댓글 달아주신 분들 감사합니다. 소비자 실수일 수도 있다고 하시는 분들 말도 이해는 됩니다..
그런데 옷을 입은지 몇시간도 안되어서 튿어졌고 그 상황을 다 설명했는데 그냥 죄송합니다. 환불해드릴까요? 라고만 하는 CS는 도무지 이해가 안되어서 처음으로 클리앙에 글을 올려봤습니다.
송구스럽지만 내용은 펑합니다. 와이프도 이 글 밑에 달린 댓글 보더니 마음 더 상한것 같더라고요..
알아서 잘 해결하겠습니다. 죄송합니다..
댓글 달아주신 분들 감사합니다. 소비자 실수일 수도 있다고 하시는 분들 말도 이해는 됩니다..
그런데 옷을 입은지 몇시간도 안되어서 튿어졌고 그 상황을 다 설명했는데 그냥 죄송합니다. 환불해드릴까요? 라고만 하는 CS는 도무지 이해가 안되어서 처음으로 클리앙에 글을 올려봤습니다.
송구스럽지만 내용은 펑합니다. 와이프도 이 글 밑에 달린 댓글 보더니 마음 더 상한것 같더라고요..
알아서 잘 해결하겠습니다. 죄송합니다..
입은 후라면 사용자 과실 여부에대해 정확히 판단할 수 있는 근거가 있을까요?
그런데 저절로 찢어진 것이 아니라 못이나 어딘가에 걸려서 찢어진거라면요?
옷이 애초에 불량일 수도 있지만 사용자 과실일 수도 있는 문제라고 생각되네요
생각해보니 속상하신 마음 더 답답하게 만들어 드린듯해서 죄송하네요
원하시는 방향으로 잘 처리되길 바랍니다
화 푸시고 일단 리뷰는 올려도 되실 듯 하네요
말만 존대 한다고 되는게 아닌데,
마치 이건 내 '잘못'은 아닌데, 우리 업체에서 이런 일이 발생한건 '유감'이야.
같은 느낌이잖아요. 교환 환불 꼭 받으세요.
어쨋든 교환해준다니 큰 문제는 아닌듯합니다.
매장에서 안사고 인터넷구매를 한다는건 저정도 리스크는 감수한다고 봐야죠.
실물확인은 받았을때 이미 하신거고... AS에 대한 리스크입니다. 문의하고 보내고 받고....
내부 처리하느라 응대가 늦은 것 같은데, 노여움을 좀 푸시는건 어떨까요.
저는 적반하장 격으로 못 바꿔준다, 소비자 과실이다...이런 내용인줄 알았습니다요....
그리고 환불하세요. 왜 저 업체 좋은일 하나요. 택배 와서 가져가라고 하고 환불 무조건 하세요.
반품 교환 도 가능한게 오히려 다행일지 모릅니다.
아니 판매자 입장에선 애초 찢어진 물건도 아니고, 입고 찢어졌다는데, 제품 하자를 알고 판매한게 아닌 다음에야 소비자 과실인지 실제 제품의 문제인지 아직 모르는 상황 아닌가요?
지금 글을 보고 있는 저도, 아무리 품질이 떨어져도 저게 자연스레 저렇게 찢어질 수 있는 상황이 도대체 뭐가 있을까 이해가 안 되는데...
거기에 교환, 환불 진행해주면 되는거지 사과가 뭐가 중요한 문제인가 싶네요.
반품,교환도 검수 안하고 해준다니
제겐 대처가 좋은거 같은데요.
/V
말씀하신 가성비에는 모든것이 포함되어 있다고 생각하시면 편합니다.
제품의 질과 문제의 대응까지도요.
하루 넘게 아무런 피드백이 없으면 이런글 올리셔도 이해 할텐데, 아직 몇시간 안되었는데...
사실 뭔가 문제가 있으면, 담당자 선에서 처리하는게 맞고 그 대응이 쓰레기 (우리제품 문제 없다. 님 잘못 이 따위) 라면 그때 따지면 모르겠는데, 답변이 몇시간 없다고 회사 대표 연락처 달라고 하시는것도.. 좀.
별도로 손해배상을 생각안하셨다면 그냥 환불받고 잊는게 깔끔할것같아요.
제품의 가격이란게 그렇잖아요.
저렴하다는것에 품질,제품검수,클레임대응 이런게 다 포함되는거라서요.
문의글 접수되는대로 최대한 순차처리를 하는데
1분 10분 한시간 못참아 난리가 나는 분들 너무 많아요..
심지어 월요일은 금요일부터 쌓인 문의를 처리해야 하는 가장 바쁜 날입니다.
사진과 본문을 보지 못해서 자세하게는 말씀 못드리겠지만
답변 늦은것에 대한 클레임은 괜히 제가 한마디 드리고 싶었어요 ㅠ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