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LIEN

본문 바로가기 메뉴 바로가기 보기설정 테마설정
톺아보기 공감글
커뮤니티 커뮤니티전체 C 모두의광장 F 모두의공원 I 사진게시판 Q 아무거나질문 D 정보와자료 N 새로운소식 T 유용한사이트 P 자료실 E 강좌/사용기 L 팁과강좌 U 사용기 · 체험단사용기 W 사고팔고 J 알뜰구매 S 회원중고장터 B 직접홍보 · 보험상담실 H 클리앙홈
소모임 소모임전체 ·굴러간당 ·아이포니앙 ·주식한당 ·MaClien ·일본산당 ·방탄소년당 ·자전거당 ·개발한당 ·안드로메당 ·소시당 ·이륜차당 ·걸그룹당 ·나스당 ·바다건너당 ·스팀한당 ·임시소모임 ·노젓는당 ·디아블로당 ·골프당 ·클다방 ·덕질한당 ·육아당 ·e북본당 ·키보드당 ·소셜게임한당 ·위스키당 ·3D메이킹 ·X세대당 ·ADHD당 ·AI당 ·AI그림당 ·날아간당 ·사과시계당 ·배드민턴당 ·야구당 ·농구당 ·블랙베리당 ·곰돌이당 ·비어있당 ·FM당구당 ·블록체인당 ·보드게임당 ·활자중독당 ·볼링친당 ·캠핑간당 ·냐옹이당 ·문명하셨당 ·클래시앙 ·콘솔한당 ·요리한당 ·쿠키런당 ·대구당 ·DANGER당 ·뚝딱뚝당 ·개판이당 ·동숲한당 ·날아올랑 ·전기자전거당 ·갖고다닌당 ·이브한당 ·패셔니앙 ·물고기당 ·도시어부당 ·FM한당 ·맛있겠당 ·포뮬러당 ·젬워한당 ·안경쓴당 ·차턴당 ·총쏜당 ·땀흘린당 ·하스스톤한당 ·히어로즈한당 ·인스타한당 ·IoT당 ·KARA당 ·꼬들한당 ·어학당 ·가죽당 ·레고당 ·리눅서당 ·LOLien ·Mabinogien ·미드당 ·밀리터리당 ·땅판당 ·헌팅한당 ·오른당 ·영화본당 ·MTG한당 ·소리당 ·노키앙 ·적는당 ·방송한당 ·PC튜닝한당 ·찰칵찍당 ·그림그린당 ·소풍간당 ·심는당 ·패스오브엑자일당 ·라즈베리파이당 ·품앱이당 ·리듬탄당 ·달린당 ·Sea마당 ·SimSim하당 ·심야식당 ·윈태블릿당 ·미끄러진당 ·축구당 ·나혼자산당 ·스타한당 ·파도탄당 ·퐁당퐁당 ·테니스친당 ·테스트당 ·빨콩이당 ·공대시계당 ·여행을떠난당 ·터치패드당 ·트윗당 ·가상화폐당 ·창업한당 ·VR당 ·시계찬당 ·WebOs당 ·와인마신당 ·WOW당 ·윈폰이당
임시소모임
고객지원
  • 게시물 삭제 요청
  • 불법촬영물등 신고
  • 쪽지 신고
  • 닉네임 신고
  • 제보 및 기타 제안
© CLIEN.NET
공지[점검] 잠시후 서비스 점검을 위해 약 30분간 접속이 차단됩니다. (금일 18:15 ~ 18:45)

모두의공원

실수로 카톡 잘못보낸 부서 직원 (후기 추가) 159

140
2020-01-06 18:38:03 수정일 : 2020-01-07 20:02:51 223.♡.48.19
참기름

모두가 퇴근한 사무실에서 조용히 후기를 남깁니다.


먼저 이렇게 많은 분들이 댓글을 달아주실 줄은 몰랐습니다.

사실, 결론이 어떻게 나오든 씁쓸한 마음만 남을 것이란 것을 알기에

보여주신 많은 관심이 부담 스러웠던 것도 사실입니다.

그래도 후기 기다린다는 분들이 많아서

뒷얘기는 들려드리는 것이 맞다는 생각에 짧은 후기를 추가합니다.


많은 생각을 했고

오늘 중으로만 정중하게 사과한다면

싫은 소리 몇마디로 넘어가려 했습니다. 그리고 그렇게 되길 바랬습니다.

제가 받은 상처가 누군가에게 또 상처로 남기를 원치 않았습니다.


기다렸지만, 퇴근 시간 무렵까지 아무런 반응은 없었습니다.

부서장님, 최고참 부장님과 면담을 하였고

그 친구에 대한 분노나 미움의 감정보다는, 모르면 괜찮지만 이미 이 일을 내가 알고 그 친구가 아는 것이니

이번 일을 그냥 넘어갈 생각이 없으며 그에 상응하는 조치를 취해주실 것을 정식으로 요청했습니다.

두 분 모두 큰틀에서 합의해주셨고 내일 윗선에게 보고 후 후속조치가 있을 것 같습니다.

저는 제가 생각할 수 있는 가장 강력한 징계를 요청 했습니다만 어떤 결론이 나올지는 아직 모르겠습니다.


그냥 묻고 갈까하고 많은 고민도 해보았지만 그것은 또 그것대로 마음의 화가 되었겠지요.

어떤 식으로든 답은 나오겠지만

후련함 보다는 이게 다 제 부덕의 소치같아 지금도 마음이 편치만은 않습니다.  그럴 것이라 생각은 했지만요.


이미 화살은 쏘았으니 좀 기다려보려 합니다.


좋은 일도 아니고 새로 글을 쓰는 것도 좀 그런 것 같아 글수정으로 내용만 추가했습니다.

달아주신 댓글이 많은 조언이 되고 위안이 됐습니다. 감사합니다.


짧은 한마디로 줄입니다.


" 아이고.. 내 팔자야... ㅜㅜ "


----------------------------------------------------------------------------------------


같은 부서 직원에게 갑자기 연달아 카톡이 오길래

무슨 내용인가 하고 봤더니



이새X~ 저새X~ 

저출산을 걱정하는 내용이 들어간 험담 내용이더군요.


근데 내용 정황상 저기서 언급되는

'이새X~' , '저새X~'가 100% 저를 지칭하는 것이라는 점이 문제네요.


아마도 또래 입사년차 비슷한 부서 직원들끼리 얘기한다는게


저한테 잘못보낸 것 같은데... 


하하하하...


뒷담화 할 수도 있죠.


근데 그럴만한 접점도 많지 않을뿐더러 대화에서 함께 거론되며 욕하는 내용도 전혀 사실과 다르구요. 


뒷담화를 하더라도 이새X 저새X라고 까지 하는 것은 그저..


기분이 나쁘다는걸 넘어서서 헛웃음만 자꾸 나오네요.




9살 어린 입사 2년차 사원이고 저는 과장입니다.



몇시간이 지났는데 그 직원은 아직 아무런 제스쳐가 없어요

음.. 어디 어떻게 수습하는지 가만히 있어봐야겠습니다.


 

참기름 님의 게시글 댓글
  • 주소복사
  • Facebook
  • X(Twitter)
댓글 • [159]
새뵤기
IP 211.♡.158.215
01-06 2020-01-06 18:39:19
·
후기 기대합니다
starjump
IP 175.♡.19.186
01-06 2020-01-06 18:44:21
·
@새뵤기님 저도 후기 ...
혀니준이
IP 223.♡.190.37
01-06 2020-01-06 20:22:05
·
새뵤기님// 팝콘이로구나!!
강짜맨
IP 1.♡.31.100
01-06 2020-01-06 22:27:40
·
@새뵤기님 팝콘 준비 예고 부탁 드립니다.
삭제 되었습니다.
Perfume
IP 39.♡.48.24
01-06 2020-01-06 18:40:28
·
저도 후기 기다립니다...;
NC17
IP 223.♡.173.33
01-06 2020-01-06 18:40:41
·
절대로 화내면 안됩니다. 건조하게 참교육해야죠.
고서적
IP 125.♡.28.107
01-06 2020-01-06 18:41:05
·
후기 궁금해지네요
라면사리추가요
IP 211.♡.57.2
01-06 2020-01-06 18:41:27
·
저도 후기 기다리겠습니다...
미셸푸코
IP 118.♡.32.188
01-06 2020-01-06 18:43:23
·
사직서낼거같은데..ㄷㄷㄷㄷ
promiseme
IP 175.♡.11.96
01-06 2020-01-06 18:43:23
·
와...와드 박아도 될까요 ㄷ ㄷ..;;
업다운힐은과속방지턱
IP 211.♡.234.187
01-06 2020-01-06 19:51:13
·
@promiseme님
아~ 덕분에 알아 갑니다, 저도 와드..........
삭제 되었습니다.
간큰남자
IP 175.♡.112.24
01-06 2020-01-06 18:43:54 / 수정일: 2020-01-06 18:44:35
·
인실좃이 무엇인지 참교육을 시전해주실 기회를 얻으셨군요.
이번주의 인기글 기대하겠습니다.
gomg
IP 182.♡.229.40
01-06 2020-01-06 18:44:16
·
후기 부탁드려요~~
뱃살의연금술사
IP 117.♡.1.68
01-06 2020-01-06 18:44:32
·
지금쯤 사표를 써야하나 말아야하나 고민중일듯...
니드
IP 124.♡.11.207
01-06 2020-01-06 18:44:32
·
dlc결제는 어디서하면 될까요? ㄷㄷㄷ
참기름
IP 125.♡.150.129
01-06 2020-01-06 18:44:33 / 수정일: 2020-01-06 18:44:51
·
소위 말하는 갈구거나 못살게 굴거나 하기라도 했다면 억울하지 않을텐데..

갑자기 곽철용 짤이 생각나더군요 ㅎㅎㅎ

깡패가 되는거야.. 김사원...
에르고
IP 223.♡.22.28
01-06 2020-01-06 18:44:34
·
어휴 채팅 잠금이라도 해놓던가...
jihooni82
IP 14.♡.222.65
01-06 2020-01-06 22:11:47
·
@에르고님 이런 기능이!!!!!!!!!!!!
할로위스마스
IP 203.♡.149.239
01-06 2020-01-06 18:44:41
·
사람들 많은데서 '예의가 없으시네....' 한마디로 박살~ 하시죠....
삭제 되었습니다.
참기름
IP 125.♡.150.129
01-06 2020-01-06 18:46:55
·
「@우도도채비*uri83*님」 그럼 제가 깡패가 되는겁니다 ㅎㅎㅎ
klatuu
IP 116.♡.92.19
01-06 2020-01-06 18:47:46
·
여유있게 즐기세요 너무 빨리 혼내면 안되요 칼은 칼집에 있을 때 제일무서우니까요 ㅎㅎ
내가한방곰이다
IP 223.♡.40.49
01-06 2020-01-06 18:47:58
·
부릉부릉....지금 대기중...!
yaharii
IP 49.♡.230.99
01-06 2020-01-06 18:48:01
·
원글님 지칭하는 게 맞다면 일부러 그랬을 수도요.....
여기는어디인가
IP 203.♡.143.3
01-06 2020-01-06 18:48:08
·
와드 박습니다.
향기톡톡다우니
IP 39.♡.50.202
01-06 2020-01-06 18:48:36
·
메모: 후기남
레이너17
IP 223.♡.10.46
01-06 2020-01-06 18:49:12 / 수정일: 2020-01-06 18:49:27
·
개꿀잼이겠네요ㅋㅋ 즐기시면 됩니다
미드나잇퍼플
IP 218.♡.251.118
01-06 2020-01-06 18:49:55
·
팝콘 와드 ㄷㄷㄷ
미망
IP 124.♡.16.17
01-06 2020-01-06 18:50:46
·
후기기다립니다. 유료컨텐츠 전환안됐죠??
쿠쿠요
IP 106.♡.175.172
01-06 2020-01-06 18:50:55
·
후기 언제 올리시나요? 퇴근해야하는데 궁금합니다!!
참기름
IP 125.♡.150.129
01-06 2020-01-06 18:55:37
·
@쿠쿠요님 아무일 없다는 듯이 퇴근하네요? 흠 저도 끝이 궁금합니다 ㅎㅎㅎ
장혹스
IP 124.♡.76.109
01-06 2020-01-06 18:51:04
·
후기 꼭 올려주셔야합니다 ㅋㅋㅋㅋㅋㅋㅋㅋㅋ
대물
IP 1.♡.117.203
01-06 2020-01-06 18:51:53 / 수정일: 2020-01-06 20:26:12
·
여사원이길
참기름
IP 125.♡.150.129
01-06 2020-01-06 18:54:26
·
@대물님 남사원입니다 ㅎ
대물
IP 1.♡.117.203
01-06 2020-01-06 18:55:14
·
@참기름님 아 후기가 재밌을 수 있었는데 아쉽네요 ㅋㅋ
까꿍-
IP 115.♡.33.87
01-06 2020-01-06 18:53:47
·
??: 야 x됐다 너한테 보낸다는 게 과장한테 보내버렸다. ㅅㅂ 아직 답이 없으니 어쩌는지 보고 움직여야겠지?
evan
IP 121.♡.2.231
01-06 2020-01-06 18:56:30
·
1. 친구에게 보낼걸 잘못보냈다. 죄송하다.
2. 동생이 장난친것 같다. 죄송하다.
3. 이게 내 진심이다. 굴다리로 나와라.
뭘 예상해도 그 직원은 꼬였네요.
푸얀
IP 114.♡.116.253
01-06 2020-01-06 20:06:50
·
@evan님 전 3번이요
istD_어토
IP 39.♡.29.103
01-06 2020-01-06 23:58:47
·
@evan님
4. 우리집 고양이가...
연우아빵
IP 118.♡.8.68
01-06 2020-01-06 19:01:33
·
저도 퇴근하려다 봤네요 기둘려야징
평범한천재
IP 115.♡.39.31
01-06 2020-01-06 19:08:38
·
의외로 철면피 작전을 쓸수도 있습니다.
반응이 오면 그때 리액션을 할수도 있죠.
파키케팔로
IP 218.♡.166.9
01-06 2020-01-06 19:09:42
·
과장님.. 고양이가 썼습니다...
나전설
IP 119.♡.148.31
01-06 2020-01-06 19:09:56
·
자기폰에서만 지워놓고 전부삭제된줄 알고있는거 아닐까요?
오뎅다대스까
IP 211.♡.26.101
01-06 2020-01-06 19:11:26
·
문제를 삼으려면 바로 삼아야 합니다
routeK
IP 117.♡.13.232
01-06 2020-01-06 20:52:56
·
@이번생은틀렷님
시간지나면 말꺼내기도 우스워지죠
MaxLen
IP 172.♡.77.70
01-06 2020-01-06 21:29:09
·
@이번생은틀렷님 저도 여기 한표... 이미 늦은거 같은데 그나마 내일 아침이 마지막 기회일것 같네요.
참기름
IP 125.♡.150.129
01-07 2020-01-07 19:50:55
·
@이번생은틀렷님 그랬으며 어땠을까 하고 이제와 생각은 합니다. 그 당시에는 실수를 한 사람이 먼저 사과를 하는것이 옳다고 생각했습니다. 정답은 없겠지만요.
aJSa
IP 223.♡.215.211
01-06 2020-01-06 19:14:58
·
로 xx행시 지어보겠습니다.
사사
IP 223.♡.42.87
01-06 2020-01-06 19:19:06
·
다른 어딘가의 커뮤니티에
'실화! 뒷담화 톡을 잘못 보냈어요'

평소에 저는 괴롭히는 상사욕을 하다는데 직접 톡을 보냈네요
일단 읽었는데 딴말은 없구요
모르는척하고 있는데 어떻해야할까요??
아 놔 어쩌죠???


이런글이 ㅋㅋㅋㅋㅋㅋㅋㅋ

괴롭히는~ 는 부하직원입장입니다 제의견이 아니구 요 ㅎㅎㅎ
gourri
IP 119.♡.167.218
01-06 2020-01-06 20:19:04
·
@사사님 제 얘기는 아니고 친한 동기 상황인데....
이렇게 시작하는거 아닌가요?
Hegemony
IP 211.♡.145.1
01-06 2020-01-06 19:22:01
·
사과도 없이 퇴근하다니;;;
아홉마리
IP 110.♡.52.101
01-06 2020-01-06 19:22:55
·
저한테 이런 카톡이 왔네요 하고 단톡방에 올려버리면 되죠.
태엽
IP 223.♡.145.27
01-06 2020-01-06 19:23:55
·
실수가 아닐 수도 있지 않을까요....
/Vollago
골프무당
IP 223.♡.140.212
01-06 2020-01-06 21:31:10
·
@태엽님
저도 딱 이느낌이네요.
라삼이
IP 218.♡.115.137
01-06 2020-01-06 19:35:16
·
내일 아침에 조용히 부르세요
어제 보낸거 무슨 의미지?
북풍
IP 111.♡.68.133
01-06 2020-01-06 19:57:18
·
@라삼이님 + 대화내용 녹취하고 반성이 안보이면 그대로 인사팀 가는 겁니다
sejinitt
IP 123.♡.16.67
01-06 2020-01-06 20:32:12
·
@북풍님 인사팀_!
링가링가링
IP 203.♡.208.84
01-06 2020-01-06 19:36:18 / 수정일: 2020-01-06 19:37:07
·
실수를 수습할 하루라는 시간을 줬으나 액션이 없다면 캡쳐해서 올려야죠

험담은 해도 이새끼 저새끼 찾는건 인성 문제라 앞으로 회사 생활에서 승진은 접어두게 해야죠
개굴개굴이
IP 175.♡.31.31
01-06 2020-01-06 19:48:46
·
엄청나네요......
꿈먹기
IP 203.♡.208.28
01-06 2020-01-06 19:53:50
·
없는데서는 나랏님 욕도 한다고

자기들 단톡방에서 상사 욕 할 수도 있죠

이새x 저새x 표현은 좀 심하지만 할 수도 있어요

다만, 잘못 보냈으면 버로 사과를 해야지, 그걸 묵혀둔다고 피해갈 수 있는게 아닌데 그걸 모르는군요
참기름
IP 125.♡.150.129
01-07 2020-01-07 19:49:25
·
@꿈먹기님 저도 그렇게 생각합니다. 저도 뒷담화 하는 걸요. 그 뒷담화 방식이 선을 넘었고 그걸 제가 알아버렸으니 그게 문제입니다. ㅠ
시어머
IP 175.♡.39.80
01-06 2020-01-06 20:02:59
·
알고보니 일부러 그렇게 보낸거고....
LinkeneitoR
IP 211.♡.17.175
01-06 2020-01-06 20:05:26
·
와드갑니다
SiBroPapa
IP 175.♡.37.86
01-06 2020-01-06 20:07:13
·
후기 기다립니다 ㅎㅎㅎ
마인드킹
IP 112.♡.1.237
01-06 2020-01-06 20:07:32
·
와드꾹
akihiko
IP 180.♡.60.21
01-06 2020-01-06 20:08:24
·
와드박습니다..
꼴닭은흐엉
IP 124.♡.136.208
01-06 2020-01-06 20:09:02
·
캬...가서 대가리 박고 바로 사과해도 부족할 판에;
슈크림냥
IP 114.♡.98.195
01-06 2020-01-06 20:10:15
·
모른척 하는건가요. 헐
eckweon
IP 60.♡.57.192
01-06 2020-01-06 20:10:15
·
묻고 더블로 가!!
기다림의미
IP 14.♡.67.146
01-06 2020-01-06 20:10:31
·
와드박아봅니다...
뜻밖의여정
IP 175.♡.39.239
01-06 2020-01-06 20:11:03
·
아무런 제스쳐가 없다면 그건 그거대로 무시하고 있다는거거나 사과하거나 창피를 당하는걸 못 견뎌하는 사람일꺼같네요. 후기가 궁금합니다ㅠㅠ
assari26
IP 223.♡.180.40
01-06 2020-01-06 20:12:29
·
허허허 저런...
뽄드98
IP 223.♡.41.177
01-06 2020-01-06 20:16:15
·
이 놈을 어떻게 족쳐야 잘 했다고 소문이 크게 날까나~!!
BeoPlay
IP 118.♡.243.175
01-06 2020-01-06 20:18:15
·
어이 젊은 친구! 신사답게 행동해.
더듬더듬
IP 117.♡.28.80
01-06 2020-01-06 20:19:07
·
와드 꾹~
강한멘탈잉어
IP 39.♡.51.219
01-06 2020-01-06 20:19:11
·
두근두근....!
ASURA
IP 124.♡.241.208
01-06 2020-01-06 20:20:33
·
2부가 기대됩니다.
Gaskell
IP 49.♡.69.49
01-06 2020-01-06 20:22:53
·
곧 기술 들어갑니다..?
realbox
IP 59.♡.227.81
01-06 2020-01-06 20:23:09
·
예전에 비슷한 경우가 있었네요
제 욕은 아니고 제 상사 욕을 여직원 둘이서 하고 있었나본데
네이트온에서 바로 위에 있던 저한테 잘못 보낸 사건이 있었습니다.
해당 직원을 불러서 말없이 네이트 창을 보여줬더니
"제가 안썼는데요 해킹된것 같은데요" 이러더군요 ㅋ
"알았다 그냥 가라" 했습니다. ㅋ
이름에 상황에 내용이 다 있는데 해킹이라니 ㅋ
뒷담화도 똑똑해야 한다는걸 느꼈습니다.
참기름
IP 125.♡.150.129
01-07 2020-01-07 19:48:31
·
@realbox님 차라리 변명이라도 해주길 바랬습니다. " 죄송합니다." 한마디면 됐을텐데 마음이 안좋습니다 ㅜ
보스톤고사리
IP 211.♡.151.191
01-06 2020-01-06 20:23:15
·
아직 2편이 안 올라오는걸보니 일부러 그런ㄱ니일수도...
구독중
삭제 되었습니다.
서여림
IP 175.♡.77.173
01-06 2020-01-06 20:30:26
·
나라면 보이면서 대놓고 갈굴듯요...
급해요급해
IP 183.♡.140.18
01-06 2020-01-06 20:31:54
·
후기 기다립니다.
using123
IP 128.♡.18.183
01-06 2020-01-06 20:32:09
·
후기 기대 와드
삭제 되었습니다.
삭제 되었습니다.
N.C.
IP 223.♡.21.220
01-06 2020-01-06 20:34:07
·
ㅎㄷㄷ
hankboy
IP 183.♡.3.87
01-06 2020-01-06 20:36:42
·
어허 이거야말로 진정한 팝콘각..
카뮈랑
IP 118.♡.48.162
01-06 2020-01-06 20:37:25
·
흥미진진 와드
삭제 되었습니다.
참기름
IP 125.♡.150.129
01-07 2020-01-07 19:47:47
·
@하얀손님 본인의 자의적 판단과 상상이 들어간 명백한 허위 사실에 기반한 욕설이었습니다. 오늘 면담한 부서장님과 부장님께서 같이 있던 자리에서 있었던 일에 기반한 비난이었으니 그것은 확실합니다.
법은 또 다르겠지만요. 그렇게까지는 원치 않았습니다. 제가 부족해서 이런 일이 생깃 탓도 있겠지요.. ㅜ
Mazmalade
IP 218.♡.77.239
01-06 2020-01-06 20:41:04
·
와드..
삭제 되었습니다.
GASGASGAS
IP 125.♡.196.91
01-06 2020-01-06 20:43:10
·
후기가 기다려지는 글이군요
삭제 되었습니다.
두개더
IP 110.♡.55.110
01-06 2020-01-06 20:49:12
·
슬기롭게 메모
이새X가 들으셨습니다.
로메오
IP 210.♡.135.19
01-06 2020-01-06 20:53:27
·
아~~~~~~. 뒷얘기가 궁금해 죽을거 같아요!!!!!! 내일은 꼭 끝장보시고 후기 좀 올려주세요~~~!!!!!!!!!!!!!!!!!!!
하리시온
IP 218.♡.3.88
01-06 2020-01-06 20:53:48
·
깡패가 되셔도 되겠네요

후기를 기다리겠습니다
JJ317
IP 211.♡.242.33
01-06 2020-01-06 20:58:26
·
눈팅만 하던 제가 로그인하고 댓글다네요.ㅋㅋ 흥미진진..ㅋ
참기름
IP 125.♡.150.129
01-07 2020-01-07 19:45:28
·
@JJ317님 이렇게까지 많은 분들이 관심을 가져주실줄 몰랐습니다;; ㅜㅜ
지딱코
IP 125.♡.40.104
01-06 2020-01-06 21:00:47
·
여기까지 미리보기였습니다.
후기는 후기닷컴에서 유료결재하시길...
날달람쥐
IP 117.♡.28.3
01-06 2020-01-06 21:01:17
·
ㄷㄷㄷㄷ
명품꿀수박
IP 223.♡.36.2
01-06 2020-01-06 21:02:47
·
저두와드!
가부리엘
IP 122.♡.79.212
01-06 2020-01-06 21:04:28
·
흥미딘딘합니다 후기 기대할께요
진짜너무해
IP 49.♡.214.96
01-06 2020-01-06 21:05:04
·
글쓴님 반응보고 움직이려는 것일수도^^;;
PumPkinSoup
IP 124.♡.225.124
01-06 2020-01-06 21:09:06
·
후기기다려지네요 ㅎㅎ
애플망고
IP 125.♡.145.207
01-06 2020-01-06 21:13:19
·
이건 인사팀에 올려야죠. 인생은 실전.
삭제 되었습니다.
삭제 되었습니다.
BBANG
IP 210.♡.99.17
01-06 2020-01-06 21:26:53
·
후기 기다립니다 ㅋㅋ
하녀비
IP 46.♡.4.63
01-06 2020-01-06 21:37:24
·
후기 기대합니다.
삭제 되었습니다.
달짝지근
IP 180.♡.211.249
01-06 2020-01-06 21:44:57
·
후기 기대되네요
흥미진진
cukids
IP 118.♡.212.80
01-06 2020-01-06 21:51:15
·
이렇게 할 수는 없고... 흠..
어이아이
IP 125.♡.190.121
01-07 2020-01-07 01:34:11
·
헐 풀스윙이네요;
새웃깡
IP 121.♡.229.121
01-07 2020-01-07 02:05:16
·
@어이아이님 오바액션이져 ㅎㅎ 저렇게 무게실려서 맞으면 나가떨어져서 찌그러 집니다 저렇게 온몸이 일자루 부들부들대지 않을거에요
참기름
IP 125.♡.150.129
01-07 2020-01-07 19:44:32
·
@cukids님 다큰 성인끼리니 똑같은 방식으로 대응하고 싶지는 않았어요. 멱살잡이 하는 것도 아닌거 같고. 최대한 세련되게? 끝맺고 싶었습니다 ㅎ
이글이글스
IP 59.♡.114.190
01-06 2020-01-06 21:56:31
·
와드 박습니다
엘림관
IP 121.♡.50.71
01-06 2020-01-06 21:58:30
·
아 후기가 기대되는건...
삭제 되었습니다.
산책할래요
IP 182.♡.236.79
01-06 2020-01-06 22:11:52
·
후기 기다립니다
삭제 되었습니다.
네네고
IP 39.♡.48.11
01-06 2020-01-06 22:21:22
·
저두 와드 박아요
캬오NP89W
IP 117.♡.28.143
01-06 2020-01-06 22:26:28
·
후기가 궁금하긴 한데 실수 저지른거라는 인정은 보기 힘들 것 같네요
Ghost_K
IP 222.♡.111.59
01-06 2020-01-06 22:28:36
·
블록버스터네요 ㄷㄷㄷ
바이브라늄
IP 58.♡.78.200
01-06 2020-01-06 22:29:39
·
ㅇㄷㄷ ㄷ
매튜벨라미
IP 101.♡.180.3
01-06 2020-01-06 22:35:57
·
일부러 그랬거나....아니면 잘못보낸거 알고 ㅈ됐다 생각하고 쌩까는 중이거나 겠지요 ~
govinda
IP 125.♡.195.125
01-06 2020-01-06 22:38:38
·
ㅇㄷㄷㄷㄷㄷㄷㄷ
요가왕
IP 117.♡.14.251
01-06 2020-01-06 22:40:34
·
괜히 쿨한척하지 마세요~~ 당한 사람만 뿅뿅되는겁니다~~ 화날땐 화내세요~~ 돌던진 놈은 금방 잊어도 맞은 사람은 평생 끙끙 앓아요~~ 열받을땐 원인제공자에게 풀으세요~~
참기름
IP 125.♡.150.129
01-07 2020-01-07 19:43:09 / 수정일: 2020-01-07 19:43:27
·
@요가왕님 쿨한척 해볼까 하고 생각도 정말 많이 했는데.. 쿨하지 못해서 미안합니다, K사원님 ㅜ
-지구정복-
IP 119.♡.146.123
01-06 2020-01-06 22:43:05
·
시치미 뗄 듯요
삭제 되었습니다.
Ktae
IP 211.♡.165.97
01-06 2020-01-06 22:46:50
·
시치미떼면 스샷찍어서 보내주면 끝납니다.
저도 후기 기대되네요.

오늘 알콜 콜링 조심하세요.
PENTAX
IP 211.♡.166.85
01-06 2020-01-06 22:49:54
·
허허 누군가도 본인 욕하겠내요
소풍이
IP 211.♡.83.94
01-06 2020-01-06 22:52:08
·
직원 오늘 잠이 올까 싶네요. 혹시 모르니 와드 해놓고 갑니다
퀘스트바이
IP 221.♡.152.103
01-06 2020-01-06 22:54:08
·
와드 합니다.
soseepapa
IP 220.♡.92.71
01-06 2020-01-06 22:54:21
·
이불킥중.
장충트윈스
IP 220.♡.120.245
01-06 2020-01-06 22:54:37
·
워낙 뻔뻔한 놈들이 많아서. 그냥 "아~ ㅈ됐네"라며 아무런 생각없을수도 있습니더
하얀소망
IP 211.♡.11.238
01-06 2020-01-06 22:58:43
·
아직도 자기가 누구한테 보냈는지 모르거나... 아님 일부러 반응 보내려고 보냈거나.. 설마...ㅎ
삭제 되었습니다.
부산초짜
IP 175.♡.15.120
01-06 2020-01-06 23:25:54
·
후기.. +_+
참기름
IP 125.♡.150.129
01-07 2020-01-07 19:42:13
·
@부산초짜님 후기 추가했습니다 ㅎㅎ
구라닷컴
IP 121.♡.91.17
01-06 2020-01-06 23:28:03
·
퇴사다
삭제 되었습니다.
보리
IP 58.♡.4.105
01-06 2020-01-06 23:31:59
·
꿀꺽...침넘기는 소리.
Karyudrian
IP 182.♡.83.178
01-06 2020-01-06 23:44:21
·
흥미진진
silverlight
IP 118.♡.69.32
01-06 2020-01-06 23:44:58
·
내일후기 기다려요 ㅎㅎ
욧커
IP 175.♡.10.12
01-06 2020-01-06 23:55:02
·
와드 박고 갑니당
stala486
IP 39.♡.51.46
01-06 2020-01-06 23:59:20
·
후기궁금
머스탱
IP 59.♡.91.41
01-07 2020-01-07 00:01:25
·
팝콘튀기고 옵니다! ㅋ
옹아
IP 58.♡.251.26
01-07 2020-01-07 00:01:42
·
후기궁금하네요.
사랑을담아서DIVA
IP 211.♡.68.36
01-07 2020-01-07 00:11:41
·
저도 와드
kino19
IP 220.♡.115.213
01-07 2020-01-07 00:14:40
·
보낸 의도를 건조하게 물어보심이 좋을 듯합니다. 마음 고생이 심하셨을텐데, 암튼 잘 풀어나가시길 응원합니다.
익석
IP 122.♡.87.14
01-07 2020-01-07 00:15:09
·
와드 박고 갑니다~
흑염의기사
IP 223.♡.22.252
01-07 2020-01-07 00:17:23
·
헐.. 후기 기대합니다! ㅋㅋ
청가꽃
IP 211.♡.142.110
01-07 2020-01-07 00:17:25
·
와드!! ㅋㅋㅋㅋㅋㅋ
오리지널불꽃남자
IP 124.♡.105.163
01-07 2020-01-07 00:19:19
·
음 참는것도 방법이긴한데 참교육 하고 싶은 욕망사이에서 갈등 되죠.
OCTOBER
IP 39.♡.216.214
01-07 2020-01-07 00:25:18
·
아 저도 ㅇㄷ
내일이 기대됩니다.
그 직원은 오늘 잠 못자겠네요.
레고가미래당
IP 49.♡.70.126
01-07 2020-01-07 00:35:10
·
그냥 넘어갈 일은 아닌듯
삭제 되었습니다.
KooGi
IP 180.♡.137.207
01-07 2020-01-07 00:49:53
·
와드박고 기다립니다!!!
단축키
IP 180.♡.171.89
01-07 2020-01-07 01:00:14
·
후기는 유료결제 인가요?? 궁금해요..
striatum
IP 61.♡.175.195
01-07 2020-01-07 01:01:52
·
와딩!!!!
ENTs
IP 112.♡.137.183
01-07 2020-01-07 01:22:01
·
저도 비슷한 경험이 있네요.

제가 다른부서에 있다 신규팀의 과장으로 이동해서 업무 파악하고 몆가지 수정사항을 넘겼더니 여팀장이였던 그분이 직원들과 제 뒷다마를 깐다는것을 제 채팅으로 보넸죠.

그래서 조용히 채팅 질못 보내셨나요. 하고 딥변했더니

반대쪽에 앉아있던 그분이 얼굴이 빨개져서는 벌떡 일어나더니 죄송합니다. 하곤 사무실을 나가더니 조퇴를하곤
그주에 퇴사를 하더군여.

업계가 좁으니 간혹 만나기도 했는데 ㅎㅎㅎ
참기름
IP 125.♡.150.129
01-07 2020-01-07 19:41:52
·
@밀집총각님 잘못 보냈다 하고 먼저 말하고 싶진 않았습니다. 근데 지금은 그때 바로 지적을 했다면 일이 여기까지 오진 않았을텐데 하는 후회도 조금 되네요. 감사합니다 ~!
삭제 되었습니다.
베가스강
IP 69.♡.1.58
01-07 2020-01-07 02:52:28
·
저도 비슷한 경험있습니다. 반대로 제가 험담한 당사자였고 (타부서) 차장님이 업무 지원 요청온 것에 대해 같이 일하던 직원에게 쪽지로 험담한다는 것이 차장님에게 보낸 사건이었죠. -_-;; 발송 즉시 잘못 보냈음을 알았고 3분 쯤 후에 바로 사과드리는 쪽지를 다시 보냈습니다. 무조건 죄송하다고 했죠.. 차장님이 안 보일 때는 임금님 욕도 하는거라고 하시면서 넘어가셨는데, 그 후로 뵐 때마다 얼마나 죄송하던지요 ㅎㅎ
참기름
IP 125.♡.150.129
01-07 2020-01-07 19:40:35 / 수정일: 2020-01-07 19:40:47
·
@베가스강님 댓글을 보고 저도 그 차장님 말씀처럼 말하고 넘어가야겠다고 생각했습니다. 많은 도움이 됐습니다. 감사합니다 ㅜ
삭제 되었습니다.
마리에
IP 222.♡.73.96
01-07 2020-01-07 08:14:26
·
후기 기대합니다
본인 지칭해서 욕한 확실한 증거가 있다면 호구가 되진 말아주세요~
또리띠리
IP 106.♡.144.74
01-07 2020-01-07 11:54:53
·
후기 기다리겠습니다.
향기톡톡다우니
IP 125.♡.142.213
01-07 2020-01-07 16:58:51
·
아직 후기가 없나요!?!?
욧커
IP 175.♡.10.12
01-07 2020-01-07 21:17:50
·
후기가 궁금합니다 현기증이 오는군요
보리
IP 117.♡.26.243
01-07 2020-01-07 22:53:10
·
잘하셨습니다. 사과할 마음 전혀 없는 것 같고, 들을테면 들어보라는 태도 같네요. 힘드시겠지만, 감정에선 도려내버리고 이성적으로만 이 문제 대응하세요.
업다운힐은과속방지턱
IP 211.♡.234.187
01-08 2020-01-08 16:41:05 / 수정일: 2020-01-08 16:53:18
·
후기후

최선을 다해 베푸셨네요.
본인을 위해서라도 잘 하셨습니다.

전 다른 부서라(직계 부하는 아니고 직함은 제 아래 지만 팀장?급) 아랫 친구에게 바로 멱살 잡았습니다...
예~ 같은 놈 됬죠. 후회한들...위 분들에게 같이 도매급으로 욕 먹었습니다.

제 경우 카톡 문자가 아니라 업무 아닌 업무 지시가 아닌 잘못된 행동` 지적도 아니고 권유처럼 이야기 했는데 바로 대들더군요. 그러다 사달 났습니다.
오뎅다대스까
IP 183.♡.50.52
01-20 2020-01-20 17:12:11
·
뒤늦게 후기를 읽었습니다.
만 하루의 시간을 줬건만 그 직원은 사과 조차 안했군요.
죄송하다고 경솔했다고 앞으로 조심하겠다고 사과했으면 넘어갈 일을 왜 가만히 있었을까요.
뻔히 글쓴 분을 무시한다는 메시지로 읽힐 행동인데 말이죠.
나 같으면 불안하고 민망해서라도 얼른 가서 90도 인사하고 사과하겠구만...
살다보니 왜 나쁜 놈들이 멘탈이 좋은건지 참 서글픕니다.
평소에 마음고생 심하셨겠습니다.
저도 님 같은 타입(?)이라 얼마나 상처받으셨을지 피해자인데도 얼마나 불안해하실지 어렴풋이 그려집니다.
경자년 힘내십시다.
새로운 댓글이 없습니다.
이미지 최대 업로드 용량 15 MB / 업로드 가능 확장자 jpg,gif,png,jpeg,webp
지나치게 큰 이미지의 크기는 조정될 수 있습니다.
목록으로
글쓰기
글쓰기
목록으로 댓글보기 이전글 다음글
아이디  ·  비밀번호 찾기 회원가입
이용규칙 운영알림판 운영소통 재검토요청 도움말 버그신고
개인정보처리방침 이용약관 책임의 한계와 법적고지 청소년 보호정책
©   •  CLIEN.NET
보안 강화를 위한 이메일 인증
안전한 서비스 이용을 위해 이메일 인증을 완료해 주세요. 현재 회원님은 이메일 인증이 완료되지 않은 상태입니다.
최근 급증하는 해킹 및 도용 시도로부터 계정을 보호하기 위해 인증 절차가 강화되었습니다.

  • 이메일 미인증 시 글쓰기, 댓글 작성 등 게시판 활동이 제한됩니다.
  • 이후 새로운 기기에서 로그인할 때마다 반드시 이메일 인증을 거쳐야 합니다.
  • 2단계 인증 사용 회원도 최초 1회는 반드시 인증하여야 합니다.
  • 개인정보에서도 이메일 인증을 할 수 있습니다.
지금 이메일 인증하기
등록된 이메일 주소를 확인하고 인증번호를 입력하여
인증을 완료해 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