관종 어그로에게는 무관심이 효과적인데, 660원 알바들은 무관심은 오히려 쾌적하게 일하게 해주는 꼴이라 빈댓글이 효과적!!
IP 115.♡.57.102
01-19
2020-01-19 02:29:57
·
모공에 자기가 아는 내용이면 질문글 올라와도 좋다고 답변 달아주는데요 뭐 ㅋㅋㅋㅋㅋ 절대 병먹금 불가능이죠
드로아크
IP 121.♡.249.222
01-19
2020-01-19 06:17:41
·
"악한 사람이 선한 사람을 욕하거든 선한 사람은 모두 대꾸하지 마라. 대꾸하지 않는 사람은 마음이 맑고 한가하고, 꾸짖는 자는 입이 뜨겁게 끓느니라. 마치 사람이 하늘에 침을 뱉으면 도로 자기 몸을 좇아 떨어지는 것과 같느니라." (惡人罵善人 善人摠不對 不對心淸閑 罵者口熱沸 正如人唾天 環從己身墜)
kaulkaul
IP 39.♡.18.173
01-19
2020-01-19 08:23:47
·
댓글도 티키타카하는데 어쩔수없죠
겨울동자
IP 49.♡.117.83
01-19
2020-01-19 09:37:33
·
바이럴 끼리 싸우는 척 하는 경우도 있습니다.
불씨만 붙여놓으면 불이 옮겨붙으니까요.
매끄부끄
IP 223.♡.181.212
01-19
2020-01-19 09:47:12
·
할 짓 없어서 대댓글 어그로 끌리는것만 기다릴 것 생각하면.. 역시 무시가 답일듯요.
isopropyl
IP 211.♡.157.114
01-19
2020-01-19 09:47:48
·
칼같이 병먹금하는게 대단하네요
쟘스
IP 27.♡.221.215
01-19
2020-01-19 11:33:57
·
관종들은 저러면 되는데 660 알밥팀은 티키타카까지 준비하고 와서요~ 빈댓과 메모가 최고입니다.
새로운 댓글이 없습니다.
이미지 최대 업로드 용량 15 MB / 업로드 가능 확장자 jpg,gif,png,jpeg,webp 지나치게 큰 이미지의 크기는 조정될 수 있습니다.
디씨때부터 어그로에겐 병먹금이었는데...
빌드업이 섞여있고 엠팍 등지에서 멀티 뛰면서 관음하고 연구하며 접근하는 경우라서요.
어떻게든 가르치고 고치려고 해서 ㅎ
심지어 1+1=2 입니다. 라고 써도 아닌 경우를 어떻게든 찾아와서 태클거는곳인데 태클 걸기 딱좋은 글을 쓰면 댓글이 수백개 달리거든요.
코딩할때 그렇게 오류수정 열심히 했으면 연봉 팔천은 받을듯
클량도 빈댓글도 좋지만 어그로나 바이럴등에는 무관심이 답이기도 합니다.
이 정도 클량을 유지하는게 그나마 빈댓글의 효과가 아닐까 합니다.
빈댓글의 부작용도 있겠으나, 순작용이 큰 역할을 하니까요.
갈라치기, 토왜, 작업계정과 그에 동조하는 쪽은 무조건 빈댓글 싫어하죠. (빈댓글 싫어한다고 다 토왜, 갈라치기 어그로, 작업계정은 아니겠지요)
"이거 빈댓글 뭐에요? 이건 카운팅에서 뺄께요" 한마디 받으면 개짜증나죠 쾌감은 한순간이지만 돈은 반영구적이니까요
660원 알바들은 무관심은 오히려 쾌적하게 일하게 해주는 꼴이라 빈댓글이 효과적!!
(惡人罵善人 善人摠不對 不對心淸閑 罵者口熱沸 正如人唾天 環從己身墜)
불씨만 붙여놓으면 불이 옮겨붙으니까요.
660 알밥팀은 티키타카까지 준비하고 와서요~
빈댓과 메모가 최고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