소나타, 그랜저 중고가격만 보다가 제네시스 중고차를 봤는데 신차 가격 생각하면 의외로 싸네요? K카 직영에서 본거라 허위매물은 아닌 것 같고요. 소나타나 그랜저 대비 감가가 심한 이유는 선호도와 연비/유지비 때문이겠죠?
사장님들이 차를 자주 바꾸기 때문인 것 같기도 해요 ㅋㅋ
그렇군요. 어떤 매물은 그랜저보다도 싸더라고요ㄷㄷ
기름 퍼먹는 귀신이거든요
그리고 G80은 법인차들이 주르르...
그랜저랑 비교하면 연비가 그렇게 많이 차이날까요?
그래서 보증 남은 중고가 가성비가 좋다는 얘기가 나오는거죠..
보증 남아있는 제네시스도 그렇게 비싸지 않더라고요. 아마 보증지난 제네시스가 워낙 저렴하니 보증이 남아있다고 비싸게 팔 수 없어서 그런것 같아요.
외제차랑 제네시스 수리비를 비교하면 제네시스가 훨씬 저렴하지 않나요?
지인 외제차 수리비 들으면 절대 못 끌겠더라고요.
제네시스 g80 18년1월식 26,000km 3,550만원인데 반해 k9는 비슷한 연식/km수가 4~5천만원 수준이네요.
제네시스가 k9보다 감가가 심해보여요
bmw 수리비를 한번 들은적이 있는지라 관심이 안가더라고요 ㅠㅠ
저도 유지비와 잔고장 때문에 엄두가 안납니다
라는 생각이 드네요
유지비 감당안되는 저는 중형차정도만 생각하는게 현실인듯하네요
그랜저랑 차이가 나봐야 얼마나 날까 생각이 들어서 제네시스 중고가 저 가격이면 나쁘지 않게 느껴지더라고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