산지 한달도 안됐는데
고장났네요.;;
지난번 블프때 모공에서 추천글 보고
J?J? 에어프라이어 구매했는데
오늘 감자 좀 돌릴려고 보니 E2 Error 어쩌고
뜨는데 뭐 이건 AS 신청하는 절차도 불분명하고
고장나니 대책이 없네요.
먹고싶을때 고장나서 못 먹으니 짜증이 확;;;
홧김에 에어프라이어 기능 되는
LG 광파 오븐 레인지 질렀습니다.;;
무지 비싸네요.
ㅠㅠ 아 ~ 내 돈
산지 한달도 안됐는데
고장났네요.;;
지난번 블프때 모공에서 추천글 보고
J?J? 에어프라이어 구매했는데
오늘 감자 좀 돌릴려고 보니 E2 Error 어쩌고
뜨는데 뭐 이건 AS 신청하는 절차도 불분명하고
고장나니 대책이 없네요.
먹고싶을때 고장나서 못 먹으니 짜증이 확;;;
홧김에 에어프라이어 기능 되는
LG 광파 오븐 레인지 질렀습니다.;;
무지 비싸네요.
ㅠㅠ 아 ~ 내 돈
평소에는 대기모드 시 LED 창에 "-----" 이렇게만 뜨고
버튼 터치하고, 메뉴 설정 하고 사용 이런 패턴인데
오늘 보니 "E2" 라는 문자가 껌뻑 껌뻑, 벽돌되고
전원 꽂았다 빼고 별 짓을 다해봐도 안되네요.
복불복 하나 망가지면, 자신에겐 내구성 엉망이더라는 인상이 강하게 남죠 '_';;
구조가 너무 단순해서 분해해볼 흥미조차 안생기는 물품이라서...
아무래도 운이 너무 안좋으셨다고 생각되네요==;;;
터치가 불량이되거나 센서에 이상이 생기는 경우가 있더군요
제가 쓰는 제품도 그래서 처음에 초기불량으로 바꿨습니다
사용시 주의하면 아직까지 문제는 없더군요
쓸려고 보니 저모양이네요. ㅋㅋ
검색 좀 해보니
콘센트를 빼놔야 된다는 등 이런 저런 얘기가 있는데
도대체 대기모드에서 뭔 짓거리를 하길래..;;;
저는 꽤 오래 전에 산 거라 그런 거 없는데....
구조는 디게 간단합니다. 밀폐공간에 열풍 불어넣는 겁니다. 상부에 팬과 코일.. 아래에 튀김통..끝
한번 고객센터 연락해보시죠?
단순 기계식은 뭐 그딴거 없이 간단 무식 아몰라 그냥 굴러가유. 수준인지라..
그냥 에어프라이를 교환수리하시거나 새로사시는게
/Vollago
댓글보니 전자식이라 증기때문에 습기가 찬것 같기도 해서...ㅎㅎ
새로 구매하게 되면 기계식으로 해야겠습니다.
역시 수동이 튼튼..
고장나면 새로 사지 뭐.. 생각인데..
아직까지는 열일해줍니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