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 후진기어시 브레이크를 땟다고 앞으로가는 suv. - ㅂㅅㅊ 2. R버튼이 두번 눌려짐 - 노답 3. 운번자 운전 습관 - 노답 이거 아닌가? 1.2번은 거론이 잘 안되는거 같군요. 이거 혹시?????
2번은 두번 눌려짐이 아니고
r로 되어있는 상태에서 안바꾼거구요
본인은 d를 눌렀다고 생각한거죠 이미 눌려있는 r을 또 누르면서
R기어 놓고, 아래로 경사 급한 곳에 세워놓고 브레이크 악셀 때고 있어도 차가 뒤로 가야지...
역시 흉기차 ㅉㅉ
반중력 같은 기술은 놔뒀다가 어디 쓴대요...
훗 겨우 벼랑 정도에 쓰시다니...
저는 반중력 기술을 가진 펠리로 우주여행을 하겠습니다.
순간 당황했었습니다. 제 필력이 부족한가 봅니다.
정진토록 하겠습니다.ㅋㅋ
정진하겠습니다 ㅜㅜ
겁나 힘이 딸린거죠.
뒤로 안밀리는거지 앞으로는 가지 않나요?
수동차는 언덕길에 엑셀 안 넣어주면 바로 시동 꺼집니다.
오토는 미션을 물어주고 있으니 살살 가는건데 그건 거의 힘이 없어요.
경사로 높은 지하주차장에서 d 넣고 가만히 있어보세요 어떻게 되나.
물론 경사로밀림 방지로 3초정도는 잡아주지만 바로 뒤로 밀립니다.
밀리니까 경사로밀림 장치라는 옵션도 들어가는 거고요.
펠리 중고가 떨어지는 소리 나오니 발이 동동~
D나 R단 넣고 엑셀 안 밟아도 등판될 정도면 변속충격에 님 엉덩이 방방 떠요.
이건 지식을 떠나 변속이라는 기계적 상식만 알면 아는 수준입니다.
자동차가 무슨 프로토스 모선도 아니고
(ㅂㅅㅊ은 무슨 초성인지 잘 모르겠네요..)
2. 후진기어가 들어가있는 상태에서 후진기어버튼이 안눌리게 할 이유가 떠오르질 않네요..
기존에 기어봉이나 돌림은 기준 기어와 다음기어만 있습니다.
그런데 버튼식은 기존 기어에 다음기아로 기존 기어를 넣을수 있어서 버그거 생길수 있죠.
그래서 리스크없게 버튼은 같은 기어일시 동작을 안하게 해야 제조사에서 예상하지 못한 버그를 방지 할수 있습니다.
차는 아직까지 전적으로 운전자가 모든걸 지배해야합니다
정비까지 하면 최고지만 거기까진 못해도 이상여부 파악을 해야죠
어떻게 전진 후진을 모를수가.....
진중권이 딱 그런 스타일인데
내리막길에서 후진 기어넣고 악셀 밟지 않으면 앞으로 중력에 의해 내려가면서 시동 꺼져요.
산악에 지옥같은 내리막 아니고서 차가 앞으로 밀린적 단 한번도 없습니다. 가지는 않더라도 제자리서 버티고 있죠.
그냥 펠리는 내리막 후진시 밀리는 차인가죠?
캠핑차가 사람 두명탔다고 힘이 겁나 후달리네.
아 그렇죠. 현기차 정지시 핸드브레이크 자동 걸림 옵션이 있죠
차 성능자체가 영상보면 자동차 면허시험장보다 매우 완만한 편인데 후진이 밀린다는게 포인트죠
사람들을 자기가 베스트 드라이버인줄아는
바보로 만들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