강추하는 분들이 많아서 인터넷 검색 좀 했더니 평이 대부분 좋길래 시켜봤습니다 근데 생각보다 너무 애기들 맛이더라고요... 진짜 딱 어린애들 시켜주면 좋아할 맛?? 요새 워낙 맵고 짜게 먹어서 그런가 싱겁고 달달한 맛은 저랑 안 맞았습니다 ㅜㅜ 맥주 안주로도 그닥..
맛초킹이나 교촌 레드콤보&허니콤보 st가 좋아요.
/Vollago