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안프로님 아 감성으로 앞서는거면 다른 회사 폰중에 아이폰 보다 벤치마크 성능 높게 나오는 폰이 있나요??
그러함
IP 59.♡.136.104
11-23
2019-11-23 14:48:19
·
@이안프로님 감성....
라이푸푸
IP 124.♡.197.4
11-23
2019-11-23 14:49:33
·
@그러함님 아... 이런 팩력배를 보았나?
이안프로
IP 223.♡.36.212
11-23
2019-11-23 14:51:15
·
@그러함님 그 질문을 이렇게 바꿔보죠. 그 벤치마크 점수 높은 애플이 lte 5g 반도체 디스플레이 기술 선도하며 제품을 내놓은 적이 있나요? 저는 테슬라나 애플이나 로열티 높은 고객들이 만족해하는 감성품질이 앞서고 있음을 얘기하는데 이야기가 계속 옆으로 가네요. 전 애플까 아닙니다.오해마세요.
chany1220
IP 14.♡.120.119
11-23
2019-11-23 14:54:52
·
@이안프로님 애초에 쓸모없는 숫자놀음으로 자국민 등처먹던 기업 제품이 우리나라 일등인 현실이야 말로 국뽕감성 아닌가 싶은데요.
모델3 가격에 모델3 성능을 내는 차가 있는지 없는지는 별 관심도 없겠지만...
그러함
IP 59.♡.136.104
11-23
2019-11-23 14:55:26
·
@이안프로님 뭔소리를 하시는지 모르겠는데 벤치마크 저렇게 나오는 이유가 애플에서 설계한 칩성능이 뛰어나서 그러는건데요 ㄷㄷ 에어팟에도 자체 설계 칩셋 들어가있구요 ㄷㄷ 애초에 스마트폰의 시작이 어디었나를 보면 ㄷㄷ 저 말 써놓고 까가 아니 시라 하시면 ㄷㄷ 아저도 애플빠 아니에요 ㅋㅋ
이안프로
IP 223.♡.36.212
11-23
2019-11-23 14:58:07
·
@chany1220님 ㅋ 제가 테슬라 마감품질 비난한것도 아닌거 아시죠? 참고로 저는 전기차팩토리 컨설팅하고 있습니다.
IP 106.♡.142.3
11-23
2019-11-23 15:14:13
·
@이안프로님 의도는 알겠지만 5G망이 구린 건 차치하고라도 휴대폰 구매자 대부분(맞지요?)은 통신 속도/방식 보다는 폰 자체를 보고 사니까요^^;;
이안프로
IP 223.♡.36.212
11-23
2019-11-23 15:24:14
·
@님 글로 쓰다보니 오해가 생겼네요. LTE로 출시돼도 전작을 넘어서는 판매실적이 나오는게 감성품질의 힘이라는 표현을 심플하게 적다보니 그리 됐습니다. 이런 말이 있죠. '어린애들 뿐 아니라 어른들도 그들만의 장난감을 갖고있다.그 유일한 차이는 가격'이다. 그 가격은 감성품질이 좌우하구요. 오해들 푸세요.
차가 잼나니까 사주죠. 대량생산 얼마 안해본 기업이라 독일차 마감 기대하는건 애초에 무리고 그리고 안....ㅎ 그리고 테슬라는 까야 조회수 잘나오고 단차 욕하는 댓글 많이 달려서 ㅋㅋ 리뷰보면 한결같이 차는 재밌다 잘나간다인데 그 얘긴 아무도 안하죠 포커스는 오로지 단차. 1년 남짓 대량생산해본 애들한테 단차만 맨날 물고늘어지는것도 좀.. 개선중인데 말이죠. 차라리 서비스센터의 태도를 문제삼는게 좀 더 합리적으로 보입니다
이판국에 5G가 뭔 소용인가요 ㄷㄷ
아 감성으로 앞서는거면 다른 회사 폰중에 아이폰 보다 벤치마크 성능 높게 나오는 폰이 있나요??
감성....
애초에 쓸모없는 숫자놀음으로 자국민 등처먹던 기업 제품이 우리나라 일등인 현실이야 말로 국뽕감성 아닌가 싶은데요.
모델3 가격에 모델3 성능을 내는 차가 있는지 없는지는 별 관심도 없겠지만...
뭔소리를 하시는지 모르겠는데
벤치마크 저렇게 나오는 이유가 애플에서 설계한 칩성능이 뛰어나서 그러는건데요 ㄷㄷ
에어팟에도 자체 설계 칩셋 들어가있구요 ㄷㄷ
애초에 스마트폰의 시작이 어디었나를 보면 ㄷㄷ
저 말 써놓고 까가 아니 시라 하시면 ㄷㄷ 아저도 애플빠 아니에요 ㅋㅋ
노트10 s10이 A90보다 밑에있어서 안나올 리는 없잖아요?
님 알고 일부러 그러신거죠??
그 이전 모델들이 문제이죠....
물론 품질은 시간과 노하우가 어느정도 쌓여야 해결되는 부분이라 차츰 개선될거라 봅니다.
미국종특...
그리고 안....ㅎ
그리고 테슬라는 까야 조회수 잘나오고 단차 욕하는 댓글 많이 달려서 ㅋㅋ 리뷰보면 한결같이 차는 재밌다 잘나간다인데 그 얘긴 아무도 안하죠 포커스는 오로지 단차. 1년 남짓 대량생산해본 애들한테 단차만 맨날 물고늘어지는것도 좀.. 개선중인데 말이죠. 차라리 서비스센터의 태도를 문제삼는게 좀 더 합리적으로 보입니다
한국에선 마감문제로 말이 많은데 미국쪽은 다른쪽 장점들이 그걸 커버하고도 남는게 많아서요 거기다가 이번3부터 마감이 예전 에스나 엑스 만큼은 아닌점도 있고요