 확대 -> 상환을 위해 매수 -> 주가오름
다들 알고 게실것 같지만, 조금 자세히 적어봤습니다. 공매도 세력 정말로 피눈물 나겠네요. ㅎㅎ
2024년 $7000 예측하는 분석기관이 있습니다. 출시모델의 혁신성을 보면 확실히 자동차의 패러다임을 바꾸고 있는건 사실인것 같습니다. 평가는 역사에 맡기기로 하고 일론 머스크 대단한 인물인것 같습니다.
투자자 : 언제 망할까요?
??? : ...(모르쇠)
테슬라는 뻥이 많다는 글이 많았는데 후후 글쎄요
IT 기업이기에 자동차 마감등 엔지니어링은 약하지만. 자율주행차 본연의 핵심가치인 소프트웨어와 컴퓨팅 유닛은 매우 강력하죠. FSD라고 작년초에 발표한 풀셀프드라이빙 하드웨어 성능이 당시 가장 앞서있다는 NVIDIA를 압살하는 전성비를 가지고 등장했죠.
앞으로 자동차계의 애플이 될 가능성이 크다고 생각하고. 애플처럼 하드웨어 판매 기업에서 플랫폼 판매 기업이 되고, 궁극적으로 공유자동차와 차량내에 서비스를 제공하는 기업이 될거라 봐요. 주가 가치도 지금의 5배 정도 되지 않을까 생각합니다.
하지만 자동차 회사가 아닌 회사가 최고의 자리에 오를 것 같습니다.
저는 테슬라가 아닌 구글이 차지할 것 같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