업계에선 소비자들이 눈치보이는 오프라인 매장 대신 온라인몰을 이용하는 게 아니냐는 관측도 내놓고 있다. 실제 온라인에선 재고가 없는 상품이 등장했다. 다만 계절에 맞지 않는 의류와 할인행사가 겹치면서 온라인 매출 증가를 단정하긴 어려운 상황이다. 유니클로도 온라인 매출이 늘었는지 여부에 대해서는 확인해 줄 수 없다는 입장이다.
공홈 들어가면 사이즈 없어서 개인간 구매원하는 댓글, 가성비 좋다는 최근 상품평 등등 많아요~ 사이즈 품절 상품도 많고...입으면 눈에 띄지 않는 민무늬가 한몫하는듯 하네요
chubulk71
IP 39.♡.19.54
12-23
2019-12-23 11:14:19
·
사는 사람까지 머라고 할 생각은 없고 저는 쭈욱 안 살거에요.. 옷이 걸레같아서...
모른다
IP 59.♡.75.70
12-23
2019-12-23 11:18:50
·
팔리는거와 상관없이 의류쪽은 계속 새상품이 들어와야지 돌아가는거라 ..
비센테
IP 112.♡.193.114
12-23
2019-12-23 11:25:04
·
집 근처라 쇼핑물 위층에 올라갈땐 어쩔수 없이 유니클로를 거치게 되는데 (용산 아이크파크 몰인데.. 에스컬레이터 구조가 무조건 2층인 유니클로에 내려 반대편으로 돌아가야 하는 구조라..) 주말엔 사람이 많더군요.. 유니클로가 한 짓을 알고 대체제가 충분한 상황에서도 구입을 하는건 일베, 개돼지라는 말을 들어도 할 말 없다고 생각하네요
Baila
IP 223.♡.130.135
12-23
2019-12-23 11:49:12
·
상자에 살짝
삭제 되었습니다.
삭제 되었습니다.
IP 175.♡.27.94
12-23
2019-12-23 13:41:12
·
@하얀계란님 진리의 메모
IP 121.♡.142.210
12-25
2019-12-25 00:45:48
·
@하얀계란님
기억저장소
IP 115.♡.1.146
12-23
2019-12-23 12:02:54
·
어제 수원쪽 유니클로 매장 앞을 지나갔는데, 주차장에 차가 10대정도 서있더라고요.. 매장 내부는 못봤는데... 진짜 생각이 있는지... 한심하더라고요..
전다리
IP 58.♡.230.66
12-23
2019-12-23 12:08:03
·
우리 동네 근처일거라 생각은 했는데, 오늘 사진을 보니 옆동네가 맞았네요.
반반치킨무많이
IP 223.♡.22.244
12-23
2019-12-23 12:10:53
·
어제 스타필드 하남점에 갔는데 꽤 있어서 놀랐어요. 사진 찍기도 뭐하고 다들 배알이나 자존심도 없는건지 참 한심하다는 생각이 드네요
삭제 되었습니다.
Rick
IP 125.♡.108.55
12-23
2019-12-23 12:18:52
·
온라인으로 산다고 쳐.... 그걸 우째 입고 다닐까요??? 히트텍 정도면 모르겠네요.
크하하하한
IP 223.♡.22.119
12-23
2019-12-23 12:28:08
·
지금 공시 했는지 모르지만 저저번주 까지 한국법인이 공시를 하지 않아요~ 작년 동일보다 늦어지고 있네요~ 지연공시 과태료 500만원 보다 더 소중한게 있나 보네요
토론과 불란을 참 싫어 하는데 ,~ no Japan ~ 끝까지 간다 . 뭐 이런말이 아니더라도 그냥 일본이 싫습니다 - 그럼 넌 일본제품 하나도 안쓰냐? 물어보면 네 모르고 쓰거나 무의적으로 습관적으로 쓰는게 있을겁니다 그런데 대놓고 일본제품 쓰고 싶지도 않고 7선8선을넘어 십선이상 하는 일본 정치인 상판대기도 보기싫고 그런 일본 정치판을 방관하는 일본국민들도 싫어하지는 않지만 그렇다고 인류애를 생각할만큼 좋아라 할 생각도 없습니다
hyunjeonge
IP 211.♡.242.55
12-23
2019-12-23 14:30:13
·
지인중에 유니클로에서 사라고 하는 사람 있어요.... 가서 사기 그러면 온라인에서 사라고까지 말하는 그냥 단체 모임에 나오는 사람이라 뭘 어찌 반응해야하는지 ㅠ 사람은 착한데 ㅠ
잼니
IP 106.♡.142.238
12-23
2019-12-23 15:01:53
·
@비아바향님 저라면 싸웁니다 쪽팔리지도 않냐며
새벽이슬
IP 1.♡.12.197
12-23
2019-12-23 14:44:35
·
매장은 주기적으로 DP가 변경되어야죠. 딱 봐도 저렇게 밖에 DP하는 행위(?)도 마케팅 일환으로 보입니다. 아무리 불매여도 우리는 열심히 파는 중이라 이렇게 박스 가져와서 바꾸는 중이라고. 현실은 계절 바뀌고 유행 바뀌면 당연히 DP가 바뀌어야죠.
롯데 백화점 청량리 지하보니 원래 안쌓여있던 공간에 엄청나게 물건이 적재되어있어요. 그말은 윗분 말대로 신상품은 들어오는데 기존 재고를 처리할 수 없어서 쌓아놓는데 그것이 계속 늘어나더니 펜스까지치고... 엄청 커지더라구요.
Protagonista
IP 223.♡.29.163
12-23
2019-12-23 14:53:19
·
각 브랜드별로 최소 1주일에 한번씩은 판매분 보충이 이루어 집니다. 동시에 브랜드별로 다르기는 하지만 월별(자주 바뀌는 곳은 주별) 로 새롭게 dp및 런칭 제품이 매장으로 입고 됩니다. 판매가 많든적던지 상관없이 제품의 입출고는 지속적으로 일어나니 저 박스가 판매량의 기준으로 보기에는 부정확할수도 있습니다!!(단 판매가 적으면 새 제품 입고시 빠지는 빠지는 스타일의 남은 제품은 다음 출고를 위해-아울렛 등- 반품이 동시에 진행됩니다! 아무튼 안팔렸으면 좋겠네요.
야그니앙
IP 121.♡.167.253
12-23
2019-12-23 15:10:13
·
=ㅅ=; 이런 짤들 종종 올라오는데, 그냥 유니클로 한국 매출 반의 반토막 난거로 이미 뭐... 말 다했죠. 아무리 저 박스에 세배 네배씩 깔려있어도.. 유니클로는 망해가고 있습니다.
MoRae
IP 106.♡.155.163
12-23
2019-12-23 15:19:47
·
이번주말에 하남스타필드 갔었는데 연말이라 그런지 사람들 꽤 있더라구요...
귀여운흰둥이
IP 115.♡.12.176
12-23
2019-12-23 15:27:16
·
롯데몰 유니랑 지유 같이 있는데 평일엔 2명정도? 주말엔 8명정도? 무인양품도 있는데 거긴 평일엔 1명있을까말까로 보이네요.
날라리산적
IP 117.♡.1.208
12-23
2019-12-23 15:32:16
·
매출이 3/10 났다고 하죠 즉 30%는 매출이 일어나고 있다고 하고
이상하게도 30%정도의 지지율을 갖는 당이 있죠
즉... 대부분의 제정신 인사람들은 참여중인겁니다. 나머지 30%는 우리나라가 일본에 먹혀도 좋다는 사람들이라서 그런 사람들까지 참여안한다고 하는건 욕심입니다.
70%정도면 충분히 잘 하고 있는겁니다.
그런데 .. 이상한건 유니클로는 30%정도는 사고 있는데 맥주는 99% 가 참여하는건또 이상하다는
저쪽당애들도 일본 맥주는 불매하나?
이것들이 이해할수 없는것들입니다.
지조
IP 49.♡.187.200
12-23
2019-12-23 15:42:24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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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날라리산적님 먹으면 방사능이 축적되니까요..?
도토라
IP 211.♡.71.253
12-23
2019-12-23 15:34:30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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멀쩡한 사람 입장에서는 개돼지 취급 받는 저들을 이해하가 참 어렵네요. 대체제가 없는것도 아니고 디자인 가격도 그냥 그저렇고... 일본인들인가?
파자마JOE
IP 112.♡.234.210
12-23
2019-12-23 16:19:50
·
@도토라님 저희 앞집 사는 분은 유니클로와 무인양품 택배 배송을 굉장히 자주 시키시고 반품도 자주하고 하시더라구요. 개인이 뭐 그렇게 자주 살 일이 있을까 싶은데.
고약상자
IP 76.♡.183.195
12-23
2019-12-23 16:04:06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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그러거나 말거나 나는 안 쓸 거니까 알아서 하시면 됩니다. 특히 일본 식품류는 방사능의 위험이 있으니, 건강 생각하시면 삼가하시는 것이 좋으실 것입니다.
하얀손
IP 220.♡.236.22
12-23
2019-12-23 16:39:32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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안되는거 뻔히 아는데 뭘 자꾸 살아나는것처럼 글 올리고 댓글다는지. 안속아요.
이런저런0
IP 125.♡.128.47
12-23
2019-12-23 17:03:07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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김포공항 롯데몰 유니클로는 어제 지나갔는데 꽤 사람 있더라구요. 아무래도 공항 부속시설이라 그런지 모르겠지만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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왜 자꾸 잘못된 정보를 확산시키세요 ㅋㅋ 구라도 정도껏요!
유**로 개발해봤던 개발자들 꽤 될텐데 거기 온라인은 10% 정도입니다. 온라인이 대다수면 매장을 그렇게 다수로 못만들어요 ㅋㅋㅋ. 온라인이 대부분이면 매장을 그렇게 만들면 나는 망하고 싶습니다라는 의지죠.
딱 10% 정도가 온라인 매출입니다. ㅋㅋ
아니라 해도 계속 없는 얘기 하시는 분이군요.
첨부하신 이미지는 샤이팬 몰렸나?는 의문형.. 내용이 다르네요.
https://news.naver.com/main/read.nhn?mode=LSD&mid=sec&sid1=101&oid=421&aid=0004135262
업계에선 소비자들이 눈치보이는 오프라인 매장 대신 온라인몰을 이용하는 게 아니냐는 관측도 내놓고 있다. 실제 온라인에선 재고가 없는 상품이 등장했다. 다만 계절에 맞지 않는 의류와 할인행사가 겹치면서 온라인 매출 증가를 단정하긴 어려운 상황이다. 유니클로도 온라인 매출이 늘었는지 여부에 대해서는 확인해 줄 수 없다는 입장이다.
실제 기사에선 온라인 증가를 단정하기 어렵다는데 앞뒤 싹 자르고 가져오셨네요?
지난번엔 근거도 없이 온라인 매출이 99%라고 하시더니....
이전처럼은 아니지만 일제 매수 심리가 조금씩 살아나나봐요.
폐점할 때 뿐이지 않나요?
잘 안되는 거 맞지 않나요?
거기도 꽤 크게 있어서...
일베클로
사람들 행사때 줄선거 보고 경악
그리고 매출이 많이 떨어졌어도 제로는 아니기도 하구요...
생각없는 사람들 또는 생각이 다른 사람들이랄까, 원래부터 구매자가 전혀 없지는 않았죠.
ㅠㅠ
느슨해 진 건 맞는 것 같아요.
그래도 전 평생불매!
맞은 편 탑텐이 사람은 더 많긴해서 조금 위안되긴 했습니다.
(용산 아이크파크 몰인데.. 에스컬레이터 구조가 무조건 2층인 유니클로에 내려 반대편으로
돌아가야 하는 구조라..)
주말엔 사람이 많더군요..
유니클로가 한 짓을 알고 대체제가 충분한 상황에서도 구입을 하는건
일베, 개돼지라는 말을 들어도 할 말 없다고 생각하네요
진리의 메모
주차장에 차가 10대정도 서있더라고요..
매장 내부는 못봤는데...
진짜 생각이 있는지... 한심하더라고요..
그래도 다같이 신상품을 깔아도 안 사야죠
그냥 단체 모임에 나오는 사람이라 뭘 어찌 반응해야하는지 ㅠ 사람은 착한데 ㅠ
저라면 싸웁니다 쪽팔리지도 않냐며
딱 봐도 저렇게 밖에 DP하는 행위(?)도 마케팅 일환으로 보입니다.
아무리 불매여도 우리는 열심히 파는 중이라 이렇게 박스 가져와서 바꾸는 중이라고.
현실은 계절 바뀌고 유행 바뀌면 당연히 DP가 바뀌어야죠.
판매가 많든적던지 상관없이 제품의 입출고는 지속적으로 일어나니 저 박스가 판매량의 기준으로 보기에는 부정확할수도 있습니다!!(단 판매가 적으면 새 제품 입고시 빠지는 빠지는 스타일의 남은 제품은 다음 출고를 위해-아울렛 등- 반품이 동시에 진행됩니다!
아무튼 안팔렸으면 좋겠네요.
아무리 저 박스에 세배 네배씩 깔려있어도.. 유니클로는 망해가고 있습니다.
즉 30%는 매출이 일어나고 있다고 하고
이상하게도
30%정도의 지지율을 갖는 당이 있죠
즉... 대부분의 제정신 인사람들은
참여중인겁니다.
나머지 30%는 우리나라가
일본에 먹혀도 좋다는 사람들이라서
그런 사람들까지 참여안한다고 하는건
욕심입니다.
70%정도면 충분히 잘 하고 있는겁니다.
그런데 .. 이상한건
유니클로는 30%정도는 사고 있는데
맥주는 99% 가 참여하는건또 이상하다는
저쪽당애들도 일본 맥주는 불매하나?
이것들이 이해할수 없는것들입니다.
대체제가 없는것도 아니고 디자인 가격도 그냥 그저렇고...
일본인들인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