힘느네요 ㅋㅋㅋ ㅜ... 돈을 알바해서 벌자니 차라리 그시간에 공부하는게 나중까지생각하면 더 나은 선택인것같아 그냥 용돈만 받고살아요. 학식도 6천원 넘어가는건 자제하면서먹고 주로 5천원 미만메뉴만 먹게되고 새옷은 언감생심 입니다
근로장학까지 같이하니까 방학때문에 힘들더라구요.
그래도 현금이 쥐어지니 애들하고 놀기 참 편했어요
학식 퀄리티가 개구려서 이를 만회하기 위해 1주일에 두 번은 과일을 먹었습니다.
하루 3000원?×20 = 60000
ㅇ식비
4000?×3×31 = 3?????
아이고 계산이 안되네요.. ㅠㅠ
어찌 20만원을 맞추시나요? ㅠㅠ
다행히 통학이라
점심 또는 점심저녁만 먹으면되고
끼니가 애매할땐 그냥 간식으로 대체해요
그럼 항상 3-4만원 적자나네요
주4입니다 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