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LIEN

본문 바로가기 메뉴 바로가기 보기설정 테마설정
톺아보기 공감글
커뮤니티 커뮤니티전체 C 모두의광장 F 모두의공원 I 사진게시판 Q 아무거나질문 D 정보와자료 N 새로운소식 T 유용한사이트 P 자료실 E 강좌/사용기 L 팁과강좌 U 사용기 · 체험단사용기 W 사고팔고 J 알뜰구매 S 회원중고장터 B 직접홍보 · 보험상담실 H 클리앙홈
소모임 소모임전체 ·굴러간당 ·아이포니앙 ·주식한당 ·MaClien ·일본산당 ·방탄소년당 ·자전거당 ·개발한당 ·안드로메당 ·소시당 ·이륜차당 ·걸그룹당 ·나스당 ·바다건너당 ·스팀한당 ·임시소모임 ·노젓는당 ·디아블로당 ·골프당 ·클다방 ·덕질한당 ·육아당 ·e북본당 ·키보드당 ·소셜게임한당 ·위스키당 ·3D메이킹 ·X세대당 ·ADHD당 ·AI당 ·AI그림당 ·날아간당 ·사과시계당 ·배드민턴당 ·야구당 ·농구당 ·블랙베리당 ·곰돌이당 ·비어있당 ·FM당구당 ·블록체인당 ·보드게임당 ·활자중독당 ·볼링친당 ·캠핑간당 ·냐옹이당 ·문명하셨당 ·클래시앙 ·콘솔한당 ·요리한당 ·쿠키런당 ·대구당 ·DANGER당 ·뚝딱뚝당 ·개판이당 ·동숲한당 ·날아올랑 ·전기자전거당 ·갖고다닌당 ·이브한당 ·패셔니앙 ·물고기당 ·도시어부당 ·FM한당 ·맛있겠당 ·포뮬러당 ·젬워한당 ·안경쓴당 ·차턴당 ·총쏜당 ·땀흘린당 ·하스스톤한당 ·히어로즈한당 ·인스타한당 ·IoT당 ·KARA당 ·꼬들한당 ·어학당 ·가죽당 ·레고당 ·리눅서당 ·LOLien ·Mabinogien ·미드당 ·밀리터리당 ·땅판당 ·헌팅한당 ·오른당 ·영화본당 ·MTG한당 ·소리당 ·노키앙 ·적는당 ·방송한당 ·PC튜닝한당 ·찰칵찍당 ·그림그린당 ·소풍간당 ·심는당 ·패스오브엑자일당 ·라즈베리파이당 ·품앱이당 ·리듬탄당 ·달린당 ·Sea마당 ·SimSim하당 ·심야식당 ·윈태블릿당 ·미끄러진당 ·축구당 ·나혼자산당 ·스타한당 ·파도탄당 ·퐁당퐁당 ·테니스친당 ·테스트당 ·빨콩이당 ·공대시계당 ·여행을떠난당 ·터치패드당 ·트윗당 ·가상화폐당 ·창업한당 ·VR당 ·시계찬당 ·WebOs당 ·와인마신당 ·WOW당 ·윈폰이당
임시소모임
고객지원
  • 게시물 삭제 요청
  • 불법촬영물등 신고
  • 쪽지 신고
  • 닉네임 신고
  • 제보 및 기타 제안
© CLIEN.NET
공지[점검] 잠시후 서비스 점검을 위해 약 30분간 접속이 차단됩니다. (금일 18:15 ~ 18:45)

모두의공원

수정방 술이 안나오네요 35

2020-01-27 17:17:00 수정일 : 2020-01-27 17:33:06 110.♡.57.157
uylieres

20200127_171354.jpg

술이 안나오고 어떻게 하면 나오는데 5분넘게 안 나오고있습니다 이거뭔지 대체;;;;;


맛은 .. 중국백주 연태구냥 이런게 수정방따라 한거군요 좀더진하고 다채로운향 입니다 ^^;

uylieres 님의 게시글 댓글
SIGNATURE
go to 주짓수
서명 더 보기 서명 가리기
  • 주소복사
  • Facebook
  • X(Twitter)
댓글 • [35]
삭제 되었습니다.
uylieres
IP 110.♡.57.157
01-27 2020-01-27 17:18:42
·
@-필-님 360도 다 돌려봐도 안나옵니딘 ㅜㅜ
종합비타민
IP 211.♡.62.158
01-27 2020-01-27 17:18:01
·
가짜가 너무 많다고 하죠
uylieres
IP 110.♡.57.157
01-27 2020-01-27 17:18:54
·
@종합비타민님 그래서 국내면세에서만 사요
삭제 되었습니다.
해색주
IP 220.♡.189.236
01-27 2020-01-27 17:18:05 / 수정일: 2020-01-27 17:18:15
·
수정방 함 마셔보고 싶네요
uylieres
IP 110.♡.57.157
01-27 2020-01-27 17:19:35
·
@해색주님 연태구냥 업글버전입니다
삭제 되었습니다.
삭제 되었습니다.
uylieres
IP 110.♡.57.157
01-27 2020-01-27 17:19:19
·
@xxbox님 국내면세는 수출용이라 괜찮다더군요
삭제 되었습니다.
알베르트
IP 183.♡.45.180
01-27 2020-01-27 17:18:40
·
그게 따르기 힘들어요
오죽하면 연관검색어에도 뜹니다
uylieres
IP 110.♡.57.157
01-27 2020-01-27 17:20:06
·
@알베르트님 ㅋㅋ 그렇군요 난감하네요 비싼술이라 막 흔들어재끼지도 못하고요
삭제 되었습니다.
uylieres
IP 110.♡.57.157
01-27 2020-01-27 17:20:56
·
@고르비님 다양하게 해보는중입니다 ㅋㅋ
삭제 되었습니다.
삭제 되었습니다.
uylieres
IP 110.♡.57.157
01-27 2020-01-27 17:21:16
·
@일레인15님 네 그나마 충격을 줘야 먹히는듯 하네요 ㅎ
별보기
IP 114.♡.200.40
01-27 2020-01-27 17:20:05
·
하물며 수정방 만드는 주조회사 사장 트렁크에 들어있는것도 가짜라는~^^
uylieres
IP 110.♡.57.157
01-27 2020-01-27 17:21:37
·
@별보기님 중국에선 사지말아야죠 ㅎ
Ice뷁
IP 125.♡.94.243
01-27 2020-01-27 17:20:21 / 수정일: 2020-01-27 17:20:56
·
이거 말로하긴 힘들고 실물이 있어야....
술 잘 안마시던 회사후배 차장이 수정방 맛보고는
취하도록 마시더군요.
uylieres
IP 110.♡.57.157
01-27 2020-01-27 17:21:52
·
@파란제우스님 ㅎㅎ 유튜브에도없네요
유리조각
IP 222.♡.29.124
01-27 2020-01-27 17:20:39
·
연태보다 맛있다고..
uylieres
IP 110.♡.57.157
01-27 2020-01-27 17:22:56
·
@유리조각님 연태는 수정방따라한 보급형이네요ㅎ
술이너울
IP 211.♡.187.166
01-27 2020-01-27 17:22:17
·
할아버지 제사때 면세점에서 한번 사서 올렸었는데. 신세계를 열어습니다.
상에 올렸는데 집안 전체에 향이 퍼지드라구요.
uylieres
IP 110.♡.57.157
01-27 2020-01-27 17:23:17
·
@술이너울님 백주의세계가 심오한듯요 ㅎ
메마른광야
IP 123.♡.174.174
01-27 2020-01-27 17:23:24
·
뱅기내에서 구매하는게 제일 안전하다고 하더라고요
uylieres
IP 110.♡.57.157
01-27 2020-01-27 17:23:49
·
@메마른광야님 네 저두 기내면세 이용했습니다ㅎ
yaharii
IP 61.♡.253.104
01-27 2020-01-27 17:23:28
·
가짜술 제조 방지를 위한 락이 걸려 있는 개념이죠 ㅎㅎ
uylieres
IP 110.♡.57.157
01-27 2020-01-27 17:24:15
·
@마법의청소님 그런거 같애요 심오한장치가 있어서 마시지도 못하고있어요 ㅋ
어부바
IP 223.♡.175.26
01-27 2020-01-27 17:28:50 / 수정일: 2020-01-27 17:29:24
·
기내에서 산거 동일한 어려움을 겪었습니다.
별 짓을 다 했어도 나오다 말다 하더군요.

결국 알아낸 방법은

기울일때 살살 하면 안되고 한번에 확 부으면 잘 나오더군요.
uylieres
IP 110.♡.57.157
01-27 2020-01-27 17:30:26
·
@어부바님 아 ㅋㅋㅋ 이게 정답이네요 감사합니다 유전터지듯 드디어 나오네요
삭제 되었습니다.
uylieres
IP 110.♡.57.157
01-27 2020-01-27 17:30:58
·
@espapa님 우량예 수정방보다도 비싸던데 아시아나 기내면세만 있었습니다 ㅜㅜ
허진욱
IP 61.♡.109.23
01-27 2020-01-27 17:39:18
·
개인적으론 수정방보단, 몽지람(멍즈란), 오량액(우랑에), 산서분주(펀지우)가 더 좋았습니다.
uylieres
IP 110.♡.57.157
01-27 2020-01-27 17:45:34
·
@허진욱님 그렇게 백주의 세계로 들어가나보군요.. 수정방처음이니 차차 섭렵해봐야 겠네요 ㅎ
삭제 되었습니다.
uylieres
IP 110.♡.57.157
01-27 2020-01-27 19:35:58
·
@지영이남편님 가품이 많나보네요 ㅎ
루민시엘
IP 223.♡.48.5
01-27 2020-01-27 18:00:18
·
제가 자주 사먹는데요,. 가끔 본문글같은 불량이 있더라구요.. 저도 면세점에서만 삽니다.
uylieres
IP 110.♡.57.157
01-27 2020-01-27 19:36:39
·
@루민시엘님 아 불량인가요? 검색해보니 오히려 진품이 그렇다는 글도 봤네요 안에 볼이 들어있다고 합니자
꼭미
IP 223.♡.175.188
01-27 2020-01-27 18:24:37 / 수정일: 2020-01-27 18:24:49
·
저는 마오타이주가 인생술이네요
uylieres
IP 110.♡.57.157
01-27 2020-01-27 19:37:19
·
@꼳미남님 면세에선ㄷㄴ 마오타이주가 가장 비싸더군요
코스트코도 50만원 하구요 ㄷㄷ
바나딜리엔SG
IP 220.♡.108.245
01-27 2020-01-27 19:52:42
·
@꼳미남님 장인어른이 고량주를 좋아하셔서 마오타이, 수정방 다 사다 드렸는데 수정방을 더 좋아하시더군요... 저도 개인적으로는 수정방이 더 좋더군요...
바나딜리엔SG
IP 220.♡.108.245
01-27 2020-01-27 19:53:43
·
이번 구정 연휴에도 처가집 갈때 한병 가져갔습니다!!! 작년 연말에 면세점에서 1+1 30%할인할때 사두니 좋더군요!
uylieres
IP 218.♡.82.198
01-27 2020-01-27 20:11:26
·
@바나딜리엔SG님 맞아요.. 여행때 가지고 다니기 귀찮아서 그렇지 면세에서는 1+1 많이 하더라구요 ^^
새로운 댓글이 없습니다.
이미지 최대 업로드 용량 15 MB / 업로드 가능 확장자 jpg,gif,png,jpeg,webp
지나치게 큰 이미지의 크기는 조정될 수 있습니다.
목록으로
글쓰기
글쓰기
목록으로 댓글보기 이전글 다음글
아이디  ·  비밀번호 찾기 회원가입
이용규칙 운영알림판 운영소통 재검토요청 도움말 버그신고
개인정보처리방침 이용약관 책임의 한계와 법적고지 청소년 보호정책
©   •  CLIEN.NET
보안 강화를 위한 이메일 인증
안전한 서비스 이용을 위해 이메일 인증을 완료해 주세요. 현재 회원님은 이메일 인증이 완료되지 않은 상태입니다.
최근 급증하는 해킹 및 도용 시도로부터 계정을 보호하기 위해 인증 절차가 강화되었습니다.

  • 이메일 미인증 시 글쓰기, 댓글 작성 등 게시판 활동이 제한됩니다.
  • 이후 새로운 기기에서 로그인할 때마다 반드시 이메일 인증을 거쳐야 합니다.
  • 2단계 인증 사용 회원도 최초 1회는 반드시 인증하여야 합니다.
  • 개인정보에서도 이메일 인증을 할 수 있습니다.
지금 이메일 인증하기
등록된 이메일 주소를 확인하고 인증번호를 입력하여
인증을 완료해 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