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울공화국이라서 수도권만 인구가 몰리고 주요 광역시 중 부산 대구도 인구감소를 걱정해야 할 시절인데,, 강원도와 전남은 점점 인구감소되고 인구 소멸될 곳도 많아서 있는 기반시설도 운영비 하마가 되서 없애야 할 게 점점 늘어날텐데, 저 구간을 철도를 깐다고? 철도 건설비와 운영비 못 뽑아낼 구간인데, 왜 깔까? 에휴...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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람보777
IP 175.♡.254.237
12-05
2019-12-05 14:31:11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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오송을 거쳐가게 한거 세종시를 발전시키려는 거 아닐까요?
IP 58.♡.59.78
12-05
2019-12-05 14:31:15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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앞뒤 설명없이 이렇게 퍼오시면 무슨 선로 새로 까는줄 알겠습니다. 댓글도 이미 다 그런분위기고, 호남구간은 이미 기존노선이고, 오송_제천은 기존노선 고속화하는것뿐인데... 물론 애초 오송에 고속역사가 생긴게 이 사단의 시작이긴합니다만, 설명 없이 이런 반응 유도하는건 흡사 기성 언론들이 하던 행동과 별반 다른거 없어보입니다.
이렇게 좀 해 줬으면 좋겠네요
동서로 가기 힘들어요 ㅠ
이거 예타 통과가 안되지 않을까요?
아... 이미 공사 중이거나 기존 선 쓰는거고 예타면제 구간이 있군요
강릉 가고싶은데 최소 2박 3일 일정 잡아야하네요...
서울부산 당일치기 가능한 이시대에....
(나주삽니다)
전라도 강원도 사람은 철도 좀 타면 안되나요 ?
완전한 삽질이 맞지만........
어서오송 시즌2인가요...ㄷㄷㄷ
오송 왜오송......
/Vollago
조치원에서 경부선과 만나는 구간이라 대전 직결은 불능..
구간 전체가 신규노선이 아닌 기존선 손보는 수준이네요.
강원도와 전남은 점점 인구감소되고 인구 소멸될 곳도 많아서 있는 기반시설도 운영비 하마가 되서
없애야 할 게 점점 늘어날텐데,
저 구간을 철도를 깐다고?
철도 건설비와 운영비 못 뽑아낼 구간인데, 왜 깔까? 에휴...
물론 애초 오송에 고속역사가 생긴게 이 사단의 시작이긴합니다만, 설명 없이 이런 반응 유도하는건 흡사 기성 언론들이 하던 행동과 별반 다른거 없어보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