엑스맨 데오퓨에서 퀵실버가 지하방에 벽을 가득 채운 과자
좀비랜드에서 우디 해럴슨이 집착하는 과자 ㅎ
울나라로 따지면 (맛x) 초코파이 포지션에 가까울 것 같습니다. 근데 어른들이 애들한테 사주던 과자인지 아닌지는 잘 몰게써용 ㅎ
실제로 맛은 롯데 카스타드와 많이 유사합니다
마아가린 한번 바른 듯한 생지의 느끼함에
천일염을 한소끔 뿌린 듯한 짠 맛에
조금더 느끼하고 단 커스터드 크림의 조합 입니다
그래서 그런지 이녀석은 입에 넣고 목에 넘기는 순 간 갈등하게 됩니다
'이 녀석을 내 안에 들여됴 되는 음식인가'
암튼 겁나 불량 스러운 맛인데
쌀과자 정도는 아니지만 옆에 우유나
블랙커피 등의 음료만 있으면
게임하거나 영화볼때 주구장창 들어가요
모털엔진에도 나왔죠
썩지 않는 음식으로.
세상이 멸망해도 트윙키는 유통기한 무한!!!
40년 넘게 보관한 트윙키 -포장도 뜯은 상태-를 공개하는 곳이 있는데
아직도 멀쩡합니다.
서양에서 나고 자란 동양인에 대한 속어로도 쓴다는 썰을 들었는데
킹스맨에서 비슷하게 언급되더라구요
/Vollago
그야말로 미국인이라면 대를 이어 먹어야 하는... 형태라고 할까요. ㅎ
미국 영화나 드라마 등을 통해 궁금하신 분은 찾아먹어볼만 하지만 요즘에는 워낙 맛있는 디저트가 많아서 호불호는 갈릴 것 같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